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초 뿌리 추출물: 피부 관리 혜택 및 사용 방법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압니다-피부를위한 감초? 정말? 롤리처럼? 네, 정말, 그러나이 뿌리가 피부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감초, 왼쪽 Glycyrrhiza glabra, 피부에 많은 이점이 있으며 성가신 것을 밝게하려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환상적입니다. 어두운 반점 .

Beauty Affairs Luxury Minis

이 천연 성분은 피부 관리 루틴에서 색소 침착을 밝게하고 피부에 균일 한 빛을 발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감초 뿌리 스킨 케어 제품의 이점과 스킨 케어 루틴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피부 관리에서 감초 추출물은 무엇입니까?

감초 뿌리가 실제로 Legme. 누가 알았어?! 감초 추출물은 한동안 인기있는 K-Beauty Skincare 성분 이었지만 드디어 그것이 피부에 가져다주는 이점에 대해 서양 미용 브랜드로부터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La Prairie White Caviar Serum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세럼
La Prairie의이 강력한 혈청은 빛나는 피부의 결함을 퇴색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피부를위한 감초 뿌리 추출물의 장점

모든 식물 추출물과 마찬가지로 감초 추출물 스킨 케어 제품이 피부에 도움이되는 것은 단 한 가지가 아닙니다. 완벽한 안색을 위해 피부 톤을 고르게 시도하는 사람들은 감초 추출물이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두운 반점을 퇴색시키는 것이이 식물 추출물이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기존 색소 침착 강화

감초 뿌리 스킨 케어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피부의 기존 어두운 부분을 밝게하는 힘입니다. 그것은 균일 한 빛을 위해 확립 된 과다 색소 침착을 퇴색시키기 위해 열심히 작동하는 리퀴르 틴이라는 화합물을 포함합니다.

감초 뿌리 추출물 스킨 케어 제품을 완벽한 피부를 위해 임신 중 멜라스마를 밝게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감초 뿌리와 비타민 C는 피부에 어두운 반점을 밝게하는 강력한 조합입니다.

자극 진정

화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진정시키는 것은 특히 민감한 피부가있는 경우 감초 뿌리 스킨 케어 제품을 미용 루틴에 추가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이 식물성 성분은 문제가있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발적을 줄여 자연스러운 빛을 회복시킵니다.

과다 색소 침착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감초 추출물 스킨 케어는 이미 가지고있는 색소 침착을 밝게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스트레스 또는 태양 손상 및 탈주와 같은 경미한 외상에 반응하여 과도한 멜라닌을 생성하는 피부를 방해하여 더 많은 것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멜라닌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티로시나 제라는 효소를 방해함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이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감초 뿌리 추출물은 염증 후 과다 색소 침착이 피부에 형성되는 것을 막아 피부가 더 균일하고 빛나는 빛을 보도록합니다.

Dermalogica의이 마스크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노화의 징후와 싸우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 어두운 자국을 퇴색시킵니다.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대부분의 식물 기반 성분과 마찬가지로 감초 뿌리 추출물은 항산화 활성으로 자유 라디칼을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산화 방지제는 노화의 징후를 줄이고 젊음의 피부에 빠르게 나타나지 않도록 돕는 스킨 케어 성분의 중요하고 믿을 수 없을만큼 유용한 유형입니다!

감초 뿌리 추출물 스킨 케어 사용 방법

감초 뿌리 추출물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거의 모든 스킨 케어 공식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pH 수준, 포장 유형 및 특정 공식에서만 작동하는 다른 성분과 달리 감초 뿌리 추출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과 피부는 여전히이 빛을 높이는 성분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Guerlain의이 아이 크림으로 색소 침착으로 인한 어두운 밑눈.

따라서 감초 뿌리 추출물 스킨 케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감초 추출물이 포함 된 제품을 공식에 사용하고이 놀라운 스킨 케어 성분의 모든 특전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습니다!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또는 스킨 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피부 분석을 시도하십시오.

제품 언급: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