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지방시

우아함의 비결은 나답게 보이는 것. - 위베르 드 지방시


한때 지방시가 고려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끔찍한 아이패션 업계의 ? 그는 당시로서는 참신한 실루엣과 특이한 천 선택으로 디자인을 만들었지만 여전히 유명인사, 왕족, 여배우, 영부인, 공주에게 옷을 입혔습니다. 지방시 하우스가 프랑스 패션에 어떻게 이름을 남겼는지 살펴보세요. 

지방시: 고귀한 시작

Hubert de Givenchy in black and white at his design studio

제공: Instagram/GivenchyBeauty (c) Robert Doisneau

1927년 프랑스 북부에서 Hubert James Taffin de Givenchy로 태어난 Givenchy는 고귀한 삶을 시작했습니다. "드 지방시"의 귀족 가문은 1713년 프랑스 군주제에 의해 가족이 귀족 지위로 승격되었을 때 만들어졌습니다. 이 지위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Givenchy는 지방시의 삶에 두 가지 중요한 예술적 영향을 준 어머니와 할머니에 의해 자랐습니다. 사실, 그의 가족의 대부분의 어머니 쪽은 예술적인 직업에 종사했습니다. 세트 디자이너, 예술가 및 태피스트리 디자이너는 그의 대가족이 속한 직업 중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패션계에 처음 발을 내디뎠다. 

17세에 파리로 이주한 지방시는 프랑스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미술 학교인 에콜 데 보자르에 다녔습니다. 다른 유명한 패션 동문으로는 Valentino Clemente Ludovico Garavani가 있지만 'Valentino'로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Givenchy Le Rouge product image in Mandarin Bolero

지방시 르 루즈 | $59
편안한 매트 피니쉬로 하루종일 지속되는 피그먼트 립스틱.

패션의 첫걸음

Givenchy shop front on Plaine Monceau in black and white

크레딧: Instagram/GivenchyBeauty

지방시의 패션 산업 시작은 Jacques Fath, Robert Piguet, Lucien Lelong을 비롯한 당시 유명 디자이너들의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당시 무명의 Christian Dior 및 Pierre Balmain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그는 1952년 파리의 유명한 Plaine Monceau에 자신의 디자인 하우스를 열었습니다. 그는 겨우 25세였습니다. 당시 현장에서 가장 어린 디자이너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초기 디자인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Bettina 블라우스를 만들었는데, 지금은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있고 주름진 소매가 있는 칼라 블라우스를 모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뮤즈인 아름다운 베티나 그라지아니(당시 매우 유명한 패션 모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Givenchy Le Rouge Perfecto

지방시 르 루즈 퍼펙트 | $59
메이크업 룩에 우아함을 더해주는 시어 밤입니다.

젊은 디자이너였음에도 불구하고, 지방시는 유명 미녀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낯설지 않았습니다. 그는 티파니에서 아침을 오드리 햅번이 입었던 상징적인 작은 검은색 드레스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의 전 영부인인 재클린 케네디를 위한 멋진 디자인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벌룬 코트와 베이비돌 드레스 디자인도 직접 만들었다. 베티나 블라우스와 마찬가지로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기에 힘입어 재탄생시킨 실루엣!

그의 성공은 당시의 유행을 뛰어넘는 새로운 디자인(그의 별명이 '끔찍한 앙팡')과 오드리 햅번과의 절친한 우정의 조합에서 비롯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녀가 입는 많은 디자인을 만들었고, 그녀는 실제로 지방시의 첫 번째 무료 향수의 얼굴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전혀 들어본 적이 없는 일이었습니다. 

Givenchy Prisme Libre powder image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 | $59
피부에 윤기와 블러, 보송을 더해주는 투인원 세팅 파우더.

우아함의 정의

Black text on white background of Hubert Givenchy quote

Credit: Instagram/GivenchyBeauty

Givenchy는 수많은 귀족, 유명인사, 여배우, 가수, 외교관에게 옷을 입혔습니다. 목록은 입니다. 여기에 나열하기에는 너무 길지만 Grace Kelly, Lauren Bacall, Sophia Loren, Marlene Dietrich 등의 이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의 디자인은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구현했으며, 이는 여전히 지방시 쿠튀르와 지방시 뷰티의 본질을 통해 오는 것입니다. Givenchy의 우아함과 함께 당신의 뷰티 문제를 해결하세요.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