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은 SPF 선 스크린이 더 좋습니까? 오래된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착용 자외선 차단제 명확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때 매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기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아닙니다. 자외선은 초기 주름의 가장 큰 원인 인 btw입니다. 그러나 둔감, 피부의 어두운 반점 및 전반적인 피부 빛과 같은 다른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높은 SPF 얼굴 (및 몸!) 용 자외선 차단제 젊고 빛나는 피부에 태양 광선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할 때 먼 길을 갈 것입니다.

Woman with sun cream on her face

왜 선 스크린을 착용합니까?

매우 중요한 비타민 비타민 D를 만드는 것과 같이 태양에 약간의 노출이 우리 몸에 필수적이지만 너무 많은 좋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외선에 너무 많이 노출되면 고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태양 손상의 흔적 피부에 나타나는 것:

  • 조기 적자 손실
  • 이전에 나타나는 주름
  • 고르지 않은 색소 및 어두운 장소
  • 확대 된 모기
  • 거칠고 가죽 같은 피부

이러한 태양 손상의 징후 중 일부는 올바른 스킨 케어 성분으로 취소 될 수 있지만, 일부의 경우 예방은 매일 사용되는 얼굴에 대한 높은 SPF 선 스크린을 사용한 치료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더 높은 SPF 자외선 차단제가 더 좋습니까? 짧은 대답은 그것이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Dermalogica Invisible Physical Defense SPF30보이지 않는 물리적 방어 SPF 30
Dermalogica의이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는 하루 종일 제로 화이트 캐스트로 피부를 보호합니다.

어쨌든 SPF는 얼마나 높습니까?

자외선 차단제와 자외선 차단제에 관해서는주의해야 할 숫자 중 하나 인 SPF 등급이 있습니다. 호주에서는 일반적으로 SPF 50 까지 SPF15 로 표시된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SPF80 ~ SPF100 과 같은 등급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이러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등급이 더 좋습니까?

SPF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SPF는 "태양 보호 요소" 를 나타내며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햇볕에 얼마나 오래 보낼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너무 기술적이지 않고 이렇게 생각하십시오. SPF 30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고 있다면 햇볕에 타거나 햇볕에 손상되지 않고 햇볕에 30 배 더 오래 보낼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십시오.

따라서 가설 적으로 햇볕에 30 분 후에 화상을 입는 사람이라면 적절한 양의 SPF 30 자외선 차단제를 지속적으로 다시 적용하면 타지 않고 햇볕에 900 분을 보낼 수 있습니다.

Declare Sensitive Skin Sun Cream SPF 50태양에 민감한 항 주름 선 크림 SPF 50 선언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공식화 된이 선 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SPF가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은 태양 광선을 차단할 수있는 양을 보는 것입니다. SPF (30) 는 자외선의 97% 를 차단하고, SPF (50) 는 98% 를 차단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나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것을 압니다-더 높은 SPF 선 스크린이 더 낫습니까? 그것은 단지 1% 에 불과합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적절한 자외선 차단제 응용 프로그램과 약간의 수학과 관련이 있습니다!

Dermalogica Prisma Protect SPF 15Dermalogic Prisma 보호 SPF 15
Dermalogica의이 보호 선 스크린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색소 침착이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높은 SPF는 항상 더 낫습니까?

호주가 SPF 50 보다 자외선 차단제 라벨링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는 50 세 이상의 SPF가 특히 라벨을보고 SPF 100 을 볼 때 피부가 더 보호된다는 잘못된 보안 감각을 허용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태양으로부터 100% 보호받는 것처럼 들리죠?

불행히도, 아니. 우리가 어떻게 그랬으면 좋겠어요!

SPF 30 은 광선의 97% 를 차단하고 SPF 50 은 98% 를 차단한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SPF 등급과 차단 된 광선 비율 사이의 관계는 대수이므로 SPF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엄청나게 적은 양만 증가합니다. 실제 사용에서 이것은 기본적으로 SPF 50 을 초과하는 모든 것이 그렇게 적은 양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SPF 30 또는 SPF 50 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Dermalogica Active Clearing Oil-Free Matte SPF 30Dermalogica 액티브 클리어링 오일 프리 매트 SPF 30
Dermalogica의이 경량 매트 자외선 차단제는 유성 및 복합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고려해야 할 SPF 수치가 높은 또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 행동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SPF 등급이 높은 제품을 더 보호된다는 인상하에 사용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과소 적용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실제로 피부를 떠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보기 과소 적용으로 태양 손상에 취약합니다.

진실은 SPF 30 만 충분합니다. 특히 적절한 양을 적용하는 경우 (몸 전체의 유리 잔과 동일)!

SPF 30 에 비해 SPF 50 너무 높음 ?

전혀 아닙니다.

이 SPF 수준 모두 완벽합니다. 매일 자외선 차단제 보호, 피부에 라벨이 붙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에 충분히 적용하는 한!

피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완벽한 스킨 케어 제품을 찾으려고한다면 피부 분석 퀴즈를 시험해보십시오!

Beauty Affairs Skin Quiz Analysis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