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겔랑

잘 모르시겠지만, 겔랑은 생각보다 역사가 긴 명품 브랜드입니다! 놀랍게도 182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과거가 있습니다. 겔랑처럼 다사다난하고 성공적인 브랜드는 말할 것도 없고 거의 2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도 많지 않습니다! 그들이 향수로, 나중에는 럭셔리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로 알려지게 된 경위입니다.

겔랑: 왕실 승인을 받은 브랜드

Guerlain Shalimar Perfume Bottle

출처: 겔랑/인스타그램

겔랑 뷰티 제국 전체는 파리의 소박한 작은 상점에서 향수로 시작되었습니다. Pierre-François Pascal Guerlain은 1828년 rue de Rivoli에서 최초의 Guerlain Parfumerie를 열었습니다. 당시 그는 겔랑이 오늘날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당시에는 향수를 미리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Pierre-François는 훌륭한 조향사였습니다. 그는 화학과 심리학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이는 그의 향수가 경쟁에서 돋보이도록 도왔습니다. 

Pierre-François는 프랑스의 마지막 군주인 나폴레옹 3세의 조향사가 될 정도로 아름다운 향기를 만들어냈으며, 다른 유럽 왕실을 위한 향기도 만들었습니다. .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왕실 보증보다 더 빨리 무언가를 사게 만드는 것은 없습니다. 케이트 효과를 보세요!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Guerlain이 유럽 법원에서 선호하는 조향사가 된 후, 향수 회사는 LVMH에 인수되기 전까지 100년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가족 운영 기업이 되었습니다. 1994년 명품기업. 

Pierre-François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자녀와 손자들은 1925년 Shalimar와 같이 오늘날의 고전이 된 향수를 계속해서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지 모르지만, 겔랑의 마스터 조향사에 의해서만 가능한 바닐라 노트를 사용한 최초의 향수였습니다.

Guerlain Orchidee Imperiale Gel Cleanser image

겔랑 오키데 임페리얼 클렌징 젤 | $154
피부 강화 난초 추출물이 함유된 이 클렌징 젤은 피부를 부드럽고 산뜻하게 만들어 나머지 스킨케어 루틴을 준비합니다.

겔랑 뷰티

Guerlain Abeille Royal Youth Watery serum packaging

출처: 겔랑/인스타그램

향수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겔랑은 초기에 화장품과 스킨케어에도 손을 댔습니다. Pierre-François는 화학자였습니다. 기억하세요. 그래서 그는 이미 한 발 앞서 있었습니다! 

겔랑은 최초의 상업용 립스틱을 만든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그 전에는 립 컬러는 일반적으로 밀랍과 식물 염료로 만든 DIY 제품이었습니다. 겔랑의 상업용 립스틱은 안료와 왁스가 미리 혼합된 스틱으로 최초의 립스틱 튜브에 담겨 있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정말 당연한 일이지만 당시에는 립 메이크업을 브러시로 섞어 바르는 방식이었습니다. 스틱에 립 컬러를 바르고 한 손으로 입술에 바르는 발상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과학에 기반한 스킨케어를 예고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19세기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피부를 덮고 일시적으로 외모를 바꾸는 제품이었습니다. 겔랑은 피부를 이해하고 과학적인 스킨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오늘날에도 회사가 집중하고 있는 것입니다.[_0127_5_1 ]

Guerlain Meteorites pearls product image

겔랑 운석 진주 | $92
컬트 클래식 - 내부에서 빛나는 빛을 위해 피부를 완벽하게 강조하는 일루미네이팅 펄.

겔랑 투데이

Guerlain Orchidee Imperial packaging image

출처: 겔랑/인스타그램

Guerlain은 오랫동안 럭셔리의 중심이 되었기 때문에 테라코타 브론저, Shalimar Perfume 등 컬트 클래식 제품의 세탁 목록을 사실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겔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있다Météorites Pearles - 얼굴에 완벽한 하이라이터인 아름다운 작은 진주 모양의 메이크업입니다. 그들은 1987년부터 컬트 클래식이었고 당연히 그렇습니다. 놀라운 냄새가 나고 빛나는 진주로 인해 얼굴에 약간의 빛이 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겔랑의 다양한 고급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외에도 이 브랜드는 1939년 세계 최초로 고급 스파를 자랑스럽게 자랑합니다. 겔랑의 스킨케어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특정 겔랑 마사지 방법이 개발되었지만 정확한 기술은 쉬지 않고 유지됩니다. 그것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파리와 뉴욕에 있는 겔랑 스파 두 곳 중 한 곳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겔랑의 주요 스킨케어 라인은 두 가지 놀라운 천연 성분인 난초와 꿀, 에 중점을 둡니다.그리고 그들은 완전히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먼저, 겔랑은 중국(꽃의 원산지)에 10,000그루 이상의 난초를 다시 심었습니다. 둘째, 그들은 Abeille Royale 라인을 위한 희귀한(그리고 유력한) 꿀을 공급하는 희귀종의 흑벌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Guerlain은 브랜드가 시작된 이후로 거의 10년마다 완전히 새로운 혁신을 추가하는 브랜드입니다. 앞으로 그들이 무엇을 할지 기대됩니다. 겔랑 컬렉션을 살펴보고 당신의 뷰티 아이템을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