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대한 알로에 베라의 4가지 주요 이점

이것은 이전에 이미 사용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름에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지만, 그것은 우리의 전체 스킨케어 루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식물입니다(그리고 우리가 햇볕에 붉어졌을 때뿐만 아니라)!

알로에베라란?

알로에 베라는 다육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식물은 매우 건조한 지역에 자생하며 특히 물을 끌어당기는 데 효율적입니다. 알로에가 당신의 피부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작은 정보를 기억하세요!

우리 대부분은 잎 안에 있는 젤에 익숙합니다. 그것이 모든 좋은 부분이 있는 곳입니다. 알로에 베라 잎에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주목할만한 비타민 중 일부는 A, C 및 E를 포함합니다. 이 모든 강력한 항산화제는 산화 스트레스와 조기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슈퍼스타 성분을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알로에 베라의 스킨케어 효과는 붉고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 이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Kiehl's calendula and aloe soothing hydration mask image on white background

키엘 칼렌듈라 &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 $71
칼렌듈라와 알로에의 진정력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젤 마스크입니다.

알로에 베라의 스킨케어 효과

알로에 베라가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살펴보았으니 피부가 스킨케어 성분으로 알로에 베라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순한 화상 진정제 그 이상입니다!

강력한 천연 소염제

소염 스킨케어 성분은 종종 오해를 받습니다. 피부의 염증을 줄이는 것은 명백한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노화의 징후를 예방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알로에베라의 효소와 진정 비타민은 염증을 가라앉히고 붉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염증을 줄이는 것은 조기 노화 징후를 줄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염증'은 완전히 중요합니다!

피부 치유 촉진

이것은 알로에 베라에 도달했을 때 가장 많이 생각하는 주요 이점이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성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햇볕에 화상을 입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알로에 베라가 상처 치유를 촉진하는 능력(과학적 연구에서 사용되는 용어)은 잠재적으로 여드름이 나는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처에 대한 피부의 자연스러운 반응을 개선함으로써(발진만큼 작은 상처라도) 상처가 더 빨리 치유되고 발진이 지속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La Prairie skin caviar lux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 $690
La Prairie는 다른 강력한 식물 성분과 함께 알로에 베라의 힘을 사용하여 피부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독특한 페이스 크림 포뮬러를 만듭니다.

건조한 피부에 영양 공급

건성 피부라면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로에 베라보다 오일을 선택할 것입니다. 여기에 사실이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놀라울 정도로 잘 작용합니다. 피부의 건조함을 줄여주는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성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피부에 습윤제 역할을 합니다. 히알루론산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용하여 피부의 수분 수준을 높여 잔주름을 펴주고 건강한 수분 장벽을 유지합니다.

주름개선

연구에 따르면 알로에 베라는 콜라겐 생성을 담당하는 피부 세포인 섬유아세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섬유아세포에 약간의 영향을 미침으로써 잠재적으로 피부의 콜라겐 수치를 높이고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알로에 베라가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았으니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하시겠습니까?

스킨케어 퀴즈로 오늘 내 피부 타입에 딱 맞는 뷰티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Care quiz call to action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