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 눈 그림자 모양

활주로의 봄과 여름 트렌드는 일상 생활에 적합하지 않은 시원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더 많은 연구를 거쳐 다른 디자이너의 각 모습을 살펴보면서 보라색 아이 섀도우 활주로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보라색 아이 섀도우를 착용하는 것은 특별한 날이나 행사를 위해 마모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보라색 눈 그림자 착용

항상 눈 프라이머로 시작하여 눈 그림자의 기본 역할을합니다. 눈 화장이 더 오래 지속되고 눈의 주름, 퇴색 또는 번짐없이 눈 그림자의 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안구 프라이머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품이 아이섀도를 부드럽게 혼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눈 뚜껑 전체에 손가락으로 눈 프라이머를 바르십시오.

그런 다음 아이 섀도우 브러시로 흰색 또는 밝은 베이지 색과 같은 기본 아이 섀도우 색상으로 누드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보라색 아이 섀도우의 원하는 그늘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Mica Beauty's 를 선택했습니다. 미네랄 아이섀도 컬러 3 야생 장미, 활기찬 보라색 그늘. 평평한 아이 섀도우 브러시로 제품을 바깥 쪽 눈 뚜껑에 두드립니다. 바깥 쪽 눈 뚜껑에 색상을 집중하십시오.

전환 쉐이드의 경우 블렌딩 아이 섀도우 브러시를 사용하고 자주색 기본 톤 또는 진한 보라색 회색 아이 섀도우 음영으로 중립적 인 그늘을 선택하십시오. 외부 주름에 제품을 혼합하고 눈 뚜껑의 거친 선을 혼합하십시오. 혼합 후 결과에 만족하면 동일한 아이 섀도우 브러시로 동일한 보라색 음영을 선택하고 바깥 쪽 눈 뚜껑을 두드려 색상을 깊게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블렌딩 브러시로 거친 선을 혼합하십시오.

다음으로 작은 브러시로 소량의 검은 색을 선택하십시오. 아이섀도 눈의 바깥 쪽 모서리에 색상을 지정하여 눈에 더 많은 깊이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작은 브러시로 검은 색 아이섀도를 보라색 그늘에 섞습니다. 또한, 밝은 분홍색의 그늘을 들고 안쪽 눈 뚜껑을 두드려 라. 하얀 아이 섀도우로 작은 아이 섀도우 브러시를 사용하고 눈 안쪽 모서리에 색상을 적용하여 눈을 밝게합니다. 속눈썹에 아이 라이너와 하나 또는 두 개의 마스카라를 바르면 아름다운 보라색 그라디언트 눈 화장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