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샤넬

"단순함은 모든 진정한 우아함의 핵심입니다" - Coco Chanel

Chanel은 가장 유명한 프랑스 패션 하우스 중 하나입니다. 연동된 'C' 로고는 입니다.즉시 패션 애호가와 뷰티 애호가 모두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샤넬은 럭셔리 레디 투 웨어의 제국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뜨 꾸뛰르 의류, 가죽 제품, 선글라스, 뷰티. 그런데 이 모든 것이 어디서 시작되었습니까?

모든 것은 1909년 파리의 Malesherbes Boulevard에 있는 작은 상점에서 시작되어 오늘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우아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샤넬: 파리지앵의 시작

Chanel Shopfront in Paris

숙련된 재봉사인 Gabrielle 'Coco' Chanel은 오늘날 우리가 샤넬 브랜드로 알고 있는 상징적인 명품을 만들기 전에 처음으로 모자와 액세서리를 만드는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Chanel의 성공은 1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커졌습니다. 당시 그녀가 다른 패션 하우스와 차별화된 점은 Coco Chanel이 여성 패션의 선구자라는 점이었습니다. 그녀는 경계를 허무는 일에 몰두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샤넬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정신입니다. 

코코 샤넬은 패셔너블한 명품 의류를 선보이며 획기적입니다. 없이 저지와 레이온 같은 소재로 시크하고 스포티한 조각을 선호하는 코르셋 슬림 웨이스트 실루엣. 

그녀는 멋지게 보이기 위해 코르셋이 필요하지 않은 패션 아이디어를 개척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샤넬의 혈관을 통해 흐르는 단순한 우아함의 정신을 고수합니다.

여기에 퀴즈가 있습니다. 오리지널 리틀 블랙 드레스의 제작자가 코코 샤넬 자신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샤넬 뷰티

Chanel Makeup Flatlay

credit: alice_gao/instagram

하지만 리틀 블랙 드레스, 샤넬 트위드 수트2.55백의 제작과 함께 코코 샤넬은 완벽한 스타일과 짝을 이루는 메이크업의 힘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슬플 땐, 사랑에 서운할 땐 화장하고, 화장하고, 립스틱 바르고, 공격하라”고 말했다. 

Coco는 1924년에 샤넬의 립스틱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빨간 립스틱 중 하나인 Pirate를 포함하여 이러한 색조 중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샤넬의 또 다른 상징적인 뷰티 주류는 1921년창조된 이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향수인 No 5 Perfume입니다. 

Chanel Beauty는 수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위의 두 제품은 Soleil de Chanel 및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릴 수 있는 La Creme Main과 같은 현대적인 인기 제품과 함께 여전히 컬트 클래식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Chanel La Creme Main flatlay

출처: cyndlekomarovski/instagram

샤넬& 사회적 책임

Chanel은 특히 여성을 지원하는 데 있어서 계속해서 경계를 허물고 있습니다. The Fondation (프랑스어로 '재단', 참고하세요!) 샤넬은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여성들의 기분을 고양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oco Chanel은 여성의 힘을 믿었고 이 정신은 Fondation Chanel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사명은 "전 세계 여성과 사춘기 소녀의 경제적, 사회적 조건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Pyramid of Change Fondation Chanel

크레딧: www.fondationchanel.org

2011년에 설립된 Fondation Chanel은 전 세계 여성의 장기적인 혜택을 돕습니다. 그들의 초점은 교육, 경제적 자원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고 리더십을 장려하며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영향을 받는 지역의 예술과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창립 이래 Fondation Chanel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45개의 프로젝트를 지원했으며 Coco Chanel이 자랑스러워할 만한 국제적으로 수천 명의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사회적 대의와 함께 Chanel은 현재 미션 1.5°라는 이니셔티브를 통해 환경에 관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향후 10년 동안 패션 브랜드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계획이며 패션 협약의 일부입니다. ]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Chanel Carbon Footprint explanation

크레딧: www.chanel.com

Chanel은 실제로 2019년부터 탄소 중립을 유지했습니다(yay!). 따라서 이것들은 이 되기 위한 모든 추가 단계입니다.지속 가능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다른 탄소 감소 포장(예: Gabrielle Perfume) 또는 리필 가능한 포장과 같은 변화를 의미합니다.

장기적으로 이는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 자연 기반 솔루션에 대한 투자, 취약한 커뮤니티 보호와 같은 집중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제 이러한 변화는 샤넬 브랜드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가장 좋은 점은 모든 샤넬 제품이 이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는 사실 무엇을 구매하든 변화를 가져옵니다. 아름다움 문제를 정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구도 조금 정리하면 됩니다.

오늘 약간의 자선 활동과 함께 #gybaio의 샤넬 컬렉션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