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법을 제거하는 방법 및 필요합니까?

각질 제거-그것은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는 혜택과 함께 스킨 케어 소셜 미디어에 많이 던져지는 단어입니다. 이 게시물을 믿어야한다면, 각질 제거 피부 , 당신은 또한 노화, 피부를 밝게하고, 피부 질감을 부드럽게하고, 심지어 탈주 가능성을 줄이는 징후와 싸우고 있습니다.

자연 스크럽이나 화학 물질을 사용하든 오래된 각질 제거 방법이 사실입니까? 각질 제거제 -도움이 될까요? 다음은 태양 아래 모든 것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피부 각질 제거 방법 왜 스킨 케어 루틴에이 추가 단계를 추가하고 싶습니까?

Woman exfoliating skin with natural coconut scrub

각질 제거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각질 제거는 피부가 죽은 피부 세포를 흘리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돕고 싶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남아있는 죽은 피부 세포는 모공을 차단하고 피부를 실제보다 더 어둡게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ve Lom Rescue Mask 이브롬 레스큐 마스크
이 두 개는 하나의 점토 마스크와 Eve Lom의 물리적 스크럽으로 죽은 피부 세포를 털어 내고 모공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부를 각질 제거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화학 각질 제거제와 물리적 각질 제거제. 화학 각질 제거제 피부를 문지르거나 문지르지 않고도 죽은 피부 세포를 부드럽게 용해시키는 박리 제거 산과 효소를 포함합니다. 이미 익숙한 일반적인 각질 제거 산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살리실산 , 글리콜 산 젖산 .

물리적 각질 제거제 자연 과립 또는 물리적 압력을 사용하여 죽은 피부 세포를 문자 그대로 제거하지만, 그 효과는 박리 과립이 얼마나 크거나 얼마나 작은지에 따라 제한됩니다. 피부에 원형 운동으로 모슬린 천을 사용하더라도 신체 각질의 형태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물리적 각질 제거제로는 gommage 각질 제거제, 미세 박피술 및 호호바 비드가 있습니다.

Dermalogica Skin Resurfacing Cleanser더말로지카 스킨 리서페이싱 클렌저
락트산이 주입 된이 박리 클렌저는 죽은 피부 세포를 빠르게 제거하고 노화 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킵니다.

각질 제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정기적 인 각질 제거는 죽은 피부 세포를 흘리는 과정을 따라 피부를 돕고 세포 회전율과 같은 다른 자연적인 피부 과정에 박차를 가하여 피부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화학 각질 제거제는 물리적 각질 제거제에 비해 세포 수준에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세포 회전율을 높이는 데 더 적합하지만 각 유형의 각질 제거제는 피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isley facial buffing cream시즐리 페이셜 버핑 크림
모든 피부 타입에 충분히 온화한이 gommage 각질 제거제로 죽은 피부 세포를 부드럽게 버프십시오.

왜 피부를 각질 제거해야합니까?

정말 필요한가요? 각질 제거 피부 ? 글쎄, 하루가 끝나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이 각질 제거 혜택 목록을 읽은 후에는 더 이상이 스킨 케어 단계를 건너 뛰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가장 좋아하는 이유 목록입니다.

  • 탈주 및 혼잡 감소
  • 거친 피부 짜임새
  • Pores의 외관을 최소화
  • 페이드 과다 색소 침착
  • 피지 수준 조절
  • 콜라겐 생산 자극
  • 주름의 모양을 줄입니다.
  • 피부 방사선과 선명도를 향상시킵니다.

얼마나 자주 각질 제거: 빠른 가이드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자주 각질 제거가 원하는 결과를 가속화 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각질 제거제는 빛나는 피부를 드러내고 빛을 높이는 강력한 도구이며 특히 피부가 처음에는 사용되지 않는 경우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빈도를 과대 평가합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충분합니다. .

dermalogica microfoliant더말로지카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Dermalogica Daily Microfoliant는 효소, 각질 제거 및 천연 스크러빙 과립의 힘을 사용하여 물로 변형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명확히하는 하이브리드 분말 각질 제거제입니다.

피부를 너무 자주 각질 제거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과다 각질 제거라는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피부가 비정상적으로 건조하고 찌르고 비정상적으로 반짝이고 붉어 보이면이 지점에 도달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중 하나는 손상되었을 때 각질 제거 루틴을 철회해야하는 징후입니다. 당신의 피부의 수분 장벽 .

이제 왜 각질을 제거하고 얼마나 자주 피부를 각질 제거해야하는지 알았으므로 미용 문제를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각질 제거기의 유무에 관계없이 스킨 케어 루틴을 구성하려는 경우 피부 분석을 시도하십시오.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Quiz

제품 언급: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