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최고의 아이 크림: 시도해야 할 8가지

호주 최고의 아이크림이 궁금하다면? 다크서클, 잔주름, 아이백 등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아이크림이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아이 크림을 찾는 것은 해결하려는 문제와 이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성분에 따라 다릅니다. 최고의 아이 크림 목록은 자신에게 적합한 아이 크림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_0127_5_1 ]

Try Luxury Beauty Before You Buy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크림

좋아하는 새로운 아이 케어 제품을 만날 준비가 되셨나요? 다음은 호주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아이크림 목록입니다. 안티 에이징 아이 크림이나 다크 서클을 없애기 위한 제품을 찾고 있든, 이 목록에는 당신에게 딱 맞는 아이 크림이 있습니다. 

더말로지카 에이지 리버설 아이 콤플렉스

주요성분: 레티놀, 비타민C, 나이아신아마이드, 펩타이드

콜라겐 수치를 높이고 노화의 징후를 완화시키는 강력한 활성 성분이 함유된 Dermalogica Age Reversal Complex는 최고의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 중 하나입니다.

레티놀과 비타민 C는 함께 작용하여 피부의 콜라겐 생성 능력을 증가시키고, 섬세한 눈 밑을 탄력있게 해주고, 내부로부터 외모를 탱탱하게 해줍니다. 펩타이드와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또한 과색소침착으로 인한 눈가 어두운 곳에서 주름을 부드럽게 하고 희미해지게 합니다.

Dermalogica Age Reversal Eye Complex더말로지카 에이지리버설 아이컴플렉스

숨37° 시크릿 아이크림

주요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세라마이드, 발효여과물, 히알루론산

su:m37°는 K-Beauty의 비법입니다. 발효 스킨케어 성분의 힘을 제품에 불어넣은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이러한 프로바이오틱 성분은 피부의 재생 과정을 촉진하여 조기 노화 징후로부터 눈 밑을 강화하여 젊음을 빛나게 합니다. 

피부 플럼핑 히알루론산과 함께 이 성분들은 수분 공급을 높이고 섬세한 눈 밑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건조한 반점을 없애고 잔주름을 부드럽게 하여 편안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합니다. 

su:m37 Secret Eye Cream숨37° 시크릿 아이크림

라메르 제네상스 드 라메르 아이크림

주요성분:조류발효추출물,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비피다발효용해물

라메르의 이 울트라 리치 아이크림은 라메르의 맞춤 발효조류추출물, 일명 미라클 브로스로 강화되었습니다. 천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이 성분을 발효하면 피부의 힘이 강화되어 피부가 스트레스로부터 회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주름을 유발하는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이 아이 크림의 풍부한 질감은 건성 피부 타입과 섬세한 눈 밑 부위에 추가 영양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La Mer Genaissance de la Mer Eye & Expression Cream라메르 제네상스 드 라메르 아이크림

오모로비짜 블루다이아몬드 아이크림

핵심성분: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헝가리 온천수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헝가리 온천수를 함유한 고보습 아이크림으로 지치고 지친 눈가에 생기와 편안한 윤기를 되찾아줍니다. 독특한 포뮬러가 잔주름과 주름을 흐리게 하고 휴식 부족으로 인한 다크 서클을 없애줍니다. 

가벼우면서도 크리미한 포뮬러가 아이 크림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최고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보습 스쿠알렌 등 깊은 보습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어 건조한 피부에 딱 맞는 아이크림입니다.

Omorovicza Blue Diamond Eye Cream오모로비짜 블루 다이아몬드 아이크림

그로운 알케미스트 에이지 리페어 아이크림

주요성분: 동백씨오일, 펩타이드, 항산화제, 병풀

푹신한 눈가를 매끄럽게 해주는 아이크림의 장점입니다. 강력한 천연 펩타이드와 지방산이 풍부한 동백씨 오일이 함유된 Grown Alchemist Age-Repair 아이크림은 눈가를 진정시켜주는 호주 최고의 아이크림입니다. 가방과 라이트닝 다크 서클. 

펩타이드는 눈 밑의 섬세한 순환을 촉진하여 다크서클과 눈밑 부기를 유발할 수 있는 축적된 검은 액체를 제거합니다.

Grown Alchemist Age-Repair Eye Cream그로운 알케미스트 에이지리페어 아이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더 아이 컨센트레이트

주성분 : 로즈드그랑빌추출물, 히알루론산, 망고씨드버터

염증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노화의 징후를 줄이는 것이 Dior의 이 고급스러운 아이 크림의 목표입니다. Dior Prestige 라인에서만 찾을 수 있는 성분인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로 만들어진 이 주름 방지 아이 크림은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로즈 드 그랑빌은 항산화 성분이 높은 장미 중에서 독보적입니다. 조기 주름을 방지하고 조기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강화하는 완벽한 스킨케어 성분입니다. 

Dior Prestige Le Concentré Yeux디올 프레스티지 더 아이 컨센트레이트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즈

주요성분: 비피다 발효 용해물, 히알루론산, 비타민C(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이 전 세계적으로 10초에 1병씩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혈청이 일 때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이 좋다면 다른 모든 제품도 그래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Lancôme Advanced Génifique Yeux도 예외는 아닙니다.

Génifique 혈청을 승자로 만드는 동일한 활성 성분을 많이 자랑합니다. Ascorbyl Glucoside라고 하는 부드럽지만 효과적인 형태의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를 밝게 하고 내부에서 탄력을 주며, 히알루론산은 잔주름과 주름을 탱탱하게 만들어 젊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이번 쇼의 스타는 활력 있고 젊은 피부를 위해 세포 재생 과정을 촉진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킨케어 성분인 Bifida Ferment Lysate입니다.

 

Lancome Advanced Genifique Yeux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이유

 

엘레미스 프로콜라겐 아이리뉴얼

주성분: 남조류추출물, 파디나파보니카추출물, 아보카도잎추출물

호주 최고의 스타터 아이크림은 Elemis Pro-Collagen Eye Renewal일 것입니다. 천연 항산화제가 풍부한 식물 추출물로 강화되어 유해한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이러한 분자는 잔주름과 눈가 주름을 평소보다 훨씬 빨리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눈 밑의 섬세한 피부를 그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젊고 편안한 광채를 더 오래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Elemis Pro-Collagen Eye Cream엘레미스 프로콜라겐 아이리뉴얼

나를 위한 최고의 아이크림을 선택했다면 이제 풀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차례입니다! 피부 분석을 통해 피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스킨케어를 심층적으로 제안해 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