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가지 무법 메이크업 팁

를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완벽한 메이크업 봐. 여기에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1. 프라이머

좋은 품질의 기초는 메이크업의 수명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매끄러운 상태를 위해 피부를 준비합니다. 올바른 입문서는 기초를 더 오래 유지하게합니다. Perfection Flawless Base를 사용하여 미세 라인과 모공을 줄여 기초를 적용하기 전에 프라이머가 피부에 완벽하게 앉도록 시도하십시오. 흠없는 메이크업 벨벳 부드러운 마무리.

2. 윤곽

얼굴 윤곽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얼굴을 형성하려는 경우 윤곽이 중요합니다. 미묘한 정의를 만들기 위해 광대뼈 아래에 충분한 양의 부드러운 파우더 매트 쉐이드만을 넣으십시오. 윤곽 키트를 사용하여 원하는 모양을 조각하십시오.

삼. 컨실러

필요할 때 컨실러를 사용하십시오. 우리의 고성능 컨실러 스틱은 당신을 줄 것입니다 완벽한 메이크업 봐. 이 놀라운 스틱은 완벽한 표정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얼굴의 결함, 다크 서클 및 발적을 효과적으로 덮습니다.

4. 형광펜

당신의 피부에 약간 빛나는 느낌? 풍부하고 촉촉한 Radiant Highlighter 펜을 사용하여 광대뼈와 코 다리를 강조하여 얼굴에 광택과 빛나는 피부를 만들고 완벽한 메이크업 봐. 그것은 당신이 빛나는시기입니다!

5. 마스카라

Lash Splendor High Impact Mascara로 얇은 코트를 몇 개 추가하여 속눈썹을 강화하십시오. 정확하게 속눈썹을 컬링하여 각각을 확장하고 눈의 강도를 완벽하게 전달하는 속눈썹 볼륨을 증폭하십시오.

6. 붉히다

얼굴에 장미 빛 빛 같은 느낌? GaDe Basics Ceramide Silky Blush Palette와 함께 놀면서 피부에 화려하고 완벽한 빛을 선사하십시오. 당신의 만들기 완벽한 메이크업 몇 초 만보세요.

7. 페이스 파우더

당신의 재단을 당신의 두 번째 피부처럼 보이게하려면-아무도 당신이 그것을 입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목가적 인 수분 리치 장복 재단 위에 우리의 불굴의 부드러운 사틴 프레스 파우더를 사용해보십시오. 부드러운 무광택 광택이있는 자연스러운 색상은 완벽한 메이크업 효과를 만드는 열쇠입니다. 페이스 파우더를위한 전문 브러시와 짝을 이룹니다. 올바른 도구는 파운데이션을 더 부드럽고 균등하게 조화시킵니다.

화려하고 완벽한 메이크업 효과를 얻기 위해 그 프로 팁을 고수하십시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