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101: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드는 방법

모든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려면 달리기 전에 먼저 걸어야 합니다. ] 스킨케어 루틴부터 고급까지. 

뷰티 초보자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 데일리 스킨 케어 루틴 튜토리얼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의 기초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시물입니다.

스킨케어 루틴의 기본은?

가장 간단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은 단 두 단계 - 클렌징, 그리고 보습. If you imagine your skincare routine like a sandwich, cleanser and [_0127_5_2 ]moisturiser 는 빵 두 조각 같은 제형이고 가운데 필링은 토너, 에센스, 세럼, 그리고 더. 

일상에 정말 좋은 것들을 추가하기 전에 클렌징과 보습의 기본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압니다. 당신은 이미 하나의 클렌저와 보습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를 정화하고 보습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음, 실제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두 가지 일일 스킨 케어 루틴에도 여러 단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치명적 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페이셜 클렌저만 사용하여 화장을 지웠다면 실제로 화장을 제대로 지우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트러블 및 자극받은 피부와 같은 일반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larins gentle foaming cleanser for normal and combination skin on white background클라란스 젠틀 포밍 클렌저 (중성/복합성)
부드러운 포밍 클렌저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줍니다.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서 클렌징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침 저녁으로 페이셜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일상적인 스킨 케어 루틴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야간 루틴의 일부로 특히 중요합니다. 메이크업을 지우는 경우(메이크업을 하는 경우), 특히 천연 오일과 피부에 갇힌 불순물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클렌저는 과도한 피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음), 오염 입자(피부 노화를 가속화함)를 제거하고 뷰티 루틴의 다음 단계를 위해 피부를 준비시킵니다.

화장을 하고 있다면 바로 클렌저를 사용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바로 메이크업 제거입니다. 이중세안이라고 하는 잘 알려진 기술로, 보통 1차 세안 단계에서 미셀라워터나 오일 클렌저 등을 사용해 메이크업을 녹인 후 2차 클렌저로 잔여물을 털어내는 방식이다.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의 일환으로 더블 클렌징 저녁 루틴의 일부로만 메이크업과 쌓인 오염 물질을 철저히 청소하는 데 필요합니다. 하루 종일.

sk-ii facial treatment cleansing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렌징 오일
$19.95에 샘플을 사용해 보세요!
SK-II의 피테라™ 인퓨즈 클렌징 오일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토너는 뭐니뭐니해도 클렌징 필수품이죠?

토너는 세안 후 피부의 pH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본래의 목적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꽤 오래된 정보입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페이셜 클렌저가 적절하게 pH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즉, 더 이상 피부의 pH 균형을 구체적으로 맞추기 위해 토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H 밸런스 페이셜 클렌저가 개발되기 전에는 고형 비누가 피부를 정화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고형 비누의 문제는 pH가 우리 피부의 더 산성인 4.5~6 pH 수준보다 훨씬 더 알칼리성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토너를 사용하고 있다면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상 스킨 케어 루틴에서 보습제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피부를 위한 최고의 스킨케어 루틴 항상 보습 단계를 포함합니다.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한다는 것은 피부의 수분과 수분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이스처라이저는 수분을 피부에 가두어 증발시키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항상 크리미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질감이 있으며 건조하거나 탈수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페이셜 오일을 보습 단계로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cliniqe moisture surge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크리니크 모이스처 서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
크리니크의 가벼운 젤 크림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강력한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지성 피부에 보습제가 필요할까?

지성 피부에 대한 근거 없는 믿음입니다. 하지만 이 피부 타입을 위한 매일의 스킨 케어 루틴에도 항상 보습제가 있어야 합니다. 보습제를 사용하지 않으면 실제로 지성 피부가 고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더보기 유성,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부 보습 보습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간단 스킨케어 루틴 순서

간단한 스킨 케어 루틴의 두 가지 요소를 살펴보았으니 이제 사용 순서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따라할 수 있는 유용한 이미지 가이드가 있습니다!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아침):

  1. 클렌저
  2. 세럼(선택사항)
  3. 보습제
  4. 선크림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저녁):

  1. 미셀라 워터 또는 오일 클렌저
  2. 클렌저
  3. 치료(선택사항)
  4. 아이크림
  5. 보습제

Skincare Routine for Beginners Guide

이러한 기본 단계에 추가하면 를 위한 완벽한 루틴이 생성됩니다.당신의 피부 타입 - 기본부터 시작해야 할 위치를 알았으므로 피부에 맞는 제품을 구성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화학 각질 제거제, 레티노이드 또는 페이스 마스크와 같은 세럼이나 트리트먼트로 스킨 케어 루틴을 강화해야 할 때라고 판단되면 일주일에 몇 번 세안 후와 보습 전에 간단한 스킨 케어 루틴에 추가하여 당신의 최고의 피부!

하지만 완벽한 뷰티 루틴을 만드는 지름길을 원하신다면 여러분을 탓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찾고 나만을 위한 뷰티 루틴을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을 찾고 있다면 피부 퀴즈를 풀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Care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