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La Mer의 역사

La Mer는 명품 브랜드의 여왕 중 여왕이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값비싼 스킨 케어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물어보면 아마 "아, 저기 엄청 비싼 페이스 크림이 있지?"라고 할 것입니다. _0127_5_1]

네, 그 가 있습니다.초고가 페이스크림 하나 그것은 Crème de la Mer - 일명 바다의 크림입니다. 바다는 을(를) 연주했습니다.중요한 이 상징적인 제품 개발에 역할을 했기 때문에 제작자가 바다 이름을 따서 브랜드 이름을 지은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La Mer Moisturising Cream Jar
해초 유래 미라클 브로스가 풍부한 라메르 브랜드의 초호화 플래그십 크림

그나저나 크렘 드 라 메르는 피부과 의사나 화학자에 의해서도 발명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La Mer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특이한 기원 이야기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rème de la Mer의 역사

Model Holding Creme de la Mer

출처: LaMer/Instagram

걱정마세요 이전은 과학적 배경을 가진 사람이 발명한 것입니다. 그의 이름은 Max Huber이고 그는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기반을 둔 독일 물리학자였습니다.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압니다. 물리학자가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페이스 크림을 만들게 되었나요? 음, 제품에 대한 Huber의 관심은 개인적이었습니다. 그는 실험실 사고로 얼굴에 화상을 입었고 당시 피부를 치료하고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Huber는 해안 가까이에 살았기 때문에 해초, 특히 거대 다시마의 재생 능력에 주목했습니다. Huber는 이러한 빠르게 성장하는 능력을 활용하여 흉터를 덜 남기고 얼굴의 피부가 치유되도록 돕기를 원했기 때문에 풀타임으로 작업하기로 전환했습니다. 해조류처럼 피부 재생을 돕는 크림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미라클 국물의 탄생

La Mer Skincare Close Up

출처: LaMer/Instagram

그는 성공했습니까? 12년이 넘는 시간과 6,000번의 실험 끝에 미라클 브로스(Miracle Broth)가 탄생했습니다. 미라클 브로스(Miracle Broth)는 당시 그 어떤 것보다 더 빠르게 피부를 치유하고 복구하는 데 눈에 띄게 도움을 준 바다 다시마 발효물입니다.

La Mer는 과학적 연구 결과를 발표한 적이 없지만 공식이 너무 효과적이어서 Estée Lauder Company(ELC)가 La Mer(및 공식)를 그에게서 구입하려고 수년 동안 시도했습니다. 이 있어야 했습니다.뭔가 ELC가 그것을 손에 넣기로 결정했다면! 

Huber는 자신의 배경에서 많이 끌어냈지만, 과학과 약간의 미지의 혼합이라는 매우 강력한 최종 결과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방법과 비정통적인 방법을 혼합하여 사용했습니다.

이 중 두 가지는 발효 국물을 특정 광원에 노출시키고 소리를 재생하는 것입니다. 이상하고 비과학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단계는 Miracle Broth의 효능에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화장품 화학자가 어려운 방법으로 배울 수 있는 것입니다. 

Huber는 1991년(Estée Lauder가 1995년 La Mer를 인수하기 전)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고 Miracle Broth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요약한 세심한 메모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그의 죽음 이후에도 계속 만들 수 있습니다. 

Huber의 메모에는 관련 없어 보이는 세부 정보가 너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예: Miracle Broth의 점성학적 정렬의 각 배치를 차트로 작성하거나 발효 국물), Estée Lauder 과학자들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발효액에 Huber의 녹음을 재생하지도 않았고 빛에 노출시키지도 않았습니다.

결과는? Max Huber 자신이 만든 것만큼 강력하지 않은 기적이 아닌 국물. 그래서 과학자들은 Huber의 노트로 돌아가서 단계별로(비록 그들이 각 배치의 별 정렬을 녹음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Huber의 고유한 Miracle Broth, 사운드 녹음 등을 만들었습니다. 

국물에 음악을 틀어주는게 아니라 국물이 부글부글 끓는 소리를 녹음해서 틀어줬어요. 이것이 실제로 발효 과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입니다.큰 차이를 만든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미라클 브로스의 각 배치를 만드는 또 다른 핵심 단계는 이전에 만든 배치의 일부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는 Huber와 (고맙게도) Estée Lauder 과학자들이 유지한 관행입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La Mer Miracle Broth의 각 배치에는 첫 번째 배치가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메르는 왜이렇게 비싼가요?

La Mer Serum Flatlay

출처: LaMer/Instagram

강력한 맞춤형 재료를 개발하는 데 들어간 모든 연구는 신경 쓰지 마세요. La Mer는 육수를 발효하고 정제하는 엄청나게 긴 과정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단순한 해초 추출물'이 아니라 전체 발효 과정임을 기억하세요. 공식화 과정. 

다시마를 지속적으로 수확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 전에 라임차라고 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성분을 혼합물에 첨가하기 전에 양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기적의 국물이 크림 베이스에 추가되면 특정 온도에서 병을 손으로 채웁니다. 

매우 노동 집약적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전체 La Mer 라인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미라클 브로스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제품이 유명인사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도 당연합니다. Chrissy Teigen, Kim Kardashian 및 Blake Lively는 모두 이 럭셔리 컬트 클래스 브랜드의 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심하게 선별한 고급 스킨케어 매장에 La Mer를 추가했습니다. La Mer 스킨케어 컬렉션을 확인하고 뷰티 문제를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