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rad의 필수품 8가지

성분을 함유한 효과적인 포뮬러에 대해 Murad보다 더 나은 스킨케어 브랜드는 없습니다.정말 작동합니다. 피부에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임상적으로 입증된 포뮬러를 자랑하는 Murad 박사의 결합된 의료 및 제약 배경 덕분에 Murad 스킨케어가 세계 최고 수준에 오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eauty Affairs 웹사이트에 Murad 스킨케어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하드코어 스킨케어 애호가와 뷰티 초보자 모두 Murad 스킨케어의 혁신적인 포뮬러와 첨단 기술에 감사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무라드 스킨케어 제품

Murad에서 좋아할 만한 8개의 즐겨찾기를 모았습니다. 무라드를 쇼핑할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한 가지는 하워드 무라드 박사 자신이 당신의 스킨케어 루틴이 무지개처럼 보여야 한다고 말한 것입니다. 각 무라드 제품군은 서로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지만 이상적인 요법은 모두 한 줄에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Murad 스킨케어 제품군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Murad에서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제품을 믹스 앤 매치할 수 있습니다.

무라드 종합 비타민 인퓨전 오일

페이셜 오일 블렌드는 순수한 페이셜 오일보다 피부에 더 많은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Murad의 이 페이셜 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과 필수 지방산의 혼합 덕분에 광범위한 영양 능력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Murad Multi-Vitamin Infusion Oil은 호호바 오일, 로즈힙 오일, 모링가 씨 오일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리놀레산과 리놀렌산, 두 가지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어두운 반점을 밝게 하고 피부에 고른 빛을 발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무라드의 강력한 페이셜 오일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무라드 클래리파잉 크림 클렌저

정확히 0.5%의 살리실산이 소량 함유되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크림 클렌저로 일주일에 몇 번 사용하면 모든 피부 타입이 그리고 탈주를 방지합니다. 

이 낮은 비율은 이 클렌저가 과도한 건조함이나 자극을 유발하지 않고 모든 피부 타입을 부드럽게 정화하여 세련된 피부와 빛나는 광채를 드러내는 데 적합합니다. 풍부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수분 장벽을 견고하게 지켜주어 건조함과 건조함을 방지하여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이 클렌저는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포뮬러 덕분에 피부를 상쾌하고 정돈합니다. 

무라드 레티놀 유스 리뉴얼 세럼

레티놀 세럼 없이는 스킨케어 마무리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Murad 레티놀 유스 리뉴얼 세럼은 레티놀 세럼에 관한 한 매우 인상적입니다! 세럼 고유의 3중 레티놀 작용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키는 피부 영양 세라마이드와 보습 스쿠알렌이 함유된 무라드 레티놀 유스 리뉴얼 세럼은 단 3주 만에 가시적인 결과를 약속합니다. 

이 고성능 세럼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노화 방지, 주름 완화, 태양 손상 영향 감소에 이상적입니다. 

트리플 레티놀 액션 세럼으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를 강화하세요.

무라드 비타씨 트리플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셜

이 각질 제거 트리트먼트는 튜브의 미세 박피와 같습니다. 효소, 각질 제거 산 및 각질 제거 입자를 사용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빛나는 빛을 발합니다. 태양 손상 또는 여드름 후 자국으로 인한 다크 스팟을 미백하는 데 특히 효과적인 Murad Vita-C 트리플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셜은 또한 특허받은 금 안정화 형태의 비타민 C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항산화 성분의 강력한 형태는 결점을 빠르게 완화하고 피부의 콜라겐 수치를 자극하여 주름을 부드럽게 합니다. 

Murad의 강력한 각질 제거 페이셜로 3중 각질 제거 효과와 금으로 충전된 비타민 C로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세요.

무라드 하이드로다이나믹 얼티밋 모이스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완벽한 Murad Hydro-Dynamic Ultimate Moisture는 크리미하면서도 가벼운 모이스처라이저 성분의 완벽한 혼합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합니다. 이 모이스처라이저는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올리브 오일로 구성되어 피부를 컨디셔닝하여 이전보다 더 부드럽고 매끄러워집니다. 

이 식물성 오일은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귀리 추출물과 같은 포뮬라에 포함된 보습제의 이점을 잠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Murad Hydro-Dynamic Ultimate Moisture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데이 크림과 나이트 크림으로 완벽합니다!

균형 잡힌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세요. 

무라드 하이드로다이나믹 퀀칭 에센스

스킨케어 루틴에서 에센스를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에센스는 당신의 피부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센스를 사용하여 피부의 수분을 강화하는데 이것이 바로 Murad Hydro-Dynamic Quenching Essence가 하는 일입니다.

소량의 글리콜산이 피부를 부드럽게 각질 제거하고 수화 경로를 열어주는 Murad Hydro-Dynamic Quenching Essence는 수분을 공급하는 천연 식물 추출물 덕분에 피부의 수분 수준을 즉각적으로 높여줍니다. 세럼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세럼 전 단계에 사용하는 것이 정말 촉촉하고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무라드의 에센스로 피부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보세요.

무라드 급속 콜라겐 주입

레티놀은 피부의 콜라겐 수치를 높이는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 Murad Rapid Collagen Infusion은 펩타이드와 콜라겐 아미노산의 힘을 사용하여 피부를 통통하게 만들고 잔주름을 부드럽게 하여 젊은 광채를 선사합니다. 또한 히알루론산의 힘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일시적으로 주름을 펴고 피부의 수분 수준을 즉시 높입니다. 

Murad의 이 세럼으로 피부에 콜라겐을 공급하세요.

무라드 비타-C 글리콜릭 브라이트닝 세럼

이 비타민 C 세럼이 다른 세럼과 다른 점은 비타민 C를 안정화하고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포뮬러에 금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가 이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크 포스트를 밝게 하고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와 글리콜릭 세럼의 조합으로 가장 잘 지워지지 않는 다크 스팟도 환하게 밝혀줍니다.

 

이 Murad 요약이 몇 가지 새로운 즐겨 찾기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는 시작하기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 피부 분석을 시도해보세요.

언급된 제품:

  • 무라드 레티놀 유스 리뉴얼 세럼
  • 무라드 비타씨 트리플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셜
  • 무라드 하이드로다이나믹 얼티밋 모이스처
  • 무라드 하이드로다이나믹 퀀칭 에센스
  • 무라드 급속 콜라겐 주입
  • 무라드 비타-C 글리콜릭 브라이트닝 세럼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