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최고의 여행 뷰티 팁

해외 여행은 아직 멀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행을 중단한 것은 아닙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후!

자,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내가 여행할 때 우선 순위는 가벼운 여행입니다 그리고 짐을 풀 때 지저분한 놀라움을 피합니다. 그게 당신처럼 들린다면, 가방의 공간을 최대화하고 뷰티 루틴을 흘리지 않게 만드는 6가지 여행 뷰티 팁이 여기 있습니다!

1. 솔리드 메이크업 리무버 팩

이 경우 말 그대로 고체 메이크업 리무버. 밤 클렌저나 크림 클렌저가 적당합니다. 내용물이 나머지 옷 전체에 흩날릴까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좋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밤을 조금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여 오일이 그날의 메이크업을 무너뜨리도록 합니다. 해야 한다면 메이크업 와이프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밤 클렌저는 물로만 씻어낼 수 있도록 제조되었습니다.

GA-DE French Rose Cleansing Cream image
이 클렌징 크림은 여행에 적합합니다.

2. 파우더 클렌저 사용

뷰티백을 흘리지 않는 또 다른 방법은 파우더 클렌저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물을 추가하기만 하면 일반 젤 클렌저보다 좋은(때로는 더 좋은) 거품이 생성됩니다.

각질 제거제 역할도 합니다. 약간의 물을 추가하여 각질 제거 페이스트를 만들거나 더 많은 물을 사용하여 과립을 희석하여 훨씬 더 부드럽지만 완벽하게 세정합니다.

Declare Soft Cleansing Powder image

데끌라레 소프트 클렌징 파우더 | $45
클렌징 파우더는 일상 생활에서 여행을 방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이 콘택트 렌즈 케이스 해킹 사용

내가 몇 년 동안 사용해 온 이 매우 쉬운 해킹으로 좋아하는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을 계속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짐에 너무 많은 무게가 있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이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모이스처 라이저에 빈 콘택트 렌즈 케이스를 사용합니다. 콘택트렌즈 케이스 몇 개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제품을 담을 수 있는지 놀라실 것입니다. 저는 케이스에서 일주일 정도 사용했고 그 다음에는 일부를 사용했습니다.

L'Occitane Immortelle Divine Cream image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 $152
L'Occitane의 고급 나이트 크림처럼 좋아하는 제품을 모두 집에 두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4. 틴티드 립밤을 선택하세요

쉬어 워시 컬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 뷰티 시크릿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과소평가하는 것입니다. 여행할 때 무엇에 집중하고 싶습니까?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자신의 외모 또는 지금 경험하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틴티드 립밤은 둘 다 최고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속합니다. 

틴티드 립밤은 풀 발색 립스틱처럼 유지 관리를 많이 하지 않아도 전체 룩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주 소란스럽지 않고 당신은 하지마 수정하려면 거울이 필요합니다. 

Dior Addict Lip Glow image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 $52
틴티드 립밤은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약간의 색상을 더하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합니다.

5. 다용도 메이크업 가져오기

다용도 제품은 여행할 때 구세주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 팔레트 하나만으로 메이크업을 모두 가지고 온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브론저, 블러셔, 하이라이터가 포함된 페이스 팔레트는 매우 다재다능한 메이크업 룩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다목적 메이크업 제품은 크림 블러셔가 될 수 있습니다. 크림 블러셔를 아이섀도우, 블러셔, 립 컬러로 사용하여 모노크롬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얇은 립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위에서!). 약간의 컬러 터치를 위한 블러셔로. 

GA-DE Selfie Trio Face palette image

GA-DE 셀카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트리오 | $62
이것은 여행용으로 완벽한 다재다능한 페이스 팔레트입니다.

Inika Organic Lip and Cheek Cream image

이니카 오가닉 립 & 치크 크림 | $39
여행 가방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투인원 립 앤 치크 제품.

당신은 당신의 얼굴을 얼마나 잘 알고 있습니까? 스킨케어 퀴즈로 나만의 뷰티 루틴을 찾아보세요!

Beauty Affairs Skincare Quiz Call To Action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