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101: 바디 버터 vs. 로션 대 오일: 무엇이 최고인가?

나머지 신체의 피부를 놀랍게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바디 로션, 바디 버터 및 바디 오일[_0127_5_3 ]은 피부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미용실에 보관해야 하는 모든 제품입니다. 바디 케어 몸에 적합한 보습제를 선택하고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최고의 팁입니다!

바디 케어 제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바디보습제라고 하면 보통 3가지가 떠오르죠? 바디 로션(기술적으로는 크림 포함), 바디 버터, 바디 오일. 그러나 그들 모두가 같은 것, 즉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면 무엇이 서로 다를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Clarins Extra Firming Body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바디 크림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바디 크림으로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케어하여 부드럽고 만져지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좋은 바디케어 로션이란?

바디 로션은 모든 사람의 피부에 효과가 있는 안전한 옵션입니다. 일부는 피부에 스며드는 초경량 우유 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디 밀크라고도 합니다. 다시 없는 기쁨! 바디 로션 포뮬러가 바디 버터나 오일과 다른 점은 로션이 기술적으로 에멀젼. 

즉, 수성 성분과 유성 성분이 혼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바디 로션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수성 성분은 글리세린히알루론산[_01]2 _0127_5_3], 둘 다 놀라운 습윤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L'Occitane Rose Body Milk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록시땅 로즈 바디 밀크
프렌치 로즈 향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향을 더해주는 가벼운 바디밀크입니다.

유성 성분은 일반적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 시어버터와 같은 식물성 오일을 의미하지만 전유 및 지방 알코올에서 추출한 지질 기반 성분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성분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즉각적으로 부드럽고 컨디셔닝하여 수분 광채를 선사합니다. 

단, 개인의 피부에 따라 집에서 바디로션만 사용하는 바디케어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바디 케어 로션에서 바디 버터로 옮겨야 할 때입니다. 

바디버터의 역할은?

바디버터나 바디크림이 바디로션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주요 단서는 질감에 있습니다. 바디 버터는 훨씬 두껍고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피부에 흡수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왜? 이것은 더 무겁고 크리미한 모이스처라이저가 포뮬러에 몇 가지 더 많은 지질과 오일 기반 성분을 추가하여 수분을 고정하고 피부에 더 편안하고 촉촉한 느낌을 더하기 때문입니다. 

Vine Vera Intensive Shea Body Butter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바인베라 인텐시브 시어 바디 버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울트라 크리미 바디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가정에서 바디케어를 할 때 바디크림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묵직한 모이스처라이저는 온도에 관계없이 건성 피부를 멈추고 칙칙한 피부를 없애고 피부를 윤기 있게 유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일부 피부 타입에는 큰 총이 필요하며 바디 케어 오일이 필요한 곳입니다. 

바디 오일을 사용하는 이유

바디 오일은 본질적으로 몸에 사용하기 위한 순수한 오일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들은 훌륭한 마사지 오일을 만듭니다! 몸의 심각한 건성 피부를 다루고 있거나 건조하고 추운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바디 오일이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Remember how we said that body oils work as occlusives and emollients[_0127_5_0 ]? 바디 케어 오일은 피부가 필수 수분을 유지하고 수분 손실 및 건조로부터 피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천연 식물성 오일은 피부에 판테놀과 글리세린과 같은 수분 공급 스킨케어 성분을 유지하는 장벽을 형성하고 표피(피부의 상층)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L'Occitane Shea Fabulous Body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록시땅 시어 패뷸러스 오일 
록시땅의 시어버터 바디 오일로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하세요. 

그러나 천연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양날의 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는 강력한 힘은 처음에 수분을 얼마나 많이 공급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건성 피부에 바디 오일의 장점을 모두 바르면 이미 수분이 가득한 피부에 바디 케어 오일을 바르는 것보다 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해결책은? 좋아하는 가벼운 바디 케어 로션을 바디 오일과 함께 사용하세요. 즉, 좋아하는 바디 로션에 함유된 가벼운 보습 성분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바디 케어 오일로 피부를 촉촉하고 촉촉하게 유지하세요. !

L'Occitane Almond Delightful Body Bal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록시땅 아몬드 딜라이트풀 바디 밤
아몬드 오일은 펀치를 포장합니다. 이것이 L'Occitane의 바디 밤이 영양을 공급하고 편안한 모이스처라이저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얼굴을 위한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면, 스킨케어 퀴즈를 풀어보세요! 피부타입과 고민에 맞는 맞춤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eauty Affairs Skin Routine Quiz

언급된 제품:

  •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바디 크림
  • 록시땅 로즈 바디밀크
  • 바인베라 인텐시브 시어바디버터
  • 록시땅 시어 패뷸러스 오일
  • 록시땅 아몬드 딜라이트풀 바디밤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