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101: 페이셜 오일 가이드

페이셜 오일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함께 사용할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지성 또는 여드름 피부가 있는 경우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여드름 피부에 대한 조언은 가능한 한 페이셜 오일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다행히 요즘 우리는 오일이 피부에 얼마나 유익한지 그리고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음 레벨! 

하지만 다양한 페이셜 오일 옵션을 살펴보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오일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나에게 맞는 페이셜 오일을 선택하는 방법

페이셜 오일을 선택할 때 가장 좋은 출발점은 피부 타입과 피부에 대한 다른 우려 사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건성 오일 또는 습성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거기에 앉아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도대체 무엇을 의미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오일은 건식 오일과 습식 오일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건성 오일은 기름진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피부에 매우 빠르게 스며드는 종류입니다. 젖은 오일은 피부에 아름다운 광택을 남기고 눈에 띄는 광채를 더합니다. 제 생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건성 오일은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가장 적합하고 습식 오일은 건성 피부에 가장 적합합니다.

Great examples of dry oils include squalane and rosehip, while 눈에 띄는 윤기를 더하는 오일에는 호호바 오일과 아르간 오일이 포함됩니다. 

단, 특정 피부 타입이 있다고 해서 특정 종류의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특히 이것이 페이셜 오일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특히 주의해야 할 오일의 특성입니다.

피부 타입에 맞는 최고의 페이셜 오일

자, 이제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 케어 오일을 선택하는 기준을 알았으니 가장 일반적인 페이스 오일과 가장 적합한 피부 타입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지성 또는 여드름성 피부라면 로즈힙 오일

알아요, 페이셜 오일을 추천하는 것이 꽤 이상하게 들립니다 여드름이 나는 피부지만 제 말을 들어주세요. 로즈힙 오일은 로즈힙 오일에서 발견되는 독특한 종류의 지방산인 리놀레산으로 인해 여드름이 나는 피부에 가장 권장되는 오일 중 하나입니다.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자연적인 피지 구성을 조사한 연구에서는 깨끗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과 결정적인 차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존재합니다. 이러한 적은 양의 리놀레산은 미세한 수준에서 자연적으로 피지를 더 끈적거리게 하여 모공을 막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결책은?

물론 리놀레산을 더 추가합니다. 로즈힙은 자연적으로 높은 수준의 리놀레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지 균형을 유지하고 트러블 가능성을 줄이고 전반적인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로즈힙 오일이 할 수 있는 전부는 아닙니다. 로즈힙 오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여드름으로 인해 남겨진 어두운 자국을 희미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nika organic enriched rosehip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INIKA 유기농 인증 유기농 강화 로즈힙 오일 | $39
이 스킨케어 오일 블렌드는 카카두 플럼 오일 및 기타 천연 추출물로 강화되어 로즈힙 오일의 힘을 강화합니다.

복합성 또는 민감성 피부인 경우: 스쿠알렌 오일

페이셜 오일을 사용할 때 가장 균형을 잡기 어려운 것 중 하나는 아니 기름기가 많지만 여전히 스킨 케어 오일의 모든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오일 같지 않은 오일을 찾는다면 squalane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복합성 피부인 경우 스킨케어가 얼굴의 특정 부분에는 무겁게 느껴지고 다른 부분에는 영양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다시 Goldilocks는 딱 맞는 죽을 찾고 있습니다. 스쿠알렌은 우리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보다 안정적인 버전의 지질로 도달하기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스쿠알란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을 가둬주고 장벽 기능을 향상시켜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또한 무취이며 천연 항염 효과가 있어 민감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완벽한 페이셜 오일입니다. 

Loccitane immortelle divine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 $142
스쿠알란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의 징후를 줄여주는 영양 페이셜 오일의 완벽한 기반이 됩니다. 

정상 피부라면 호호바 오일

행운아! 엄밀히 말하면 이 목록에 있는 오일 중 어느 것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호바 오일은 대부분의 피부 타입에 항상 중립적이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정상적인 피부 타입을 가졌다는 것은 피부가 이미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호호바와 같은 균형 잡힌 스킨 케어 오일은 이를 유지하기 위해 도달해야 하는 오일입니다. 

어떻게? 호호바는 우리 피부의 천연 오일에 가장 가까운 것으로 유명합니다. 피부를 모방한 성분으로 피부에 너무 무겁거나 가볍지 않고 항상 딱 좋은 느낌을 줍니다. 

모든 오일과 마찬가지로 호호바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수분 장벽을 유지하는 데 좋습니다. 또한 테이블에 노화 방지 및 항균 효과를 제공합니다. 정상적인 피부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균형잡힌 오일입니다! 

ga-de cb2 cannabis seed facial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GA-DE CB2 보타닉 대마초 씨드 페이셜 오일 | $115
중성 오일 블렌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균형을 맞춰 윤기 있는 광채를 선사합니다.

건성 피부라면 아르간 오일

건조하거나 성숙한 피부의 경우 요구 사항이 약간 다릅니다. 피부는 수분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 건조해 보이고 느끼기 쉽습니다. 연쇄 효과로 이는 피부가 건강한 수분 장벽을 유지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보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보습을 제공하는 오일을 찾아야 합니다. 

해결책은? 아르간 오일. 황금색의 모로코 산 강렬한 보습 오일은 지방산 혼합 덕분에 피부에 보습 및 노화 방지 부스트를 2 대 1로 포장합니다. 리놀레산 함량이 높은 로즈힙 오일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기억하십니까? 대조적으로, 아르간 오일은 오일에 더 무겁고 풍부한 보습 능력과 질감을 부여하는 지질 분자인 올레산 수치가 더 높습니다. 

즉,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탈수를 방지하고 하루 종일 피부를 매끄럽고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만이 아르간 오일이 좋은 이유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비타민 E의 천연 공급원이기도 해서 아르간 오일을 이 노화 방지 성분의 효과적인 공급원으로 만듭니다. 

Guerlain orchidée impériale oil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겔랑 오키디 임페리얼 오일 | $450
이 고급스러운 페이셜 오일은 아르간 오일의 이점을 10가지 이상의 다른 강력한 식물 성분과 결합하여 활용합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놀라운 오일 중 일부일 뿐입니다. 모든 필요와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오일이 있습니다! 피부타입에 맞는 오일은?

아직도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자 한다면 스킨케어 퀴즈를 시도해보세요.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목표에 따라 완전히 맞춤화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Beauty Affairs Skincare Quiz Call to Action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