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할 7가지 스킨케어 죄

스킨케어는 정말 개인적이며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루틴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루틴은 유전자, 생활 방식, 호르몬 또는 완전히 개별적인 피부 민감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특정 스킨 케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피부 타입이나 문제가 무엇이든 모든 사람이 피해야 할 스킨 케어 죄가 있습니다. 건너뛰어야 할 7가지 스킨케어 죄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도한 각질 제거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특히 실제로 피부에 미세한 눈물을 유발할 수 있는 거칠고 물리적인 각질 제거제를 사용합니다. 정말 심한 스크럽을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만족스러울 수 있지만 실제로는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날카롭고 물리적인 각질 제거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크림이나 화학적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피부에 훨씬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가드고마쥬 에끌라 젠틀 필링 크림 75ML | $38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흡수성 크림 각질 제거제입니다. 천연 클레이로 만든 보습 보호 과일 및 식물 추출물이 세포 재생을 활성화하여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며 산뜻하게 가꾸어줍니다.

 

피부를 따고, 짜내고, 만지는 것

우리 모두는 우리가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는 우리 피부의 zit 또는 자극된 부분이 있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여드름을 쑤시거나 짜면 감염에 노출될 수 있으며(뿐만 아니라 모양이 악화되고 치유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림) 피부를 만지면 박테리아와 오염 물질이 피부 전체에 퍼질 수 있습니다. 얼굴을 만지지 말고 손을 더 자주 씻도록 권고받는 지금이 특히 적절합니다.

가능한 한 자극받은 피부를 그대로 두고 가능한 한 반응성 성분이 적은 진정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크기만 줄이고 싶은 표재성 여드름이 걱정된다면 밤새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를 추가하여 염증을 줄여보세요.

 

SPF 건너뛰기

태양은 조기 노화와 피부 손상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과도한 노출과 일광 화상은 또한 피부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태양을 피하는 것이 이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바깥으로 나갈 때마다 – 흐린 날씨에도 – 태양의 UV 광선이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항상 SPF를 사용해야 합니다.

별도의 SPF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어쨌든 사용하려는 제품에 이미 SPF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La Mer Foundation

초경량 리퀴드 파운데이션입니다. 부드러운 색상, 힐링 하이드레이션, La Mer의 아이코닉한 Miracle Broth 제형과 SPF 20 및 항산화제의 융합.

메이크업을 제대로 지우지 않음

화장을 하고 잠자리에 드는 것은 피부와 베개에 좋지 않습니다.  항상 기분이 좋지는 않겠지만 취침 시간에 화장을 지우는 것은 항상, 항상 해야 할 일입니다. 매일 밤 이중 세안을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피부가 뽀득뽀득 깨끗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맹세합니다.

 

더블 딥핑 또는 직접 스쿠핑

피부를 만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깨끗한 도구 없이 제품에 반복적으로 담그는 것은 박테리아를 퍼뜨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애플리케이터와 함께 제공되는 제품을 찾으십시오.

 

만료된 제품 사용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에는 유통기한이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활성 성분은 만료 시 작동을 멈출 수 있으며 일부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오래되면 제품의 모양, 질감 및 향도 최악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날짜나 유효 기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화장품을 확인하여 배치 번호를 기준으로 추정치를 얻으십시오.

 

메이크업 브러쉬나 도구를 정리하지 않음

이것은 메이크업과 스킨 케어에 박테리아와 세균을 퍼뜨리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도구를 사용할 때마다 적절한 클렌저나 제품으로 세척하여 피부 문제를 방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피부 관리 죄인이라고 생각합니까? 위의 스킨 케어 죄를 그만 두었습니까?

아직도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찾고 계신가요?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Australia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