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크리스찬 디올

“행복은 모든 아름다움의 비결입니다. 행복 없이는 아름다움도 없습니다.” - 크리스찬 디올

디올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그들의 상징적인 향수, 패션 또는 명품 가방?

오늘날 디올은 럭셔리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한 가지만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도시 중 하나인 파리에서 이 모든 것이 시작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올: 더 얼리 데이즈

Christian Dior Shopfront

프랑스에 뿌리를 둔 또 다른 패션 하우스인 Dior는 잘록한 허리, 유연한 천, 곡선을 강조하는 매우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이미 확립된 Chanel과 대조를 이뤘습니다. 1905년에 태어난 크리스챤 디올은 로베르 피게(Robert Piguet)의 패턴 커터로 일한 후 1946년 파리 몽테뉴가 30번지에 크리스챤 디올 꾸뛰르 하우스를 공식적으로 열 때까지 루시앙 렐롱(Lucien Lelong)에서 일했습니다. 

당시 패션계의 유명 인사를 위해 일한다는 것은 Dior가 마침내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했을 때 '발견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패션의 변화!

디올이 선보인 디자인은 2차 세계대전 이후의 현재 패션과는 너무도 달랐기 때문에 당시 하퍼스 바자 편집장이 “굉장한 혁명이야, 친애하는 크리스찬! 드레스가 정말 새롭네요.”

"뉴 룩"은 디올의 패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 두 단어였습니다. -전쟁 시대. 그들은 패션에 새로운 가벼움과 기쁨을 가져다 주었고 전쟁에 대한 좋은 장을 마감했습니다. 

Rouge Dior Ultra Rouge Lipstick product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립스틱 | $56
디올의 믿을 수 없을 만큼 편안하면서도 하루 종일 지속되는 롱웨어 립스틱. Marlene Dietrich와 Grace Kelly가 가장 좋아하는! 

디올 뷰티

Dior Beauty Flatlay크레딧: DiorBeauty/인스타그램

디올의 뷰티 상품에도 반영된 디올의 초여성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강조. 패션 하우스를 런칭한 직후 Dior는 Miss Dior라는 첫 번째 향수를 런칭했습니다. 디올 브랜드의 궁극의 여성미를 하나의 향기로 담아내어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향수입니다. 

Miss Dior Product Image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 $240
힘 & 여성스러움.

Christian Dior가 그의 여동생인 Catherine Dior의 이름을 따서 향수 이름을 지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그녀는 프랑스 레지스탕스의 일원이었고 Christian은 어떤 식으로든 그녀를 축하하고 싶었습니다.

Christian이 그의 친구 Mitzah Bracard와 함께 새 향수의 이름을 브레인스토밍하고 있을 때 Catherine이 갑자기 방에 들어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Mitzah는 "아, 여기 Miss Dior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하지만 디올 화장품이 향수에서 그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디올 뷰티는 럭셔리 메이크업과 스킨케어까지 확장했으며 브랜드 초기부터 시작되었습니다.

Diorshow Pump n Volume Waterproof Mascara product image

디올쇼 펌프앤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 $56
더 긴 속눈썹을 위한 Dior의 혁신적인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 포뮬러가 이제 하루 종일 결점 없는 메이크업을 위한 워터프루프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처음에 립스틱과 마스카라로 시작했습니다. 1950년대 아름다움을 정의하는 두 가지 제품이며 지금도 여전히 필수적입니다. 붉은 입술과 설레고 여성스러운 속눈썹은 (그리고 지금도!) Dior Beauty 라인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아름다움의 특징.
독일 여배우 Marlene Dietrich는 Nos.에서 Dior 립스틱을 독점적으로 착용했습니다. 5와 28, Dior에게 일부 영화를 위해 그녀의 모든 의상을 디자인하도록 요청하는 것 외에도!

순수하고 거의 밤 같은 립스틱인 Dior Addict Lip Glow와 같은 최신 출시 제품은 오리지널 클래식 립스틱의 업데이트 버전이며 아이코닉한 Diorshow 마스카라와 함께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Dior Beauty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Dior가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 것은 1986년이 되어서야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Dior의 광범위한 아름다움으로 성장했습니다.

Dior Addict Lip Glow packaging
모든 피부 톤을 보완하고 입술에 화사한 컬러를 더해주는 쉬어 유니버설 밤.

우먼@디올 

Women@Dior Crowd Photo

출처: womenatdior.com

여성의 힘에 대한 믿음은 Dior를 성공적인 브랜드로 만든 핵심이며, 이는 여전히 Dior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천 명의 여성을 지도하여 그들이 성장하고 최고의 자아가 되도록 돕는 세계적인 이니셔티브입니다. 오늘날의 Christian Dior가 상징하는 것입니다. Women@Dior 프로그램은 다음 네 가지 핵심 가치에 대해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 자율성
  • 포함
  • 창의력
  • 지속 가능성

Women@Dior는 최근 유네스코와 협력하여 그들의 프로그램이 더 많은 국가의 여성들에게 다가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불우한 여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Dior는 페미니즘과 패션의 궁극의 융합이며, 처음부터 Dior의 브랜드 DNA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신(그리고 최고!) 디올 뷰티에서!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