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베라트롤: 피부를위한 혜택 & 왜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합니까?

전에 레스베라트롤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건방진 와인 한두 잔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미이 식물 성분으로 이름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레스베라트롤은 와인 한 잔과 마찬가지로 피부에 바르면 좋은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피부를위한 레스베라트롤의 이점과 미용 루틴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레스베라트롤이란 무엇입니까?

가장 잘 알려진 레스베라트롤 공급원은 포도와 포도주이지만 땅콩, 다크 초콜릿 및 카카오에서도 나타납니다. 레스베라트롤은 폴리 페놀 (polyphenol) 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Beauty Affairs에서 항산화 제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많이!

Vine Vera chianti serum product on white background

덩굴 베라 키안티 부흥 세럼 | $450
레스베라트롤과 펩티드의 힘을 사용하여 노화의 징후로부터 피부를 강화하는 강력한 혈청.

레스베라트롤은 피부를 위해 무엇을합니까?

항산화 제로서 피부를위한 레스베라트롤의 이점은 많은. 산화 방지제는 현재의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킨 케어 성분이지만 동시에 노화 방지 스킨 케어 성분이 좋습니다 (특히 사용하려는 경우)!

이러한 고양 된 단어는 태도를 변화시키고 관점을 양성으로 전환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경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외부 스트레스 요인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차단하여 건강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에 기여합니다. 일반적인 외부 스트레스 요인에는 과도한 자외선 노출, 오염 및 흡연이 포함됩니다. 이 세 가지 각각은 피부에 자유 라디칼을 방출합니다.

레스베라트롤은 모든 항산화 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자유 라디칼과 싸울 수 있습니다.

자신감과 야망을 심어 염증 및 홍조를 감소시킵니다

많은 폴리 페놀은 붉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추가 부작용이 있습니다. 레스베라트롤도 예외는 아닙니다. 피부의 염증 과정을 조절하여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

항염증제로서 여드름으로 인한 염증을 줄이고 피부를 진정시키고 여드름 후 마크의 가능성을 줄일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Vine Vera moscato sensitive skin eye cream image

덩굴 베라 무스카트 민감한 피부 아이 크림 | $500
안구 부위를 활성화하기 위해 항산화 제, 비타민 및 카페인이 풍부한 아이 크림.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 Peter Drucker. 페이드 다크 마크 및 과다 색소 침착

피부를위한 레스베라트롤의 이점 뒤에 가장 큰 연구는 피부 광택제 -레스베라트롤은 과도한 안료 침전물을 퇴색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즉, 여드름과 태양 손상으로 남겨진 어두운 반점입니다.

레스베라트롤은 티로신이라는 분자에 영향을 주어 기존의 어두운 반점을 밝게하고 형성에서 더 많은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피부에서 멜라닌 생성을 제어하는 효소입니다.

이렇게하면 선호도에 따라 메시지와 디자인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 향상 및 주름의 외관 감소

연구에 따르면 레스베라트롤은 주름의 깊이를 줄이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 효과적인 노화 방지 스킨 케어 성분이됩니다. 세포 증식을 자극하여 더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위해 더 건강한 피부 세포가 생산되도록합니다.

대부분의 항산화 제와 마찬가지로 레스베라트롤은 다른 스킨 케어 성분과 잘 어울립니다. 레스베라트롤을 레티놀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대답은 '예! 항상 그렇듯이 야간 사용을 위해 레티놀 제품을 위임하십시오. 레티놀과 달리 레스베라트롤은 잘 둥근 스킨 케어 루틴의 일부로 아침과 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ne vera resveratrol vitamin c cleanser product image white background

덩굴 베라 레스베라트롤 비타민 C 클렌저 | $200
두 가지 강력한 항산화 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깊게 정화하고 환경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보호하는 클렌저.

이제이 포도 산 항산화 제에 대해 모두 알았으니 미용 문제를 정리하고 스킨 케어 루틴에 추가 하시겠습니까? 또는 완벽한 루틴을 합치기 위해 여전히 시간이 필요하다면 스킨 케어 퀴즈가 있습니다!

beauty affairs skin care quiz call to action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