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가장 좋은 7가지 펩타이드

피부를 위한 펩타이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높은 가격대의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결국, 펩타이드는 비타민 C레티놀과 같은 다른 스킨케어 성분에 비해 눈에 띄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BEST PEPTIDES FOR YOUR SKIN

펩타이드란?

처음에 펩타이드란? 간단히 말해서, 펩타이드는 아미노산의 작은 사슬입니다. 충분한 아미노산을 함께 그룹화하면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로 단백질 단계가 아니라 펩타이드가 있는 빌딩 블록 단계일 뿐입니다.

피부에 좋은 펩타이드에 대한 질문은 질문조차 되지 않습니다. 펩타이드는 더 많은 콜라겐을 생성하거나 수분 장벽을 지원하는 등 피부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피부를 위한 최고의 펩타이드 제품은 다른 피부 영양 성분과 함께 작용하여 광채, 수분, 노화 방지 등 피부의 모든 측면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펩타이드는 피부에 어떤 역할을 합니까?

펩타이드는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같은 방식으로 피부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피부를 위해 하는 일은 그들이 있는 펩타이드의 유형에 달려 있습니다! 펩타이드에는 신호 펩타이드, 캐리어 펩타이드, 효소 억제 펩타이드, 신경전달물질 억제 펩타이드 및 항균 펩타이드의 5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신호 펩티드 문자 그대로 피부 세포에 신호를 보낼 수 있으며, 예를 들어 더 많은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을 생성하는 것과 같은 특정 방식으로 행동하도록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칩니다.

캐리어 펩타이드 미량원소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도움이 되는 펩타이드입니다. 성분명에 '코퍼 펩타이드'가 보이면 캐리어 펩타이드의 일종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펩타이드는 피부가 이러한 미량 원소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피부에 도움이 됩니다. 미량 원소는 필요한 곳으로 미량 원소를 운반하므로 캐리어 펩타이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효소 억제 펩티드 특정 효소가 피부에서 작용하는 것을 막습니다.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펩타이드는 어두운 반점을 없애는 데 최고입니다. 그 이유는 검은 반점과 다른 유형의 과색소침착의 원인이 되는 색소인 멜라닌이 피부에 과도하게 생성되는 것을 막기 때문입니다.

신경전달물질 억제 펩티드신경펩티드라고도 하는 는 근육 신호를 방해하여 근육 신호를 이완시키고 보톡스와 같은 효과를 제공하는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 근육을 제자리에 고정시킴으로써 주름이 형성될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항균 펩타이드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문제의 균형을 재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만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 피부가 망가진 모든 곳에서 상처 치유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가장 좋은 펩타이드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7가지 펩타이드(그리고 어떤 스킨케어 제품에서 찾을 수 있는지) 목록을 모았습니다!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이 신경펩티드는 한 가지 이상의 방식으로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Acetyl Hexapeptide-8은 피부를 회복시키고 수분을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잔주름과 주름 형성을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a Mer The Renewal Oil

라메르 더 리뉴얼 오일
La Mer의 이 영양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펩타이드로 노화의 징후에 맞서 싸웁니다.

구매하려면 클릭

아르기닌/라이신 폴리펩타이드

이 펩타이드는 두 가지 피부 영양 아미노산인 라이신과 아르기닌의 혼합물입니다. 그 전문 분야는 더 오래 젊고 단단하게 유지되는 피부를 위해 피부의 필수 콜라겐 저장고를 보존하는 것입니다. 아미노산 혼합물이기 때문에 이 펩타이드는 운반체 펩타이드와 신경펩타이드처럼 작용할 수 있습니다!

Dermalogica Super Rich Repair

더말로지카 슈퍼 리치 리페어
Dermalogica의 이 모이스처라이저에서 펩타이드의 힘으로 피부를 강화하세요.

구매하려면 클릭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Palmitoyl Pentapeptide-4는 가장 유명하고 잘 연구된 펩타이드 중 하나입니다. 일부 공식에서는 Matryxl이라는 이름으로도 사용됩니다.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신호 펩타이드는 주름을 부드럽게 하고 노화의 다른 징후와 싸울 때 입증된 결과입니다.

SK-II R.N.A. Power Radical New Age Cream

SK-II R.N.A. 파워 래디컬 뉴 에이지 크림
SK-II의 안티에이징 크림 피테라와 펩타이드 성분이 주름을 잡아주어 늙지 않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구매하려면 클릭

팔미토일 다이펩타이드-7

잔주름과 주름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또 다른 신호 펩티드입니다. 특히 다른 펩타이드와 함께 사용하면 전반적으로 환하고 빛나는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타이트닝과 안티에이징에 가장 좋은 펩타이드 중 하나!

SK-II R.N.A. Power Radical New Age Essence 50ml

SK-II R.N.A. 파워 래디컬 뉴 에이지 에센스
펩타이드는 성가신 주름이 적은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구매하려면 클릭

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15

펩타이드는 노화 방지를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도 놀랍습니다. 이 특정 펩타이드는 피부의 통증 수용체에 신호를 보내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가 치유될 수 있도록 합니다.

Dermalogica Ultra Calming Serum Concentrate

더말로지카 울트라 카밍 세럼 컨센트레이트
귀리 추출물, 펩타이드 및 프로바이오틱 성분이 더말로지카의 이 세럼에서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팔미토일 트리펩타이드-5 

처진 피부에 가장 좋은 펩타이드 크림, 이 경우 가장 좋은 세럼은 팔미토일 트리펩타이드-5를 함유해야 합니다. 이 펩타이드는 기존 콜라겐 저장소를 보호하여 콜라겐이 빠르게 분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가 더 오랫동안 더 탄력 있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Dermalogica Biolumin-C Serum

더말로지카 바이오루민-C 세럼
비타민 C와 펩타이드가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고 주름을 예방합니다!

구매하려면 클릭

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2

피부 타이트닝에 가장 좋은 펩타이드 중 하나는 바로 여기에 있는 아세틸 테트라펩타이드-2입니다. 이 펩타이드는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하여 피부를 강화하고 피부를 팽팽하게 하여 탱탱하고 젊어 보이게 합니다.

Clarins Super Restorative Day Cream SPF 15 - All Skin Types

클라란스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크림
클라란스의 이 육성 페이스 크림으로 필수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의 콜라겐을 자극하세요.

구매하려면 클릭

이제 펩타이드가 피부에 좋은 이유를 알았으니 미용 문제를 정리하고 이 놀라운 성분을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하시겠습니까?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여전히 루틴을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거나 피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피부 분석을 시도해보세요!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