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빛나는 리뷰: 사실 또는 소설?

콜라겐 보충제는 현재 어디에나 있습니다. 스폰서 여부에 관계없이 적어도 하나의 게시물을 보지 않고 Instagram을 스크롤하기가 어렵습니다. 뷰티 보충 .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모든 결과가 진짜인지 궁금해서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Try Luxury Beauty Before You Buy

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리뷰는 너무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주름이 적고, 머리카락이 두껍고, 피부가 튼튼하고 손톱이 강해집니다. 그러나 콜라겐 보충제가 이것을 뒷받침합니까? 다음은 이러한 미용 보충제, 작동 방식 및 미용 루틴에 추가 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콜라겐 보충제는 무엇입니까?

콜라겐 보충제 (때로는 분말 또는 캡슐 형태) 는 소 (쇠고기 또는 소를 의미) 또는 해양 (물고기에서와 같이) 콜라겐에서 파생 된 미용 보충제입니다. 이 보충제는 콜라겐 차, 음료, 음료에 첨가 할 분말로, 심지어 콜라겐 섭취를 촉진하기위한 구미로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이 콜라겐 강화 미용 차는 소 콜라겐과 항산화 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눈에 띄는 빛을 발합니다.

콜라겐은 피부, 결합 조직 (예: 관절 주위의 연조직) 및 근육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포유류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입니다.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불행히도 소 콜라겐이나 해양 콜라겐을 함유 한 콜라겐 보충제가 비건 채식이나 채식주의자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동물 학대를 피하려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콜라겐 강화 보충제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구어체로 종종 '콜라겐' 보충제로 언급되지만 실제로 피부가 콜라겐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및 기타 성분이 풍부한 다른 제품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아미노산 인 라이신으로 포장 된이 비건 친화적 인 피부 보충제는 피부의 천연 콜라겐 생성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중요한 이유

왜 지금 이러한 미용 보충제에 대한 열풍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콜라겐 보충제가 피부에 미치는 잠재적 인 영향 때문입니다. 콜라겐이 피부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피부 구조에 필수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그것은 당신의 피부의 단단함과 질감을 책임집니다.

우리 자신의 천연 콜라겐 생성 과정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점점 줄어 듭니다. 아기가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진 이유는 콜라겐 수치가 자연스럽고 사상 최고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Vani-T의 보충제는 더 단단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위한 콜라겐 펩티드의 적절한 혼합으로 공식화됩니다.

콜라겐 보충제와 관련하여 연구에 따르면이 필수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피부를위한 혜택 장기적으로 단기간에. 그러나 사실입니까? 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리뷰가 개선과 관련하여 정확합니까? 주름 피부, 아니면 그냥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콜라겐 보충제는 무엇을합니까?

콜라겐 보충제가 도움이됩니다. 주름의 모양을 줄입니다. 그리고 좋은 선? 음, 초기 연구에 따르면 콜라겐 섭취가 피부에 도움이됩니다! 과학 연구에서 언급 된 콜라겐 보충제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 탄력 향상, 피부 수분 증가, 주름의 효과 감소, 부드러운 피부 질감.

추가 콜라겐 보충제 연구에 따르면 일일 콜라겐 섭취가 더 조밀하고 단단한 피부 -개선 된 피부 밀도와 탄력이 도움이됩니다. 피부가 더 젊어 보인다!

콜라겐으로 강화 된이 Vani-T의 허브 차는 양조하기 쉽고 효과적인 아름다움 엘릭서입니다.

= 콜라겐 보충제의 효과 = 젊어 보이는 피부

결론은 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좋은 리뷰가 노화의 징후를 피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콜라겐은 모든 필수 수화를 유지하는 피부의 능력을 향상시켜 탄력을 향상시키고 내부에서 주름 모양을 줄입니다. 피부 관리 루틴과 결합하여 주름을 잡으면 콜라겐으로 빛나지 않을 방법이 없습니다!

또는 처음부터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들려고한다면 피부 분석을 시도해보십시오. 피부 타입을 기반으로 최고의 스킨 케어 팁과 권장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제품 언급: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