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및 주기: 호르몬 여드름을 다루기위한 최고의 팁

달갑지 않은 손님처럼 매달 나타나는 예측 가능한 여드름 에 지치거나 좌절감을 느끼십니까?

그렇다면 호르몬성 여드름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여드름을 십대에게만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호르몬 발진은 이 규칙의 예외인 경향이 있어 30대 이상의 많은 여성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Try Before You Buy

이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우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오늘 우리는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과 이 공통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고의 생존 전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이란 무엇이며 일반 여드름과 어떻게 다릅니까?

발진이 발생하면 호르몬이 원인인지 아닌지를 분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호르몬 여드름은 다른 종류의 여드름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주요 차이점에는 시기, 여드름이 발생하는 위치 및 일반적으로 지속되는 기간이 포함됩니다.

일반 여드름은 언제든지 신체의 어느 부위에서나 발생할 수 있는 반면, 호르몬성 여드름은 한 달에 한 번, 일반적으로 같은 시간에 나타나는 패턴을 더 많이 따릅니다.

또한 호르몬 발진은 대부분 턱, 턱선 또는 입 주변과 같은 특정 영역에서만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더 작은 클러스터로 나타나며 다른 발진보다 훨씬 빨리 치유됩니다.

FOREO의 이 스팟 트리트먼트는 활동성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에 지속적인 자국을 남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호르몬 여드름은 왜 발생합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호르몬성 여드름은 신체의 호르몬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은 자연적으로 매월 순환하며 호르몬 변화는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이 감소함에 따라 주기의 월경 직전에 가장 극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피부가 스트레스 반응의 일종으로 더 많은 기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발진에 기여하는 두 가지 일반적인 요인인 울혈과 염증에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이것들을 치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발진 유형 또는 완전히 예방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몇 가지 유용한 지침입니다.

Murad의 이 순한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살리실산과 티트리 오일의 순한 혼합물로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호르몬 발진 문제 해결 방법

호르몬 발진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은 올바른 스킨케어 제품과 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여드름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유용한 세 가지 팁을 모았습니다.

팁 #1: 주기 일주일 전에 활성 제품 구현
캘린더나 디지털 앱을 사용하여 아직 주기를 추적하고 있지 않다면 그렇게 하고 특정 증상을 예상할 때를 배우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의 대략적인 ETA를 알게 되면 여드름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은 알파 또는 베타 하이드록시산과 같은 활성 성분이 포함된 각질 제거 마스크, 클렌저 또는 세럼을 일주일 전에 사용하여 모공을 더욱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Grown Alchemist)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이 딥 클렌징 마스크는 효과적인 천연 점토 덕분에 피부를 정화하고 맑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팁 #2: 활동성 여드름을 위한 진정 트리트먼트 선택
피부에 적극적인 주의를 기울이더라도 호르몬성 여드름은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염증을 줄이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부드러운 관리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녹차, 카모마일, 오이, 알로에과 같은 항염증 성분과 수화제를 찾으십시오 , like 히알루론산 and 스쿠알렌. 통증이 있거나 낭포성 여드름이 있는 경우 발적과 부기를 줄이기 위해 얼음 롤링을 통합하거나 차가운 옥 롤러를 포함하는 약간의 냉찜질 요법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Kiehl's Calendula and Aloe Soothing Hydrating MaskKiehl's 카렌듈라 &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염증이 있는 발진을 진정시키면 발적과 깊은 발진으로 인한 가려움증이 눈에 띄게 감소합니다. Kiehl's의 이 시원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마스크는 금잔화와 알로에 베라의 블렌드 덕분에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킵니다.


팁 #3: 중간에 좋은 습관을 고수하라
간단하게 들리겠지만 예방 관리는 한 달 내내 를 확립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매일 클렌징, 보습, 자외선 차단, 가벼운 각질 제거를 포함하는 루틴을 지속적으로 고수하면 애초에 발진을 유발하는 먼지, 박테리아 및 각질의 축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면역을 강화하는 비타민 C와 건강한 회전율을 지원하는 비타민 A(일명 레티놀)와 같은 항산화제를 포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urad의 이 클래리파잉 필로 정기적인 각질 제거는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호르몬 종류까지 지속적인 발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르몬 여드름 관리 : 요점

호르몬성 여드름은 성가시지만 여성에게 규칙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턱과 턱선에 나타나는데, 이는 그들이 호르몬이라는 명백한 신호이며, 밀 탈주가 아닙니다. 국소 치료는 호르몬성 여드름의 내부 원인을 해결할 수 없지만 올바른 제품과 기술을 사용하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최대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피부 타입과 목표에 맞는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 스킨케어 분석을 시도해 보세요. 당신의 피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해 주시면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