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클라란스의 역사

1950년대에 클라란스 브랜드가 처음 등장했을 때 시작은 약간 이례적이었습니다. 설립자가 여성이 아니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성도 클라란스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이 어떻게 결합되었을까요? 자, 모든 것은 파리에서 시작됩니다!

클라란스: 여성을 위한 브랜드

Clarins Gentle Foaming Cleanser flatlay with pieces of cotton

크레딧: ClarinsOfficial/Instagram

1921년에 태어난 Jacques Courtin은 자신의 삶에 있는 여성(주로 그의 엄마, 누이 및 그녀의 친구들)이 종종 더보기 - 더 아름답고, 더 날씬하고, 더 행복합니다. 

아홉 살 때 그는 여동생과 친구들이 몸을 바꾸고 싶다는 이야기를 우연히 들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그는 당시 인기 있는 피트니스 잡지의 페이지를 펴서 소녀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고칠' 수 있는 운동을 찾도록 도왔습니다. 

Courtin은 여성이 여성처럼 느끼도록 돕고, 일단 뷰티 루틴에 만족하면 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의해 추진되었습니다. 아무거나. 그러나 클라란스 브랜드가 설립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의사가 되려는 그의 계획은 제2차 세계 대전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결국 의학을 공부할 수 있게 되자 클라란스의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Clarins Toning Lotion with Camomile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클라란스 카모마일 토닝 로션 | $60
매우 순한 토너가 pH 밸런스를 재조정하고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여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의대생으로서 그는 입원한 여성 환자들이 병원에 있는 동안 뷰티 루틴을 유지할 수 있을 때 일반적으로 더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Courtin이 솔직히 말해서 스킨케어를 자기 관리로 인식한 최초의 사람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는 페이스 크림 하나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이것은 Courtin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의학적 지식과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단순한 욕구를 결합하면 오래 갈 수 있습니다. 멀리.

당신이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압니다. 그런데 왜 브랜드 이름이 Clarins인데 왜 Courtin이라는 브랜드 이름이 붙었나요? Clarins는 Courtin이 학교 프로덕션에서 연기한 로마 캐릭터였습니다. Courtin은 이름과의 연관성을 느꼈고(그리고 Clarins는 그에게 행운의 부적이었습니다) 브랜드 이름을 Clarins로 지정하고 나중에 그의 이름을 Clarins-Courtin으로 변경했습니다. 그의 가족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중 배럴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larins Cleansing Milk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클라란스 클렌징 밀크 | $45
모링가와 용담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안티폴루션 효과를 주는 순한 클렌징 밀크입니다. 

클라란스 연구소

Clarins Hydra Gel Essentiel on a bed of leaves

크레딧: ClarinsOfficial/Instagram

1954년 최초의 Clarins Institute는 파리의 35 Rue Tronchée에 설립되었습니다. 고객들이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집에 가져갈 스킨 케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Clarins의 초기 제품 중 일부는 식물 유래 바디 오일을 포함했으며 그 중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언니가 그녀의 몸매를 위한 운동을 하도록 도와주었던 때를 되돌아보면 Body Sculpting 크림도 개발되었습니다. 아마도 최초의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환상적인 스킨케어 개발과 함께 Clarins는 제품의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적용 및 마사지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클라란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그 자체로 예술이자 의식이 되어 프랑스 여성들 사이에서 클라란스 브랜드의 인기를 높였습니다.

 Clarins Extra Firming Body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바디 크림 | $82
매우 영양이 풍부한 풍부한 바디 크림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하고 날렵한 몸매를 가꾸어 줍니다.

Sisley와 마찬가지로 Clarins는 고유한 이점을 위해 스킨케어에 식물 유래 성분을 추가하는 실험을 한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Clarins는 가까운 프랑스 시골에서 멀리 마다가스카르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강력한 식물성 성분을 공급합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식물 유래 성분이 지속 가능한 경우에만 사용해야 한다는 선견지명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클라란스는 동물 실험을 중단한 최초의 뷰티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1987년부터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클라란스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킨 케어를 만들기 위해 식물 성분의 힘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 클라란스를 쇼핑하고 지금 바로 미용 문제를 해결하세요!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