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SK-II 이야기

SK-II ('ess-kay-two' 로 발음) 는 1980 년대부터 상징적 인 안면 치료 에센스로 아시아 스킨 케어에서 가명으로 활동했습니다. 에센스 한 병이 2 초마다 판매 ?

결국, 그것은 피부에 얼마나 잘 작용하는지 때문에 '기적의 물' 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저를 믿으십시오. '기적' 은 스킨 케어와 관련하여 가볍게 던져야하는 형용사가 아닙니다! SK-II 처음 접했다면이 고급 일본 스킨 케어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얼굴 치료 에센스가 왜 그런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경이로운 .

SK-II 소개

Sake Brewery Barrels

원래 일본 출신 인 SK-II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능성이없는 곳인 술집 양조장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사케는 부드럽고 맑은 음료를 만들기 위해 효모와 함께 쌀을 발효시켜 생산되는 막걸리입니다. 전통적으로이 과정의 일부는 발효 쌀을 손으로 혼합해야했습니다. 이는 SK-II 주력 제품인 Facial Treatment Essence의 향후 생성에 중요한 것입니다.

SK-II 따르면, 그들의 과학자들은 최고의 스킨 케어 성분 일본 시장을 위해-노화의 징후를 늦추고, 피부 선명도를 향상 시키며, 피부를 확고히하겠다고 약속 한 것. 그들은 비밀 키를 찾고있었습니다 ('SK' 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아름다운 피부에. 이것을 할 수있는 것이 있었습니까, 아니면 무익한 검색 이었습니까?

이 과학자들은 발효 쌀과 효모 혼합물을 손으로 혼합하여 전통적으로 사케를 생산하던 술 양조장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이 아니 었습니다. 노인 사케 공장 노동자들이 손을 잘 잡고 나이를 보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손과 팔뚝은 얼굴보다 주름이 훨씬 적었습니다. 많이 SK-II 연구자들 사이의 호기심.

그들은 거기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에 기여한 발효 액체에 뭔가가되기 위해-그리고 그들은 옳았습니다. 사케 발효에서 발견 된 350 개의 가능한 효모 균주를 연구 한 후 SK-II 마침내 Saccharomycopsis라고하는 효모 균주를 분리했습니다.

알다시피, 그것은 한 입입니다. 그래서 SK-II 과학자들은 발효 된 Saccharomycopsis Yeast Filtrate에게 상표 이름 인 Pitera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SK-II Facial Treatment Essence
SK-II 얼굴 치료 에센스 | $210
모든 것을 시작한 것: '기적의 물' 90% Pitera 안면 치료 에센스.

Pitera는 무엇입니까?

SK-II 팀에 따르면 Pitera는 피부에 도움이되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유기산의 공급원이기 때문에 혁신적인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Pitera가 피부의 자연 보습 인자 (NMF) 를 모방한다는 것입니다. NMF는 단일 분자가 아니라 함께 작동하는 분자 그룹입니다. 적절한 피부 수화 유지 .

SK-II 얼굴 치료 에센스 (및 Pitera를 포함하는 다른 모든 제품) 에 심각한 중대한 주장을 첨부합니다. Piter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고르지 않은 피부 질감 재생 및 정제
  • 주름의 모양을 줄입니다.
  • 과다 색소 침착 및 흑점 개선
  • 피부의 탄력 및 탄력 강화
  • 피부가 수분과 수분을 더 잘 유지하도록 도와주세요.
  • 피부에 빛나는 빛의 빛을 추가하십시오.

인상적이지? 그러나 과학은 무엇을 말합니까? (스포일러 경고: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SK-II Facial Treatment Essence Bottle on Red Background
SK-II 이미지 www.sk-ii.jp

Pitera는 실제로 작동합니까?

Pitera는 NMF에 영향을 주어 피부에 마법을 발휘합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기억하십니까? 사소한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아닙니다. NMF가 피부에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것은 단순히 수화를 개선하는 것 이상입니다. 다음은 위의 모든 이점을 초래하는 NMF에 대한 Pitera의 세 가지 중요한 강점입니다.

  1. Pitera는 피부가 손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도록 도와줍니다.
  2. Pitera는 피부의 효소가 스스로 벗겨지도록 권장합니다 (각질 제거와 매우 유사).
  3. 피테라 피부의 자연 수분 장벽을 강화 .

연구에 따르면 Pitera는 항 염증 효과 피부에.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염증 및 노화 ? 항 염증 효과가있는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염증이 피부를 조기에 노화시키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SK-II 연구자들은 또한 Pitera가 계속 사용할수록 피부에 계속 나아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12 년에 걸쳐 종단 연구를 수행했고 두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1 년의 일관된 사용 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전 피부 손상 10 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일관되게 젊어 보인다 (최대 20 년)!

아직 확신? Chloe Grace Moritz와 Cate Blanchette가 팬인 이유는 분명합니다. '기적의 물' 정말 기적-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W
E 시트 마스크를 포함하여 현재 SK-II 라인에서 최고를 선택했습니다. 가게 지금 전체 컬렉션 !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