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101: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드는 방법, 건성 피부 에디션

이제 스킨케어 루틴의 기초를 다뤘습니다. (간단한 스킨케어 순서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특정 피부 유형에 대한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초점? 건조한 피부.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루틴: 시작점

이 피부 타입을 위한 루틴을 만드는 것은 건성 피부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건성 피부를 특징짓는 가장 큰 특징은 천연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건조한 피부의 몇 가지 숨길 수 없는 징후를 남깁니다.

  • 보이는 모공이 거의 없음
  • 스킨 플레이크
  • 빛나기 부족
  • 피부는 매트하고 칙칙함

이 중 익숙한 것이 있다면 건성 피부일 수 있습니다! 피부에 충분한 오일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제대로 기능하는 데 중요합니다.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기술 용어를 사용하여 피부 세포 사이의 공간을 윤활하여 피부 느낌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 건강한 윤기가 나요! 수성 수분 공급은 좋은 피부 건강에 중요합니다. 산 맨틀 기능을 지원하고 잔주름을 펴고 피부에 탄력을 더합니다. 

Lancome rose milk mist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랑콤 로즈 밀크 미스트
사용 가능한 샘플 - 오늘 시도해보세요!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포뮬러가 습윤제와 호호바 오일의 힘을 사용하여 피부에 이슬 맺힌 윤기를 더해줍니다.

피부에 천연 오일이 부족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피부의 장점을 가둘 수 없을 때 이 필수 수분이 실제로 피부에서 증발하여 피부가 건조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탈수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탈수증은 모든 피부 타입에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상태이지만, 탈수 피부는 수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건성 피부와 함께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

건성 피부는 클렌징, 보습, 자외선 차단 외에도 두 가지 추가 스킨케어 루틴 단계를 수행하면 좋습니다. , 세럼 또는 페이스 미스트) 및 페이셜 오일로 수분을 보충하고 수분을 잠급니다.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에 수분 공급 방법

목마른 피부에 수분을 조금 더 공급하면 떠오르는 세 가지 제품: 에센스, 세럼, 페이스 미스트. 하나 또는 세 가지를 모두 사용하여 건성 피부의 수분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수성 포뮬러에는 습윤제가 혼합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다시 이슬 맺힌 빛을 선사합니다. 

SK-II Facial treatment lotion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II의 맞춤형 스킨케어 성분인 피테라™가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물처럼 가벼운 에센스입니다.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에 수분을 더하는 방법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피부에 더 많은 지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확실한 선택은 루틴의 마지막에 순수한 페이셜 오일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모든 오일의 폐쇄성 및 연화제 기능과 같이 항상 모이스처라이저를 따라야 합니다. 피부에 수분을 가두는 데 도움을 주며 모이스처라이저에 들어 있을 수 있는 수성 성분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물질이 통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에서 수분을 강화하는 방법은 순수한 오일만이 아닙니다. 많은 크리미한 보습 포뮬러에는 아보카도 오일, 시어버터, 스쿠알렌과 같은 지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영양이 풍부하고 편안한 모이스처라이저의 일부로서 피부의 수분 수준. 

Guerlain Orchidée Impériale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겔랑 오키데 임페리얼 오일
Guerlain의 이 울트라 너처링 페이셜 오일은 20가지의 다양한 식물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건성 피부를 위한 간편 스킨케어 루틴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에 좀 더 매력을 더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이를 실천해 보겠습니다.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의 예입니다. 이것은 단지 예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아침에 페이스 미스트 대신 수분 세럼을 사용하고 싶다면 해당 단계를 선호하는 스킨케어 제품!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아침):

  1. 클렌저
  2. 페이스 미스트
  3. 보습제
  4. 페이셜 오일
  5. 선크림

데일리 스킨 케어 루틴(저녁):

  1. 미셀라 워터 또는 오일 클렌저
  2. 클렌저
  3. 세럼
  4. 보습제
  5. 페이셜 오일

스킨 케어 루틴을 레벨업하고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단계로 세럼이나 페이셜 오일 이상을 사용할 준비가 되셨다면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가 있습니다. 스킨케어 거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을 커버합니다!

또는 그냥 퀴즈를 풀고(저도 그럴 거라는 걸 알아요) 맞춤형 스킨케어 루틴을 받고 싶다면 피부 퀴즈로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알려주시면 당신의 피부에 맞는 완전히 독특한 스킨케어 루틴을 (그리고 올바른 순서로) 제공해드립니다.

Beauty Affairs Skin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