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방지 소개

안티 에이징 트리트먼트와 크림은 미용 및 화장품 업계에서 높은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주름 방지 제품은 미세한 선과 주름을 줄이고 노화 과정을 늦추고 모든 사람이 원하는 젊은 젊음의 모습을 개인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높은 요구로 인해 많은 브랜드가 주로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노화 방지 제품을 만들었지 만 이제는 남성을 대상으로하는 것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 몸이 천천히 콜라겐 생성을 멈추게되면서 미세한 선과 주름이 생겨 피부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단백질입니다. 또한, 흡연과 태양에 노출되면 콜라겐의 정지 과정이 빨라집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고 담배를 피하는 것이 피부가 너무 빨리 노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예방이 치료보다 낫다' 는 이유에서다.

그러나 주름이 형성되어 피부에 보이면. 이러한 미세한 선과 주름을 줄이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사용 노화 방지 제품은 미세한 선과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피부를 통통하게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Mica Beauty의 스킨 케어 전문가에게 노화 방지 및 주름 방지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물었습니다.

진주 반대로 주름 보습제

미카 뷰티 진주 반대로 주름 보습제 천연 성분으로 만든 빠르고 가벼운 보습제입니다. 민감한 피부와 허약 한 눈 부위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Anti-Wrinkle Moisturizer는 진주 추출물 인 독특한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노화 방지, 보습 및 피부 젊어 짐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보습제는 피부에 주름과 미세한 선의 출현을 줄입니다. 또한, 진주 파우더를 사용하면 결함을 개선하고 치유하고 피부의 탄력을 회복시킵니다.

모든 유형의 노화 방지 제품에서 Retinyl Palmitate는 비타민 A 복합체라고도합니다. 피부에 콜라겐 형성을 분리하는 나쁜 화합물을 방지하기 때문에 주름 방지 제품의 필수 성분입니다. 콜라겐이 여전히 형성되면 미세한 선과 주름을 '채워' 피부의 주름을 눈에 띄게 줄입니다.

'40 대 초반이고 사용 후 반대로 주름 보습제 . 나는 즉시 결과를 볼 수 있으며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내가이 매끄러운 피부 모양을 갖기 위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에 대해 여러 번 질문을 받았습니다. '라고 Samantha는 말했습니다.

Kristin은 그녀가 오랫동안 원하는 완벽한 피부를 가지고 있고, 주름이없고 굳어진 피부를 가지고있어 젊음의 표정을 이루고 있다고 말합니다.

Mica Beauty의 노화 방지 범위를 확인하여 미세한 선과 주름을 줄이고 빛나고 빛나는 모습을 얻으십시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