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청에 대한 진실: 스킨 케어에서 세럼을 사용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최고의 유형

사실, 자신이 미용 제품 및 트리트먼트의 감정가라고 생각하더라도, 좋아하는 세럼이 당신을 위해 정확히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Try Before You Buy

분해하기 위해이 빠르고 쉬운 가이드를 편집했습니다. 알아야 할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을 계속 읽으십시오!

세럼 101: 세럼은 무엇이며 그 사용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때로는 얼굴 세럼 스킨 케어 세럼 또는 엘릭서 (elixirs) 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둔 농축 화장품을 의미합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세럼은 크림 또는 다른 치료 제품에 비해 더 얇은 일관성을 갖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들은 피부에 쉽게 침투하여 표피 내에서 더 깊게 작용할 수 있다.

Murad Retinol Youth Renewal Serum

무라드 레티놀 유스 리뉴얼 세럼

Murad의이 혈청은 강력한 트리플 레티놀 작용 덕분에 2 주 만에 피부를 눈에 띄게 부드럽게합니다.

이것의 주요 특전은 세럼이 다양한 조건 및 우려의 표적 치료뿐만 아니라 실제 피부 변형에 영향을 미치는 최상의 옵션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민감한 피부에서 여드름, 노화, 과다 색소 침착 등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을위한 혈청이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규칙적인 회전에 적어도 하나를 포함시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올바른 혈청을 찾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것이 너무 많지만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광범위하게 3 가지 공통 범주의 세럼을 그룹화하고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그들이 무엇을하는지 설명했습니다.

Grown Alchemist Instant Smoothing Serum

그로운 알케미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세럼

우수한 형태의 Hyaluronic Acid로 공식화 된이 가장 많이 팔린 Alchemist의 혈청은 임상 적으로 피부를 효과적이고 깊게 수화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혈청 유형: 무엇을 찾고 무엇을 선택해야합니까?

혈청을위한 옵션이 사실상 무한하다는 것을 이해하면 피부에 최상의 결과와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옵션을 아는 것이 압도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더 쉽게하기 위해 대부분의 피부 타입에 보편적으로 유익한 경향이있는 몇 가지 다른 유형을 살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urad Vita-C Glycolic Brightening Serum

무라드 비타-C 글리콜릭 브라이트닝 세럼

Murad Vita-C Glycolic Brightening Serum은 다른 것과 달리 비타민 C 혈청입니다. 이 공식은 특허받은 금 안정화 형태의 비타민 C를 사용하여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어두운 반점을 퇴색시키고 피부에 황금빛 빛을 발합니다.

항산화 혈청

산화 방지제 보호 및 교정 혜택 모두에 대해 놀랍습니다. 특히, 비타민 C 피부를위한 강력한 동맹국으로 피부 면역력을 높이고 콜라겐 합성을 지원하며 둔하거나 어두운 반점을 밝게합니다. 비타민 B, D 및 E와 같은 다른 자유 라디칼 전투 스테이플과 항산화 블렌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항산화 제에 도달하는 또 다른 이유는 기존의 노화 징후를 부드럽게하는 동시에 새로운 주름과 색소 침착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피부 세포 손상을 일으킬 수있는 유해한 분자 인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여 더 깊은 주름, 고르지 않은 피부 및 콜라겐 손실을 초래합니다.

Grown Alchemist Detox Serum Antioxidant+ 3 Complex

성장한 연금술사 해독 혈청 항산화 + 3 복합체

항산화 복합체 3 에는 얼굴 피부가 둔하게 보이고 조기 노화를 유발하는 환경 스트레스 요인의 영향으로부터 얼굴 피부를 눈에 띄게 해독하는 인도 인삼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화 혈청

모든 피부 유형 필요 수화 및 습기 따라서 수화 세럼은 모공에 혼잡을 일으키는 피부를 보충하고 상쾌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식의 많은 핵심 성분은 히알루 론산 물로 묶고 피부에 고정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추가 된 수화는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화 세럼은 피부에 필요한 곳에 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부를 완전히 수분을 유지하면 주름을 일시적으로 통하게 할 수있어 피부가 부드럽고 주름이 없어집니다. 수화 세럼에 도달하는 또 다른 이유는 건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습기 장벽 .

피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드름과 주름을 유발하는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피부의 자연스러운 능력을 지원합니다.

Dermalogica Circular Hydration Serum

더말로지카 써큘러 하이드레이션 세럼

Dermalogica Circular Hydration Serum은 피부에 오래 지속되는 수분 공급으로 가득 찬 강렬한 수분 공급 세럼으로 피부가 눈에 띄게 빛나고 내부에서 더 단단해집니다.

노화 방지 혈청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는 젊음의 속도로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부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레티놀 혈청은 세포 회전율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고르지 않은 색조, 질감, 태양 손상, 흉터, 미세한 선 및 주름과 같은 일반적인 문제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레티놀 및 기타 비타민 A 유도체-종종 노화 방지를위한 금본위 제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도달 할 수있는 유일한 성분은 아닙니다! 펩티드 그들은 더 많은 콜라겐을 생성하고 주름의 모양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피부에 지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또한 환상적인 노화 방지 성분입니다.

Grown Alchemist Age Repair Serum

성장한 연금술사 연령 수리 혈청

펩티드-8 및 E-2 함유 된 Age-Repair Serum은 깊은 선과 주름을 표적으로 삼는 강력한 노화 방지 혈청입니다. 찡그린 선, 까마귀 발 및 비강 변을 포함한 모든 동적 표현 선에 이상적입니다.

사용 팁: 스킨 케어 혈청 사용 방법

세럼에서 절대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적절한 신청 주문 핵심입니다. 신선하게 정화 된 피부로 시작하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은 항상 가장 얇은 것부터 가장 두꺼운 것까지 일관성 순서대로 적용되어야하므로 혈청은 토너 후에 계속되어야하지만 보습제, 크림, SPF 또는 메이크업 전에 계속되어야합니다.

혈청을 문지르는 대신, 최선의 방법은 단순히 약간의 제품을 만져서 피부에 부드럽게 두드리는 것입니다. 하나 이상의 혈청을 사용하는 경우, 수성 혈청을 먼저 사용하고 오일 기반 공식을 따라야합니다. 또한 각 제품이 적절하게 흡수되고 최대 효능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층 사이에 약 30 초를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피부 타입을위한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들기 위해 모든 레그 워크를 원한다면 완전히 시도하십시오. 자유로운 피부 분석. 피부 타입에 대한 최고의 팁과 피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맞춤형 루틴을 얻을 수 있습니다.

Skin Analysis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