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크림을 바르는 방법 & 찾아야 할 최고의 성분

추가 아이 크림 당신의 스킨 케어 루틴은 약간 벅찬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눈 가방, 까마귀 발 등에 가장 적합한 재료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아이 크림 성분 만이 아닙니다!

Try Before You Buy

아이 크림에 관해서는, 그것을 적용하는 방법은 공식의 성분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스킨 케어 루틴에서 아이 크림을 시험해 보는 게임이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거나 실제로 올바른 스킨 케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한 모든 답변!

아이 크림을 적용하는 방법 (올바른 방법)

아이 크림이나 아이 젤을 올바르게 적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그것이 처음에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효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여기에 작용합니다. 눈 관리 당신이 당신의 눈 관리를 사용할 때와 당신이 그것을 적용하는 방법과 같은 제품.

강력한 펩타이드, 로즈마리 잎 추출물 및 카페인으로 공식화 된이 Dermalogica의 강력한 아이 젤은 피부를 강화하는 동시에 푹신한 눈과 다크 서클의 모양을 극적으로 줄입니다.

스킨 케어 루틴에서 아이 크림을 언제 사용해야합니까?

이상적으로, 모든 안과 치료 제품은 스킨 케어 혈청 후와 보습제 전에 적용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특정 피부 문제를 목표로 삼을 때마다 항상 가능한 한 맨손에 가까운 피부에 치료 제품을 적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즉, 얼마나 많은 제품 레이어가 있는지 최소화하십시오. 아이 크림에 관해서는, 이것은 당신이해야 할 제품입니다 적용하다 전에 보습제 , 그리고 나중에.

해양 레티놀과 펩타이드로 가득 찬이 단단한 눈 윤곽 크림은 미세한 선과 주름의 모양을 다루기에 적합합니다.

너무 많은 제품 층이 목표 영역에 도달하고 흡수하는 눈 관리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보습제와 같은 두꺼운 제품은 일반적으로 폐색 -이러한 성분이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실제로 눈 관리가 흡수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므로 아이 크림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눈 크림을 밤이나 낮에 사용해야하는지 여부입니다. 비타민 C, 펩티드 또는 항산화 제와 같은 성분으로 포장되어 있다면 아이 젤 낮과 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활성 성분이 레티놀 인 경우 야간 사용을 위해 아이 크림을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곤하고 눈 밑에 피곤합니까? 이 깊게 보습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눈 트리트먼트는 수화를 보충하고 피곤한 눈을 새롭게하여 잘 휴식을 취합니다.

아이 크림을 적용하는 방법: 위치 문제

아이 크림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어디 처음에 그것을 적용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압니다-분명히, 눈 아래 그렇죠? 글쎄, 그것이 당신이 아이 크림을 적용해야하는 유일한 장소는 아닙니다.

하부 궤도 뼈를 따라 눈 관리를 적용 할뿐만 아니라 이마 뼈 아래로 계속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피부과 의사에 따르면 . 이를 통해 모든 각도 (특히 까마귀의 발과 노화 징후) 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 크림이나 아이 젤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Omorovicza의이 무성한 아이 크림은 피부 세포의 DNA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성분의 트리오를 사용하여 궁극적으로 노화의 조기 징후를 방지합니다.

아이 크림: 최상의 결과를 신청하는 방법

아이 크림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세 번째이자 마지막 팁은 문자 그대로 응용 프로그램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기술에 있습니다! 눈 주위의 피부는 몸 전체에서 가장 얇고 섬세합니다. 즉, 과도한 마찰과 거친 아이 크림 적용은 자극과 주름과 같이 피하려고하는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이 크림에 어플리케이터가 들어 있지 않다면, 우리의 가장 좋은 제안은 완전히 흡수 될 때까지 부드럽게 두드리고 두드리는 동작으로 약지로 아이 크림을 바르는 것입니다. 눈 관리 제품을 적용하고 최대한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눈 마사지 도구 !

이들 스킨 케어 도구 눈 관리 제품의 순환과 흡수를 촉진하여 아이 크림과 아이 젤 성분을 부드럽게하거나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푹신한 눈 가방 그리고 미세한 선이 나타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모든 안과 치료 제품의 흡수를 높이는 데 이상적이며 FOREO의이 초음파 마사지는 스킨 케어 루틴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눈의 문제에 가장 적합한 성분은 무엇입니까?

아이 크림에 포함시키는 최고의 스킨 케어 성분에 관해서는 선택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래 아이 크림을위한 최고의 성분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펩티드
  • 레티놀
  • 카핀
  • 항산화제
  • 히알루론산
  • 프로바이오틱스

이러한 각 성분은 아이 크림과 아이 젤에 자체 이점을 제공하며 일부는 다른 문제보다 특정 문제를 더 잘 대상으로합니다.

이 가볍고 수분을 공급하는 아이 젤은 식물 추출물과 매우 부드러운 성분이 풍부한 조제 덕분에 건조한 피부를 제거하고 목 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적합합니다.

펩티드
펩티드는 건조, 주름, 아이 백 및 다크 서클과 같은 섬세한 눈 피부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매우 부드럽지만 효과적인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레티놀
= 까마귀 발 및 미세한 선과 같은 노화의 징후를 표적으로 삼는 데 이상적인 레티놀은 콜라겐 수치를 눈 아래 노화로 높이는 강력한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카페인
이 편리한 성분은 순환을 자극하여 아이 백과 다크 서클의 모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순환 개선 품질 덕분에 다른 스킨 케어 성분의 효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비타민 C로 강화 된이 Dermalogica의 눈 혈청은 피부를 단단하게 만들고 콜라겐 수치를 높여 젊고 빛나는 표정을 만듭니다.

항산화제
이 강력한 스킨 케어 성분은 조기 주름이 나타날 수있는 유해한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비타민 C와 같은 일부 항산화 제는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내부에서 피부를 채우고 단단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히알루론산
이 유력한 Humectant 틈새처럼 보이는 피부를 유발할 수있는 눈 건조 아래에서 즉시 쓸어 버립니다. Hyaluronic acid는 또한 피부를 잘 수분을 유지함으로써 소매에 또 다른 트릭을 가지고 있습니다. itt는 일시적으로 미세한 선과 주름을 채워 눈 아래에서 더 부드럽고 상쾌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이 카테고리에는 La Mer의 유명한 Miracle Broth 및 SK-II Pitera와 같은 발효 된 스킨 케어 재료가 포함됩니다. 이 성분들은 노화의 조기 징후에 더 탄력적 인 피부에 대한 피부의 자연스러운 전환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울트라 울창한 아이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제와 엄청나게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 론산으로 만들어져 눈에 젊음의 반짝임을 가져옵니다.

아이 크림을 적용하는 방법: 요점

아이 크림이나 아이 젤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습제 전에 적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두드리거나 부드러운 마사지와 같은 부드러운 응용 방법은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더 빨리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 크림에 적합한 성분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언급 한 6 가지 놀라운 성분 중 적어도 하나를 제공해야합니다.

또는 완벽한 스킨 케어 루틴 (아이 크림 포함) 을 원한다면 피부 분석을 시도하십시오. 피부 타입과 피부 목표에 맞게 맞춤화 된 전체 스킨 케어 루틴을 얻을 수 있습니다.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언급된 제품:

  • 피부 각성 펩티드 눈 젤
  • 앤 세멜린 미라클 눈 윤곽 안티 크린클 크림
  • Lancôme Hydra Zen Eyes Anti-stress 모이스트라이징 아이 웨어
  • 오모로비츠 블루 다이아몬드 아이 크림
  • FOREO 아이리스 눈 마사지 꽃잎 핑크
  • REN Vita 미네랄™액티브 7 눈
  • Dermalogic Biolumin-C 눈 혈청
  • 디올 프레스티지 눈 집중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