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101: 여드름의 모든 유형 설명

여드름이라고 하면 다 똑같다고 생각하실텐데...맞나요? 탈주는 탈주에 불과하지 않습니까? 글쎄요, 실제로 핵심에 도달하면 실제로 브레이크아웃의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이들 간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유형은 집에서 쉽게 치료할 수 없고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한 반면 어떤 유형은 진정한 여드름도 아닙니다! 모두 여드름/발진 범주에 속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화이트헤드의 블랙헤드와 구진의 농포를 설명합니다. 

Types of Acne Image with Whitehead, Blackhead, Papule and Pustule

당신이 어떤 종류의 여드름을 가지고 있는지 이미 잘 알고 있고 그것을 없애는 지름길을 원한다면, 다음의 빠른 목차가 있습니다:

여드름의 두 가지 범주는 무엇입니까?

발병을 분류하는 것은 염증성 여드름과 비염증성 여드름의 두 가지 범주에 속하는 여드름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여드름은 실제로 두 가지(비염증성에서 염증성으로)에서 바뀔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염증성 종류를 치료하면 실제로 염증이 생긴 여드름이 처음에 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말장난 의도)! 각 탈주 유형이 무엇인지 핵심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Sisley Sisley Grapefruit Toning Lotion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시슬리 자몽 토닝 로션 | $130
자몽추출물의 힘으로 여드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시슬리 토너입니다.

비염증성 여드름이란

비염증성 여드름은 반드시 발적, 가려움증 또는 고름이 있는 것은 아닌 발진을 설명합니다. 알아요, 약간 징그럽지만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피부의 발진을 제거하려면 두 가지 유형의 여드름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증이 없는 여드름은 면포라고도 하는데 막힌 모공을 과학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모공은 일반적으로 각질이 너무 많을 때 막히게 되며 과도한 페이셜 오일과 결합하면 이 각질이 모공을 막는 피지 마개로 굳어질 수 있습니다. 

비염증성 여드름에는 이미 들어보셨을 두 가지 유형의 발진이 있습니다. 바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입니다.

블랙헤드란?

블랙헤드는 모공을 막는 피지, 각질 및 기타 찌꺼기의 축적으로, 윗부분이 열린 딱딱한 마개를 만듭니다. 검은색으로 변하는 이유는 피지의 최상층이 공기와 함께 산화되어 특유의 어두운 외관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이마, 가슴, 심지어 등과 같이 기름기가 많은 얼굴과 피부 어디에서나 나타날 수 있지만 블랙헤드가 반드시 이러한 부위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압니다. 코에 있는 완고한 블랙헤드를 어떻게 제거할 수 있을까요? 

현실은 당신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블랙헤드가 아니라 피지 필라멘트이기 때문입니다. 

SK-II Facial Treatment Clear Lotion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 $121
AHA와 BHA의 결합력이 피부를 맑고 윤기있게 가꾸어주는 각질제거 에센스입니다.

블랙헤드와 피지선

제거하기 어려운 이유는 피부의 자연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피지를 자연스럽게 채우고 감추는 모공입니다. 얼굴의 다른 모공보다 더 열심히 작용하기 때문에 지성 피부[_0127_5_0 ], 당신의 T존이 가장 빛나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피지가 생성되면 모공이 실제보다 더 크고 어둡게 보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거친 모공 스트립을 사용하여 피부에서 이러한 '블랙헤드'를 빼냅니다. 이것이 당신이하는 일이라면 최대한 빨리 중단해야합니다! 모공 스트립은 연약한 얼굴 피부에 매우 가혹하며 과도하게 사용하면 더 큰 모공과 만성 발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피지선의 모양을 최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비염증성 여드름에 대한 동일한 제품과 기술이 피지선에도 작용합니다!

화이트헤드란?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화이트헤드는 곧 터질 것 같은 여드름이 아닙니다(하지만 잠시 후에 알아보겠습니다). 화이트헤드는 실제로 블랙헤드와 똑같습니다. 피지, 죽은 피부 세포 및 모공을 막고 있는 기타 작은 부스러기의 딱딱한 마개입니다. 

차이점은 위에 피부층이 있다는 것입니다. 약간 애매한 구분이지만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사실은 화이트헤드가 같은 것인데도 블랙헤드처럼 검게 변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폐쇄형 면포라고도 합니다(블랙헤드와 같은 개방형 면포와 대조).

그러나 화이트헤드가 화농성 여드름, 특히 구진과 농포로 변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C Acnes 박테리아가 모공에 들어가 피지 플러그를 먹기 시작하면 흰머리를 구진이나 농포로 바꾸는 주기가 시작됩니다.

Sisley Gentle Facial Buffing Cream시슬리 젠틀 페이셜 버핑 크림 | $120
부드러운 물리적 각질 제거제가 각질을 잡아주어 매우 매끄럽고 트러블 없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비염증성 여드름 없애는 방법

이러한 유형의 여드름을 해결하는 주요 방법은 무엇입니까? 블랙헤드는 정확히 어떻게 없애야 할까요? 1위는 각질제거, 특히 살리실산[5_127_ _0127_5_3]. 살리실산 및 기타 각질 제거제 과도한 각질을 제거하여 모공을 막는 것을 방지하고 피지 레벨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모공을 청소하는 또 다른 팁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더블 클렌징 방법입니다. 오일 클렌저는 과도한 피지를 녹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10년 화학을 기억하십니까?). like는 like처럼 용해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오일은 오일을 용해합니다.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해 모공을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효과적이고 부드러운 방법입니다!

뷰티 무기고에 추가할 수 있는 것이 이것만이 아닙니다. 또한 모든 스킨케어 루틴에서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oreo Luna Mini 3포레오 루나 미니 3 | $219
깨끗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재미있는 사이즈의 클렌징 브러쉬입니다.

 

염증성 여드름이란?

염증성 여드름은 발진에 관련된 또 다른 요인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박테리아, 특히 C Acnes 박테리아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피지를 먹고 모공에 염증을 빠르게 일으켜 성가신 염증 발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염증성 여드름은 일반적으로 염증 후 과색소침착, 일명 짙은 반점이 후에 나타나는 일종의 발진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드름이 왔다가 사라졌다. 염증성 여드름에는 구진, 농포, 낭종 및 결절성 여드름의 4가지 주요 종류가 있습니다. 

Eve Lom Rescue Mask이브롬 레스큐 마스크 | $114
클레이 마스크와 물리 스크럽이 피부의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여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투인원 클레이 마스크입니다.

구진이란?

구진은 피부 표면에 가깝지만 머리가 보이지 않는 염증성 여드름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피부에 붉고 화난 돌기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블랙헤드 또는 화이트헤드와 같이 막힌 모공으로 시작하지만 염증성 C Acnes 박테리아의 숙주가 되었습니다. 

어차피 터뜨려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터뜨리기 어려운 종류의 탈주입니다! 구진은 때때로 밀접하게 관련된 사촌인 농포로 변하지만 머리에 닿지 않고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농포란?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실제 탈주입니다. 특히 곧 터질 여드름을 생각할 때 그렇습니다. 그것들은 'inflamed lesions'로 묘사되며 저는 그것이 꽤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피부에서 조금 튀어 나오십시오. 

구진처럼 농포도 피부의 여드름 덩어리에 나타날 수 있으며 농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구진. 

Foreo Luna 3 for Normal Skin일반 피부용 Foreo Luna 3 | $299
이 풀 사이즈 방수 클렌징 브러시는 여드름 없는 피부를 위해 모공의 찌꺼기와 잔여물을 모두 제거합니다. 

결절성 여드름이란? 

결절성 여드름은 낭종과 달리 고름이 없고 결코 머리에 닿지 않는 피부 아래에 크고 단단한 돌기로 나타납니다. 그들은 실제로 피부 아래의 딱딱하고 염증이 있는 병변이며 깊이와 심각성을 결합하면 국소 치료가 거의 효과가 없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와 같이 더 깊은 염증이 생긴 여드름은 짜임새 있는 여드름 흉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낭포성 여드름이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전에 적어도 한 번은 낭종을 경험했으며 이러한 빨판이 얼마나 불편한지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깊고 염증이 있으며 고름으로 가득 찬 경향이 있습니다(깊은 결절과 달리). 낭종의 다른 불편한 증상으로는 피부 깊숙이 가려움증, 부기 및 압통이 있습니다. 

낭종은 호르몬에 의해서도 형성될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월경 주기 동안 한두 개의 낭종이 생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결절성 여드름과 마찬가지로 낭종은 국소 피부 치료로 표면에서 진정으로 치료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염증성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염증성 여드름의 청소는 청소에서 시작됩니다 비염증성 여드름, 적어도 구진과 농포의 경우. 이 막힌 모공이 완전한 염증 발진으로 변할 기회를 갖기 전에 제거하는 것은 발진 없는 피부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되지만 염증이 생긴 여드름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_0127_5_1]

항박테리아 스킨케어 성분은 금의 가치가 있으며, C Acnes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더 깨끗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듭니다. Spot treatments with Sulphur and Salicylic Acid are super effective at banishing acne- 박테리아를 유발하고 염증을 줄이며 며칠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발진이 사라집니다. 

스팟 치료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은 블루 라이트 테라피입니다. 이 파장의 빛은 염증을 줄이고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이중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결절성 및 낭성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적인 치료와 레티노이드 처방이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Foreo Espada Magenta포레오 소드 | $199
Foreo Espada는 집에서 바로 여드름을 제거하는 강력한 블루 라이트 테라피 장치입니다. 미용 치료사를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종류의 피부 트러블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 더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로 미용 관리를 시작하세요!

Beauty Affairs에서 피부 퀴즈로 최고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