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rma Rolling 101 | 홈 스킨 케어 치료에서의 돌파구

Derma rolling (또는 microneedling) 은 클리닉 결과에서 시뮬레이션하는 가정 치료에서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더 나은 피부 질감, 적은 주름, 적은 색소 침착 및 개선 된 제품 흡수를 원하십니까? 그러면 derma 롤링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을하는 방법 및 (가장 중요한) 결과를 통해 이야기 해 봅시다!

Derma Rolling은 무엇입니까?

Derma Rolling (또는 Microneedling) 은 수십 개의 작은 바늘을 사용하여 피부를 뚫고 상처 치유 반응을 유발합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작은 부상 (종이 절단과 같은) 이있을 때 우리 몸은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더 많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만듭니다. 이것은 새롭고 신선한 피부를 만듭니다. Microneedles는 피부에 지속적인 손상을 일으키지 않고이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Lonvitalité Derma Roller는 0.3mm 바늘을 사용하여 피부 위로 부드럽게 굴립니다.

Derma 롤러를 사용할 때:

먼지 나 파편을 피부에 밀어 넣고 싶지 않기 때문에 깨끗한 얼굴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또는 적어도 12 시간 동안 화장하지 않고 갈 수있는 경우 마이크로 니들 링을 권장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피부가 견딜 수 있으면 일주일에 두 번 늘리십시오.

Derma 롤러를 사용하는 방법:

  • 1 단계: 정화 후 트레이에서 롤러를 제거합니다.
  • 2 단계: 선호하는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거의 압력없이 피부를 가로 질러 부드럽게 굴립니다. 이마에서 시작하여 줄을 서서 얼굴을 아래로 움직입니다.
  • 3 단계: 수화 혈청 보습제를 사용하여 섹션을 놓치지 않도록 수직으로 다시 이동하십시오.

우리가 추천하는 Derma 롤링 제품:

LONVITALITÉ DERMAL ROLLER

장기 용어 롤러 | $59.95

처음으로 derma 롤링 사용자에게 좋습니다. Lonvitalité Dermal Roller는 스킨 케어 제품을 흡수하는 피부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순환, 안면 근육 활동 및 피부의 자연 세포 재생 과정을 돕습니다.

힌터CHANGEABLE EAD를 가진 장기 고급 버마 롤러 | 79.95

Derma rolling의 이점과 Lonvitalité의 품질을 알고있는 첫 번째 타이머 및 일반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추가 $20 의 경우이 재택 derma 롤링 트리트먼트는 일반 롤러가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지만 림프 배수를 돕는 새로운 교체 헤드 또는 아이스 롤러 교체 헤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Derma Rolling의 결과:

✓ 흉터가 적은 밝은 피부

더 적은 주름

더 많은 빛

더 나은 질감

Derma Rolling & Micro-Needling with Lonvitalité

Microneedling은 제품의 흡수, 표면 흉터 감소, 콜라겐 생산 촉진, 엘라스틴 생산 촉진 및 전반적인 색조와 질감을 향상시킵니다. 치료 후 하루에 약간의 벗겨짐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특히 니들 링을 처음 접하는 경우) 최상의 결과를 위해 주요 이벤트 2 일 전에 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는 보통 1-4 주에 나타납니다. 사용. 모든 피부 유형은 Derma Roller를 사용할 수 있지만 피부가 매우 붉거나 매우 민감한 경우 먼저 피부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더마 롤링 FAQ

Q: Derma Rolling이 아프나요?

A: 조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시가 많은 느낌과 같습니다. 피부가 매우 민감하면 더 불편할 수 있습니다. 롤러는 매우 가벼운 압력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불편한 경우 더 가볍게 사용하십시오. 피부가 손상/얇아지는 일부 사람들은 derma 롤러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Q: Derma Rolling 후에 피를 흘릴까요?
A: 보통은 아닙니다. 바늘은 깊게 침투하기에 충분히 길지 않습니다. 몇 가지 얼룩이나 흠집이 보이면 압력을 덜 사용하십시오.


Q: Derma Roller를 공유 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Derma 롤러는 한 사람만을위한 것입니다.


Q: Derma 롤러를 어떻게 소독합니까?
A: 각 사용 사이에 롤러를 소독해야합니다. 끓는 물을 최소 30 초 동안 사용하고 롤러에 70% 이소 프로필 알코올을 뿌리거나 제조업체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Q: Derma 롤러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A: 일반적인 사용으로 롤러 헤드는 약 6 개월 지속됩니다. 이 시간 후에 롤러를 교체하여 바늘을 날카롭게 유지하고 최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