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들이 맹세하는 5가지 페이셜 오일

피부가 까다로울 때 얼굴에 오일을 바르는 것은 하기 싫은 일인 것 같습니다. 결국, 우리 대부분은 매끈하고 흠 없는 얼굴을 원한다면 역병과 같은 기름을 피해야 한다고 믿도록 길들여져 왔습니다. "지성 피부"라는 용어조차도 여드름에 치약을 초조하게 두드리는 뾰루지 얼굴의 어색한 십대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 킵니다 (헤이, 우리 모두 해봤습니다). 

그래서 몇 년 전 유명인과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페이셜의 이점을 선전하면서 뷰티 세계가 흔들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중에게 오일. 

"우리 피부는 자연적으로 오일과 지질을 만들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뉴욕시 Mount Sinai West의 미용 피부과 이사. "페이스 오일은 천연 오일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질입니다."

이 전문가의 조언에 비추어, 우리는 유명인들이 촉촉하고 윤기 있고 영원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맹세하는 5가지 페이셜 오일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아래를 살펴보세요!

1. 제니퍼 애니스톤 - 아몬드 오일

Jennifer Aniston facial oils

출처: jjanistonlove/Instagram

Jennifer Aniston은 이 기적의 오일에 대한 열렬한 신봉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배우에 따르면 아몬드 오일은 스킨 케어와 관련하여 "훌륭한 멀티 태스커"이며 그녀는 "어디서나 사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아몬드 오일은 비타민 A, 비타민 E 및 조기 노화를 방지하고 태양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기타 다양한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스킨케어 요법에 큰 도움이 됩니다. L’Occitane의 아몬드 서플 스킨 오일을 구매하여 매끄럽고 영양이 풍부한 피부를 만드세요. 

L'OCCITANE ALMOND SUPPLE SKIN OIL 100ML

2. 카일리 제너 - 호호바 오일

Kylie Jenner jojoba oil

출처: 카일리제너/인스타그램

호호바 오일은 왁스 에스테르, "액체 왁스" 일관성이 피부의 천연 오일을 모방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항산화, 항 염증 및 항균 특성이 있습니다. Kylie Jenner 외에는 인정 그녀가 샤워를 한 후 울트라-에몰리언트 오일에 몸을 듬뿍 바르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스킨케어 루틴에 호호바가 풍부한 크림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_0127_5_1]

GA-DE’s Hydra Essential Night Cream

GA-DE 하이드라 에센셜 나이트 크림 50ML | $65

삼. 미란다 커 - 로즈힙 오일

Miranda Kerr facial oils

크레딧: fairymirandakerr/Instagram

밤새 슈퍼모델로 변신하고 싶다면 로즈힙 오일만 있으면 됩니다. 슈퍼모델 겸 기업가 미란다 커크레디트 임신 기간 내내 튼살을 예방하는 이 마법의 비약. 이 오일은 미백, 치유 및 콜라겐 생성 촉진으로 유명한입니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Inika Certified Organic Enriched Rosehip Oil. 피부가 고마워할 것입니다. 

INIKA ORGANIC CERTIFIED ORGANIC ENRICHED ROSEHIP OIL

INIKA ORGANIC 인증 유기농 강화 로즈힙 오일 | $39

 

4. 케이트 블란쳇 - 마카다미아 오일

Cate Blanchett facial oils

크레딧: askyfullofcate/Instagram

케이트 블란쳇의 크리미한 도자기 피부를 그리워한 적이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호주 미녀는 그녀의 영원히 젊음 피부의 비결이 바로 마카다미아 오일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마카다미아 오일은 피부에 정말 좋습니다. "샤워할 때 [그것]을 착용하면 피부가 화끈거립니다." GA-DE의 Sublime Royal Pomegranate Overnight Recovery Oil을 선반에 추가해 보세요. 마카다미아 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자랑하는 영양 오일 블렌드입니다. 

GA-DE HYDRA SUBLIME ROYAL POMEGRANATE OVERNIGHT RECOVERY OIL

GA-DE HYDRA SUBLIME ROYAL POMEGRANATE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 $55

 

5. 앨리슨 브리 -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Alison Brie facial oils

크레딧: alisonbrie/Instagram

프렌치 스킨 케어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시크한 파리지앵 여성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앨리슨 브리와 같은 스타일리시한 스타들은 레드 카펫에서 이 고급스러운 페이스 오일을 바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이 오일은 피부를 "통통하고 모공 없이" 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글램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에 완벽한 베이스입니다. 메이크업 적용을 위한 "매우 부드러운 캔버스". 컬트가 좋아하는 페이셜 오일을 구입하세요.

L'OCCITANE IMMORTELLE DIVINE OIL

록시땅 이모르텔 디바인 오일 30ML | $142

페이셜 오일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아래 댓글에서 어떤 욕을 하는지 알려주세요!

아직도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찾고 계신가요?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Australia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