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a Bella가 Mica Beauty로 변경된 이유

Mica Bella는 100% 천연 및 프리미엄 품질의 재료로 다양한 메이크업 및 미용 제품을 디자인하는 비전으로 200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탈리아어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 미카 벨라 태어났다. ' 벨라 '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여성의 아름다움을 높이고 향상시켜 자신감을 느끼게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미카 벨라-미카 뷰티

광물 메이크업 산업이 인기를 얻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Mica Bella는 더 많은 여성에게 다가 가기 위해 회사를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ica Bella는 국제 비즈니스에 진출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개인에게 다가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카 벨라 화장품 Mica Beauty로 이름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영어가 국제 언어이기 때문에 Mica Bella는 전 세계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인정할 수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약간의 변화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든 천연 화장품으로 Mica Beauty Cosmetics는 메이크업, 미용 및 건강 화장품 산업의 보편적 인 리더입니다. 그들의 제품은 개별 사용자 나 환경에 해롭지 않습니다. Mica Beauty는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등과 같은 국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 200 개의 소매점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화학 성분 메이크업 및 스킨 케어 제품에 민감한 개인. 그들은 Mica Beauty를 자유롭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민감한 피부에서도 Mica Beauty 메이크업 제품에 반응하지 않거나 자극을받지 않습니다. 이것은 100% Mica Mineral로 만들어졌고 화학, 오일, 방부제 및 염료가 없기 때문입니다. Mica Beauty는 모든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기쁘게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Mica Beauty 화장품에서 산화 방지제를 즐길 수 있으며 노화의 징후를 방지하여 모든 사람이 원하는 완벽하고 젊음의 모습을 얻을 수 있습니다.

Mica Beauty는 미네랄 메이크업 산업을 개선하면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들은 모든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고객은 Mica Beauty가 판매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의 우려, 문제 및 의견을 알고 듣는 데 관심을 갖고 노력하는 회사임을 인정할 것입니다.

여기 Mica Beauty Cosmetics는 얼굴과 몸을위한 운모 미네랄 메이크업 및 미용 제품의 가장 큰 원천입니다. Mica Beauty Official Australia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탐색하여 놀랍고 자연스럽고 놀라운 메이크업 및 미용 제품을 통해 "자연과 아름다움이 충돌하는 곳" 의 경이로움을 경험하고 경험하십시오.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