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든 여성을 위한 8가지 메이크업 팁

어린 피부와 성숙한 피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성숙한 피부에 메이크업을 적용할 때는 성숙한 피부의 고유한 질감 때문에 따라야 할 지침이 다릅니다. 두꺼운 언더아이 컨실러 또는 매티파잉 파운데이션과 같은 제품.

나이 든 여성을 위한 최고의 메이크업 팁과 성숙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메이크업을 선택하는 방법을 읽어보세요!

1. 너무 가루가 되지 마세요 - 크림 질감이 더 좋습니다

    성숙한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은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지고 있는 것과 함께 작업하는 것이 흠 잡을 데 없이 늙지 않는 메이크업 룩의 핵심입니다. 파우더가 너무 많으면 잔주름이나 울퉁불퉁한 피부 결에 달라붙어 실제보다 조금 더 질감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크림 블러셔, 컨실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칙칙해 보이는 것을 방지하세요. 

    Inika Lip & Cheek Tint in Petal이니카 오가닉 립 & 치크 크림
    투인원 립앤치크 틴트로 볼과 입술에 자연스러운 홍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수분과 수분으로 피부 정돈

      이 메이크업 팁은 엄밀히 말하면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되지만 성숙한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에 있어 더욱 중요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는 두 가지 일을 합니다. 피부가 얇아지고 수분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메이크업 전에 영양이 풍부한 모이스처라이저나 프라이머로 피부를 완벽하게 준비하면 피부에 수분이 스며들어 나타날 수 있는 건조한 패치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이 풍부한 베이스를 제공합니다.

      Inika Organic Glow Radiant Primer이니카 오가닉 래디언트 글로우 프라이머
      이니카의 천연 유기농 페이스 프라이머로 피부 속부터 빛을 발하세요.

      삼. 얇은 층을 고수하고 무거운 질감을 피하십시오

        나이든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팁은 적을수록 좋습니다.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겹겹이 바르면 제품으로 피부를 압도하지 않으면서 광채를 더해 줍니다. 촉촉한 메이크업 스펀지로 투명한 파운데이션을 조심스럽게 두드려 바를 수 있습니다. .

        La Mer the soft fluid long wear foundation라메르 더 소프트 플루이드 롱웨어 파운데이션 SPF 20
        라메르의 투명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가볍고 밀착력 있는 커버력으로 피부를 은은하게 완성해 줍니다.

        4. 트렌디한 것이 아닌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노인을 위한 최고의 메이크업 팁 중 하나는 항상 뷰티 트렌드를 따르지 않는 것입니다! 메이크업 트렌드는 왔다 갔다 하지만 불편한 진실도 있습니다. 피부 질감, 눈 모양, 얼굴 모양, 심지어 피부 톤에 따라 모든 사람에게 항상 어울리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에게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는 룩을 위해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따라하는 대신, 당신의 개별적인 특징을 돋보이게 하는 룩과 기술을 선택하세요!

        La Prairie Concealer Foundation SPF15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컨실러 파운데이션 SPF 15
        본 제품의 컨실러 부분으로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하고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하여 결점 없이 마무리해줍니다.

        5.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사용

          나이든 여성을 위한 최고의 메이크업 팁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이 팁은 후드가 있는 눈꺼풀이나 기름진 눈꺼풀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적절하게 프라이밍하는 것은 메이크업이 피부 주름에 정착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특히 눈가에 딱! 그러나 성숙한 피부를 위한 한 가지 간단한 팁으로 쉽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눈꺼풀을 프라이밍하십시오. 아이 프라이머는 모든 것을 제자리에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가 번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Inika Organic Full Coverage Concealer이니카 오가닉 풀 커버리지 컨실러
          파우더가 포함된 얇은 풀 커버 컨실러 세트는 필요할 때 효과적인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역할을 합니다!

          6. 더 넓은 영역에서 스파클 방지 

            어른을 위한 메이크업 팁의 공통된 주제가 있다면 질감 강조를 피하는 것입니다. 특정 스킨 케어 제품과 피니시는 잔주름으로 인한 질감이든 트러블로 인한 질감이든 피부를 실제보다 더 질감 있게 보이게 합니다. 

            아이섀도우나 하이라이터와 같은 반짝이는 제품은 얼굴의 특정 부분에 시선을 집중시키고 잘 강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문제는 이 스포트라이트 효과로 인해 피부가 약간 거칠어 보이고 잔주름과 주름이 강조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A-DE basics matte eyeshadow palette가디 베이직 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매트한 아이섀도우로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요.

            7. 컨디셔닝 마스카라로 영양을 공급하는 속눈썹

              나이가 들면서 속눈썹이 예전보다 가늘고 건조해지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2-in-1 컨디셔닝 마스카라는 눈가를 아름답게 가꾸어주어 관심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속눈썹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투인원 아이세럼과 속눈썹 세럼을 사용하여 까다로운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동시에 속눈썹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Lancome Genifique Light Pearl Eye and Lash SerumLancôme Advanced Génifique Yeux Eye & 래쉬 컨센트레이트
              랑콤의 투인원 아이세럼과 아이래쉬 세럼은 지친 눈가를 화사하고 상쾌하게 가꾸어주는 동시에 속눈썹을 컨디셔닝해줍니다.

              8. 날카로운 고양이 눈 대신 부드러운 아이라이너 룩을 선택하세요.

                성숙한 피부에는 소피아 로렌 같은 캣아이 메이크업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성숙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메이크업 팁 중 하나는 액체를 남기는 것입니다. [_0127_5_0 ]eyeliner 펜슬 포뮬러를 선호합니다. 원하는 만큼 드라마틱하거나 미묘한 룩을 제어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GA-DE Precisionist waterproof pencilsGA-DE 프리시전스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펜슬
                번짐 없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아이라이너 펜슬을 찾고 있다면 가데의 워터프루프하면서도 크리미한 포뮬러를 사용해 보세요.

                메이크업 루틴은 정리되어 있지만 스킨케어 루틴은 없나요? 피부분석을 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