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셜 스크럽이 정말 그렇게 나쁜가요? 여기 진실이 있습니다

TikTok, Reddit, 심지어 Twitter를 스크롤하면 facial scrubs에서 가능한 한 멀리하는 것에 대한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물리적 페이셜 스크럽이 나쁜 평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합성 및 천연 각질 제거 입자 모두 공격을 받고 있지만 사실 각질 제거는 피부에 매우 유익하며 건너뛰어서는 안 됩니다. 페이셜 스크럽이 그렇게 나쁘지 않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질 제거의 이점

각질 제거 제품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피부가 자연적으로 하는 과정인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리적 스크럽이나 화학적 각질 제거제가 피부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추가적인 도움 - 성가신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면 피부의 광채를 높이고 트러블 가능성을 줄이며 노화의 징후로부터 피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모든 이점은 정기적인 각질 제거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이든 화학적이든 관계없이 충분한 시간을 두고 각질을 제거하세요. 그리고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페이셜 스크럽이 화학적 각질 제거제보다 찾기 쉽고 사용하기 까다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a Prairie Cellular Mineral exfoliator라프레리 쎌루라 미네랄 페이스 엑스폴리에이터
천연 미네랄 입자를 사용하여 피부를 윤기나게 하고 각질을 제거하는 고급스러운 페이셜 스크럽입니다.

페이셜 스크럽에 대해 부정적인 소문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페이셜 스크럽은 두 가지(부분적으로) 근거 없는 이유로 많은 스킨케어 애호가들에게 "절대 금지"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플라스틱 마이크로비즈로 만든 페이셜 스크럽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국가에서 플라스틱 마이크로비드가 포함된 화장품의 생산을 금지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물리적 스크럽은 환경에 해를 끼치거나 분해되지 않는 천연 스크럽 입자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각질을 많이 벗겨내는 천연 각질 제거 입자가 있습니다. 저는 호두 껍질을 갈아서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압니다. 이것들의 문제가 무엇입니까? 다 자연스럽죠?

사실 이런 스크러빙 과립은 우수 각질 제거에. 어떤 사람들에 따르면, 그것이 하는 일에 너무 능숙합니다. 이로 인해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세인트 아이브스를 상대로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왜?

소송은 St Ives 스크럽이 소비자의 피부에 '미세한 눈물'을 일으켜 피부 손상과 여드름을 유발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처럼 들리겠지만 사실은 증거가 부족하여 사건이 기각되었고, 화장품 화학자들은 이러한 입자가 피부에 미세 열상을 유발할 수 있다는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l'occitane reine blanche exfoliant록시땅 레이네 블랑쉬 엑스폴리에이터
L’Occitane의 부드럽게 빛나는 이 스크럽은 피부를 맑게 하고 피부 속부터 광채를 더해 줍니다. 

페이셜 스크럽의 진실은?

정확히 살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할 때 겪는 문제는 스크럽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군요, 문제는 사용자 오류입니다 - 아니 이러한 제품은 본질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나는 밤마다 얼굴 스크럽으로 말 그대로 결점을 닦아내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없다는 데 돈을 걸고 싶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드문 사람이라면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의 고통을 덜으세요!

문제는 페이셜 스크럽을 남용하기가 너무 쉽다는 것입니다. 피부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고, 너무 자주 사용하고, 너무 오래 마사지하는 것은 모두 각질을 과도하게 제거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피부. 과도한 각질 제거는 자극, 발적 및 손상된 산성 맨틀을 유발합니다. 

eve lom rescue mask이브롬 레스큐 마스크
Eve Lom의 투인원 클레이 마스크와 페이셜 스크럽은 피부를 정화하고 각질을 제거하여 세련된 광채를 선사합니다.

페이셜 스크럽 사용법(제대로!)

이제 아니 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하려면 피부를 윤기나게 하고 피부가 각질 제거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좋은 팁이 있습니다.

1) 항상 깨끗한 피부에 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하십시오.
일부 페이셜 스크럽 제품에는 메이크업과 하루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제거하는 일반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할 수 있다는 포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피부가 페이셜 스크럽의 모든 이점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페이셜 스크럽은 스킨케어 루틴에서 페이셜 클렌저 직후에 항상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매끄럽고 세련된 피부를 유지해야 합니다.

2) 일주일에 몇 번만 각질 제거
이것은 또 다른 까다로운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페이셜 스크럽 제품은 매번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한다고 포장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낮.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각질 제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은 경험상으로 좋은 규칙입니다. 제품 포장에 적힌 내용을 문자 그대로 반박하기는 어렵지만, 저희를 믿으세요!

3) 압박보다 일관성이 더 중요하다
이전에 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아마도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크럽을 조금 더 사용하고 싶은 유혹에 익숙할 것입니다. _0127_5_1]

T사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할 때 많은 압력을 가할 필요가 없으며 각질 제거에 1분 이상을 할애할 필요도 없습니다. 피부. 더 중요한 것은 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하는 일관된 일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면 빛나는 피부와 모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결국 페이셜 스크럽은 스킨케어 루틴에 포함할 수 있는 놀라운 제품입니다! 팁을 사용하여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페이셜 스크럽이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 사람마다 다릅니다. 화학 각질 제거제 가이드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아직도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페이셜 스크럽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스킨케어 퀴즈를 풀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Type Quiz

언급된 제품:

  • 라프레리 쎌루라 미네랄 페이스 엑스폴리에이터
  • 록시땅 레인블랑쉬 엑스폴리언트
  • 이브롬 구조 마스크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