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백제로 인한 손상된 머리카락? 사용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벽한 balayage 또는 플래티넘 금발 머리를 달성 할 때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헤어 제품은 표백제입니다. 전문가의 손에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만 머리카락을 여름에 준비하고 머리카락에 활기와 치수를 가져 오면 표백제를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Try Luxury Beauty Before You Buy

그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손상시키고 갈라지는 끝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h Ree는 표백제에서 손상된 모발을 수리하여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표백제는 머리카락에 무엇을합니까?

표백제는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거나, balayage를하거나, 염색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밝게하는 모든 헤어 드레서 무기고에 필수적입니다. 밝고 재미있는 색상 . 그것은 우리의 머리카락에 멜라닌을 산화함으로써 이것을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피부와 눈의 색에 영향을 미치는 동일한 유형의 분자입니다.

짙은 갈색과 검은 색 머리카락은 어두운 머리카락에 멜라닌이 더 많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카락의 구조를 심각하게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밝은 금발 음영으로 표백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검은 머리카락을 밝게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찾고있는 밝은 색상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단백질 재 결합 치료 인 Olaplex No. 3 은 손상된 모발을 평생 간호하기 위해 필수품입니다.

표백제가 머리카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은 머리카락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머리카락의 바깥 부분은 큐티클이라고 불리는 작은 비늘로 덮여 있습니다. 예, 손톱의 큐티클과 같습니다!

건강한 머리카락 큐티클은 평평하고 서로 가깝게 놓여 부드럽고 반짝이는 머리카락을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머리카락에 수분을 유지하는 또 다른 중요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머리카락이 건강하고 부드럽게 느낄 수있는 또 다른 원인입니다.

표백제가 머리카락을 통해 침투하면이 큐티클이 평평하게 누워있는 방식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표백제가 단백질 결합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우리 손톱이 만든 것과 동일한 단백질로 만들어집니다-각질. 표백제는이 단백질을 약화시키고 손상시킬 수 있으며, 손상된 모발의 느낌과 모양을 남깁니다.

Philip Kingsley의이 초 영양 헤어 마스크는 천연 피마자 기름의 힘을 사용하여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의 수분 수준을 보충합니다.

표백제로 손상된 머리카락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표백제로 손상된 머리카락에는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물론 색상 변경 제외)! 표백제로 손상된 모발의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분할 끝
  • 과도한 frizziness
  • 빛의 부족
  • 컬 패턴의 손실
  • 텍스처 변경
  • 머리 파손

이러한 소리가 당신에게 익숙한 경우, 스킨 케어 루틴에 이러한 모발 강화 단계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때가 될 것입니다. 이 소리가 당신에게 익숙한 아직 머리카락을 표백하지 않았다면 머리카락이 열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남긴 것과 같은 종류의 손상으로 인해 머리카락에 매우 유사한 결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습기를 견딜 수없는 약화 된 큐티클은 거칠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Olaplex에서이 세트로 머리카락을 수리하십시오-Olaplex No. 0 Bond Builder와 No. 3 헤어 향수가 있으며 표백제로 손상된 머리카락을 복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손상된 모발을위한 최고의 헤어 제품

손상된 모발에 관해서는,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은 수분을 높이고 깨진 단백질 결합을 복구하는 두 가지 중요한 단계로 시작됩니다.

손상된 모발을위한 최고의 헤어 제품에 관해서는, 치료 마스크 깊은 컨디셔너는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건강하게 다시 느끼도록 돕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보통, 이들 헤어 케어 제품 천연 식물 오일의 힘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관리하기 쉬운 머리카락에 대한 모발 표피를 보습하고 부드럽게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깊은 컨디셔닝 마스크는 과도하게 처리 된 모발에 건강한 광택을 추가하여 스플릿 엔드와 거칠기를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인 Phyto의 컨디셔닝 마스크는 가수 분해 된 단백질과 부드러운 부드러운 모발을 위해 식물 지질을 깊게 조절하여 모발을 강화합니다.

손상된 모발을위한 최고의 모발 제품 중 하나는 단백질 재건 치료입니다. Olaplex No. 3 은 이러한 치료법 중 가장 유명하고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표백제에서 손상된 모발에 힘을 다시 가져 오는 데 좋습니다.

전후에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라플렉스 머리카락의 깨진 단백질 결합을 다시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성분 덕분에 장기적으로 건강한 모발을위한 손상된 표백 세션 후에 머리카락이 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컨디셔닝 마스크에 다른 날에 Olaplex 테이크 홈 트리트먼트 키트를 사용하면 머리카락을 강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추가 할 다른 제품 헤어 케어 루틴 헤어 오일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씻은 후 젖은 머리카락을 통해 영양을주고 보충합니다. 헤어 오일은 곱슬 함을 줄여 머리카락을 스타일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효과가 있지만 머리카락에 수분을 잠그는 데 도움이됩니다!

Olaplex의이 스타일링 오일은 딱딱한 상태를 유지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부드럽게하고 재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손상된 모발을 수리하는 방법: 주요 팁

표백제로 인한 손상된 모발은 일반적인 광택으로 돌아 가기 위해 수분과 단백질 복구가 필요합니다. 헤어 오일과 깊은 컨디셔너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모발을 위해 수분을 높이는 데있어 손상된 모발을위한 최고의 헤어 제품입니다.

깨진 단백질을 홈 트리트먼트 키트에서 Olaplex로 수리하는 것도 모발의 힘을 내부에서 재건하여 표백제 손상된 모발을 다시 들어 올리는 놀라운 일을합니다.

이제 손상된 머리카락을 수리하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전문가의 뷰티 팁과 다양한 고급 미용 제품으로 미용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여전히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들려고한다면 피부 분석을 시도하십시오! 피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독특한 루틴을 얻을 수 있습니다.

Skin Analysis Quiz

제품 언급:

  • Olaplex 머리 향수 3 번
  • Olaplex 집중 본드 빌딩 세트
  • Philip Kingsley Elasticizer 극단적 인 치료
  • Olaplex 집중 본드 빌딩 세트
  • 피토 피토케라틴 초수리 마스크
  • Olaplex No. 7 본딩 헤어 오일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