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겁게 지내기 위해 팔로우해야 하는 5명

 


며칠간의 자가 격리 후 집에서 즐겁게 지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좋아하는 TV 프로그램(특히 Money Heist)을 모두 끝냈고, 책을 모두 읽고, 집을 위에서 아래로 청소했습니다. 


당신이 절망에 빠져 집에서 잠시 벗어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슈퍼마켓에 가기 전에, 뷰티 디바가 되고, 집을 꾸미고, 당신의 일상에 웃음을 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호주의 놀라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여기 있습니다. 낮. 



제시카

@thebudgetstylefile

경고해야 겠어요. 당신은 그녀의 옷장을 통째로 사고 싶을 거예요! 그녀는 일상 생활에서 쉽게 재현할 수 있는 의상을 여러분과 공유하며 항상 작은 팁으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좋은 소식은 그녀의 외모가 정말 저렴해서 큰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여자 이름

@thediydecorator

집은 마음이 있는 곳입니다! 수제 장식을 만드는 방법을 찾고 사람들을 다시 만날 수 있을 때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다면 따라야 할 계정이 있습니다. 그녀는 혼자 또는 자녀와 함께 달콤한 집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우리 모두가 그 어느 때보다 집에서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기 때문에 상황에 완벽합니다.

베브

@irismaystyle

Bev는 몇 가지 뷰티 팁과 함께 완벽한 패션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일일 게시물을 통해 모든 경우에 대한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전염성 있는 미소는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듭니다! 



매디

@maddy_wilks

이 귀여운 가족의 일상을 따라해보세요! 이 놀라운 엄마는 자신을 돌보고 일상을 더 마법처럼 만드는 모든 비밀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경고 한마디, 그녀의 피드는 놀라운 콘텐츠로 가득 차 있으며 한동안 스크롤을 내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가족의 일원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다니엘

@taniellejaimua

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Instagram에서 그녀의 놀라운 재능을 공유합니다. 매일 그리고 특별한 날에도 하고 싶은 메이크업. 재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신의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자습서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휴대전화를 충전하고 소파에 편안히 앉아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따라야 할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댓글에 태그를 지정하고 이 게시물을 친구 한두 명과 공유하세요.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