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차이: Genifique Lancôme Advanced

피부 미생물 군집이라는 것을 들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괜찮습니다. 랜콘 , 그것은 그들이 집중 한 것입니다 15 년 이상 .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압니다-처음에 미생물 군집은 무엇입니까?

그냥 산 맨틀 , 그것은 우리 피부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피부를 멋지게 보이게하고 과학자들의 목표를 정확히 수행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랜콘 . 하지만 먼저 건강한 피부 식물상을 만드는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래서 Lancôme가 자신의 연구를 사용하여 사치스러운 차이를 가진 스킨 케어를 만드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lancome advanced genifique youth activating concentrate seru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팅 컨센트레이트 | $305
노화와 프리 바이오 틱 스킨 케어 성분의 조합으로 피부를 변형시키는 강력한 혈청.

Lancôme의 연구: Microbiome의 중요성

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장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소화 친화적 인 박테리아의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더 건강한 몸으로 이어지고 피부 미생물 군집에 관해서는 똑같은 개념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우리의 피부에는 수천 가지 유형의 피부 친화적 인 박테리아가 있습니다. Lancôme의 과학자들은 피부 식물 건강이 피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10,000 개 이상의 피부 미생물 군집 샘플을 검사하는 50 개 이상의 임상 시험을 수행했습니다.

연구원들은 특히 노화 방지 및 건강한 미생물 군집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일부를 발견했습니다. 아주 흥미로운 결과! 그들은 특정 요인이 누군가의 피부 식물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흡연, UV 노출, 오염 및 나이가 모두 연구자들이 포착 한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일부 사람들이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가져야 할 것보다 '오래된' 미생물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자주 훈제 한 30 세의 사람은 70 대 사람과 훨씬 더 많은 피부 식물상을 가졌습니다!

Lancôme 과학자들은 피부 식물상에 정확히 영향을 미치는 것을 잘 이해 한 후 미생물 군집이 피부의 건강과 외관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을 분리 할 수있었습니다.

lancome advanced genifique youth activating night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Lancôme 고급 Genifique 청소년 활성화 나이트 크림 | $150
수화를 보충하고 건강한 미생물 군집을 위해 피부의 야간 재생 과정과 함께 작동하는 야간 크림.

Microbiome은 우리의 피부를 어떻게 돕습니까?

우선, 그것은 할 수 있습니다 보호 피부 외부 병원균에서-조기 노화의 징후와 연관되기 시작하는 오염뿐만 아니라 탈주를 일으킬 수있는 종류의. 또한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피부 식물상이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강화 된 피부 미생물 군집은 산화 스트레스 퇴치 -자외선 또는 다른 자유 라디칼 노출로부터 피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의 유형. 산화 스트레스는 노화의 조기 징후의 가장 큰 원인이므로 가능한 한 많이 피하는 것이 피부를 젊고 빛나는 상태로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미생물 군집도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피부 조절 염증을 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특정 종류의 박테리아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을 수 있습니다. 염증 유발 피부에. 염증의 문제는 발적, 민감성, 그리고 더 아래로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노화의 징후를 가속화 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 식물상을 갖는 마지막 중요한 이점은 그것이 불리는 것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유착 표피 . 표피는 피부의 가장 바깥 쪽 층 (우리가 보는 것) 입니다. 표피가 밀접하게 뜨개질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탄력을 높이고 노화의 징후를 지연 출연에서.

따라서 강력한 미생물 군집을 원하는 이유가 연구에 의해 확립 되었기 때문에 Lancôme은 피부 식물상이 건강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감각적이고 울창한 경험을 만드는 고급 스킨 케어 라인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사용할 때마다.

lancome advanced genifique eye and lash seru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Lancôme Advanced Genufying Eyes Lash & eye Serum | $107
눈이 나머지 얼굴과 약간 다른 식물의 균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이 2-in-1 눈과 속눈썹 세럼으로 밑눈을 비식하십시오.

The Genifique Lancôme Advanced의 창조

Lancôme 제품 개발자는 건강한 미생물 군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었으므로이를 목표로 삼을 수있는 고급스러운 스킨 케어 라인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건강한 장에 프리 바이오 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필요한 것처럼 피부 식물도 마찬가지입니다. 발효 스킨 케어 재료 .

Lancôme Advanced Génifique 라인은 총 SEVEN 사전 및 프로 바이오 틱 스킨 케어 성분으로 만들어졌지만 눈에 띄는 것을 Bifida Ferment Lysate라고합니다. Advanced Génifique Youth Activating Concentrate에는 다른 6 가지 프리 바이오 틱 성분은 말할 것도없고 무려 10% 가 있습니다. 비타민 C .

Lancôme은 이것을 주장합니다. 발효 스킨 케어 성분 혼자 연구에서 고립 된 노화의 10 가지 주요 징후: 질감, 탄력성, 탄력, 단단함, 처진 함, 미세한 선, 주름, 빛, 심지어 피부 색조 및 선명도를 향상시킵니다.

많이 들리지만 Lancôme은 그것을 뒷받침 할 연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Advanced Génifique Youth Activating Concentrate를 사용하는 것이이 독특한 성분의 이점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Bifida Ferment Lysate가 모두 주입 된 아이 크림, 아이 혈청 및 나이트 크림이 있습니다. 미세한 선과 주름.

Lancome genifique yeux eye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Lancôme 고급 정품 눈 청소년 활성화 아이 크림 | $107
Bifida Ferment Lysate 및 기타 피부 영양 성분으로 눈 밑의 미세한 선을 부드럽게합니다.

Lancôme의 Advanced Génifique 라인과 럭셔리 한 차이가 무엇인지 알았으므로 스킨 케어 루틴에 고급 스러움을 추가 하시겠습니까?

여전히 피부 타입을위한 완벽한 럭셔리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면 스킨 케어 퀴즈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개별 피부 문제를 위해 완전히 맞춤화 된 스킨 케어 루틴을 얻을 것입니다!

Skin Quiz Beauty Affairs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