동백 오일의 4가지 미용 효과(및 시도해야 할 6가지 제품)

과급 종자유에 관해서는 종종 레이더 아래로 날아가는 것이 동백기름. 이 가벼운 오일은 많은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기 때문에 이전에 사용해본 적이 있을 수도 있지만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눈에 띄는 개선 사항은 아마도 동백씨 오일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동백씨 오일이 정확히 무엇이며 피부에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Beauty Affairs Luxury Mini Samples

동백나무씨오일이란?

녹차와 같은 식물에서 추출한 동백씨 오일! 스킨케어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타입은 카멜리아 올레이페라, 이 블로그 게시물이 중심이 되는 동백기름의 종류입니다.

동백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해주는 고급스러운 페이셜 오일 블렌드입니다.

 

동백 오일은 이 식물의 압착 종자에서 생산되며 다양한 지방산과 항산화제의 혼합 덕분에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물성 오일은 지방산, 항산화제 및 각 오일을 독특하게 만드는 기타 성분의 개별 혼합물에 의해 서로 구별됩니다. 이 지방산은 오일의 걸쭉함이나 묽은 정도, 심지어 색까지 결정하므로 각 유형의 페이셜 오일의 이점도 결정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동백기름은 다른 식물성 기름에 비해 올레산 함량이 높다. 즉,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젊은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백기름은 얼굴뿐 아니라 건조한 큐티클과 거친 손도 부드럽게 해줍니다.

동백기름이 얼굴에 좋은가요?

네! 동백기름의 다양한 종류는 전통적으로 동양 문화에서 뷰티 트리트먼트와 특히 화상 후 피부를 치료하는 오일로 사용되었습니다. 동백씨 오일은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할 수 있는 환상적인 천연 오일입니다.

동백씨 오일: 피부 효능

자, 동백기름의 유래를 알았으니 애초에 동백기름의 효능은? 동백씨 오일의 피부 효능과 궁극적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깊은 보습 피부

다른 모든 식물성 오일과 마찬가지로 동백씨 오일은 피부의 수분 수준을 개선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건성 피부를 위한 동백 오일은 피부 구세주입니다. 피부를 막는 역할을 하여 필수 수분 공급을 유지하는 동시에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하고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개선합니다. 

호주 브랜드 미넨세이의 빠른 흡수 젤 크림으로 동백 오일이 모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다크 스팟을 희미하게 함

연구에 따르면 동백씨 오일은 피부의 어두운 부분을 밝게 하여 빛나고 고르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합니다. 동백 오일이 피부의 멜라닌 생성 능력을 망친다고 생각됩니다. 

신체가 염증에 반응하여 멜라닌 생성 세포를 특정 부위로 너무 많이 보낼 때 동백기름은 그 과정을 방해하여 세포가 멜라닌을 너무 많이 생성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균일한 피부로 이어집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의 동백 오일 함유 나이트 크림으로 밤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세요.

민감한 피부 진정

연구에 따르면 동백기름 고유의 지방산 혼합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줄이는 데 환상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백씨 오일의 피부 효과에는 붉고 화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포함되며, 이는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꽤 많은 보습제와 오일 블렌드에 포함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렌 모이스처라이저로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탄력을 높여줍니다.

보호 항산화 능력이 있습니다

이 식물이 녹차 식물과 같은 과에 속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오일에 항산화제가 가득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산화 방지제는 조기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유 라디칼과 같은 환경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해 기존 피부가 깊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Minenssey의 이 페이셜 오일은 동백씨 오일을 포함한 영양 식물성 오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화장 피부를 위한 동백 오일

동백씨 오일은 주변의 모든 과대 광고에 합당한 놀라운 뷰티 오일입니다. 이 영양 오일은 노화의 조기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수분과 수분으로 피부를 강화하여 탄력과 탄력을 높여줍니다. 동백기름의 효능을 모두 알았으니, 지금 당장 뷰티를 정리하고 뷰티 루틴에 추가하세요!

아직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피부 분석 퀴즈를 풀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언급된 제품:

  • 겔랑 임페리얼 오키드 오일
  • 성장한 연금술사 핸드케어 키트
  • 그로운 알케미스트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크림
  • 미넨시 하이드레이팅 퀀칭 아쿠아 크림
  • 렌 에버캄 글로벌 프로텍션 데이 크림
  • 미넨시 리쥬브네이팅 슈퍼푸드 엘릭서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