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크리니크 스토리

크리니크는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접근 방식을 취한 최초의 백화점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훌륭한 피부가 훌륭한 스킨케어에서 시작된다는 발상은 우리에게는 생소하게 들릴 만큼 참신한 발상이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크리니크가 에스티 로더가 아니었다면 탄생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예, 이 두 회사는 기술적으로 기원을 공유합니다. Clinique가 더 큰 Estée Lauder 회사의 분파로 탄생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족의 유대

Clinique Moisture Surge Intense jar held in hand

출처: 클리닉/인스타그램

크리니크 브랜드의 시작은 모두 에블린 로더에서 시작됩니다. Evelyn은 Estée Lauder의 며느리였으며 남편 Leonard Lauder와 함께 The Estee Lauder Company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Estée Lauder(다른 브랜드 중에서)가 시장에서 최고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만 여전히 격차가 있었습니다. 진짜 피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 스킨 케어는 없었습니다 필요한 - 소비자가 원하는 바로 그 것. 이를 눈치챈 에블린은 에스티 로더 산하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자고 제안했다.

1968년 크리니크가 설립되었습니다. 유행을 따라가는 게임 체인저가 아닌 피부의 니즈에 맞춘 브랜드였습니다. Evelyn Lauder는 피부과 전문의인 Dr Norman Orentreich와 협력하여 과학적으로 건전한 스킨케어를 만들었습니다. 기본 3단계 루틴인 클렌징, 각질 제거 및 보습으로 시작합니다.

각 피부 타입에 따라 3단계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단일 제품은 피부 유형과 특정 결과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크리니크는 스킨케어에 보다 과학적인 관점을 도입함으로써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습니다. 그들은 무향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만든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크리니크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기준을 세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그 어떤 브랜드도 스킨케어에서 향과 잠재적인 자극을 최소화하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크리니크는 전국 백화점에 입점했고, 피부 상담가들이 관리하는 카운터에서 화이트 랩 가운을 입고 판매가 급증했습니다. 크리니크는 최근 에밀리아 클라크를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지명했습니다. 크리니크가 용의 여왕에게 적합하다면 저도 충분합니다!

Emilia Clark and Clinique products

크레딧: Emilia_Clarke/Instagram

에블린 로더 & 행동주의

Evelyn Lauder는 단순히 훌륭한 스킨케어 제품을 만드는 것 이상을 했습니다. 그녀는 한 손으로 전 세계 구석구석에 도달한 운동과 협회를 만들었습니다. 색상 링크를 유방암 인식과 연관시키는 이유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감사해야 할 에블린 로더가 있습니다.  

유방암 인식의 상징으로 핑크 리본을 사용하는 이유가 그녀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나도 그러지 않았지만 매우 인상적입니다. Lauder는 유방암 연구 재단을 설립하고 이후 유방암 인식 및 연구를 위해 수억 달러를 모금하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을 변화시킨 유산을 남겼습니다. 

오늘날 크리니크는 여전히 혁신적인 정신을 지니고 있으며, 그 반대가 아니라 알레르겐이 없고 효과적인 스킨케어와 피부에 효과가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velyn Lauder의 지속적인 유산은 그녀의 브랜드와 유방암 인식 운동가로서의 활동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Clinique Moisture Surge Intense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클리닉 수분 서지 인텐스 | $65
스쿠알란,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영양 보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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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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