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Omorovicza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는 거의 항상 왕족과 관련이 있으며 Omorovicza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헝가리 스킨케어 브랜드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확실히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헝가리 제외).

Try Luxury Skincare Before You Buy

Omorovicza는 왕족의 손길과 러브 스토리로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영양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이 스킨케어 브랜드의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온천 도시 부다페스트

Racz Spa 라츠 스파. 이미지 제공: Omorovicza/Instagram

While the Omorivicza brand is relatively recent - only having been founded in 2006 - it's backed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에서 발견된 재생 온천의 오랜 역사에 의해 이 온천의 기록된 치유력은 로마 제국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전투에 지친 로마 군인들이 이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고 목욕을 하면 피부가 평소보다 빨리 치유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온천이 어떻게 스킨케어 라인을 만들게 되었는지는 피비린내 나는 전투와는 별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현대에 이르기까지 헝가리의 치유 온천의 오랜 유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쿠치올과 함께 시간을 멈추는 오모로비짜의 에이지 리와인딩 페이셜 오일입니다.

목욕탕은 결국 이 천연 온천 위에 지어졌으며 가장 크고 가장 찬란한 목욕탕 중 하나는 Omorovicza 가족의 Rácz Spa였습니다. 실제로 부다페스트에는 이러한 치유 온천수의 혜택을 받기 위해 지어진 헬스 스파와 목욕탕이 너무 많아서 도시는 곧 '국제 온천 도시'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헝가리 온천수는 Omorovicza 브랜드 창립자 중 한 명이 곧 알게 될 것처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극, 주사 및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과 칼슘의 독특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헝가리 여왕을 위해 만들어진 오래된 레시피를 바탕으로 헝가리 온천수로 피부를 상쾌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페이스 미스트입니다. 

Omorovicza: 로맨틱한 시작

현대의 Omorovicza 스킨케어 브랜드는 Margaret & 미국-헝가리 부부인 Stephen de Heinrich de Omorovicza. 마가렛은 부다페스트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서 일하기 위해 헝가리로 이주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이 이주가 그녀의 삶을 얼마나 변화시킬지 몰랐습니다. 그녀는 결국 헝가리의 고귀한 Omorovicza 가문의 후손인 Stephen을 만나 결혼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그의 가족 스파인 Rácz Spa에 초대했고 그녀는 치유되는 온천수가 그녀의 주사비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방법에 놀랐습니다. Margaret은 이미 지속적인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Accutane을 사용해 보았지만 열수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드럽지만 딥클렌징을 해주는 오모로비짜 클렌징 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Margaret이 이러한 온천수(단지 스킨케어 제품 형태)에서 겪었던 것과 동일한 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음을 깨닫고 Stephen과 Margaret은 과학자들의 도움을 받아 치유 속성을 결합한 스킨케어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효과적인 스킨 케어 성분과 함께 헝가리 온천수. 

그들은 이미 놀라운 성분인 헝가리 온천수를 프로바이오틱스 스킨케어 성분으로 강화하여 모든 Omorovicza 스킨케어 제품에 포함된 독특한 열 농축액을 만들었습니다. "Omorovicza 힐링 컨센트레이트"라고 명명된 이 특허받은 스킨케어 성분은 모든 Omorovicza 스킨케어 제품을 미네랄이 풍부한 열수와 프로바이오틱 블렌드로 강화하여 피부를 돋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놀랍게 느껴집니다. 

오모로비짜의 모이스처라이저로 힐링 컨센트레이트, 헤이즐넛 펩타이드 등으로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주세요.

요즘에도 여전히 부다페스트에 있는 Rácz Spa를 방문하여 고급스러운 스파 휴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경이 열리면 등록하세요. 또는 우리의 다양한 Omorovicza 스킨케어로 스킨케어 루틴에 헝가리 온천수의 치유력을 더해 당신의 뷰티 문제를 정리하세요!

Beauty Affairs Skin Type Quiz

헝가리 온천수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피부 분석 퀴즈를 풀어보세요!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