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차이: 재료

스킨 케어에 부착 된 브랜드의 독점 성을 갖는 것 외에, 나머지보다 고급 아름다움을 높이는 것은 재료입니다. 아름다움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재료 목록을 읽는 방법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성분 순서가 중요한 이유

화장품 성분 목록이 특정 주문을 따라야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당신이 본 모든 단일 재료 목록도이 순서를 따르고 있으며 고급 아름다움도 예외는 아닙니다.

재료는 항상 가장 높은 수량에서 가장 낮은 양으로 주문되므로 일반적으로 물과 같은 기본 성분을 볼 수 있으며 바닥에 더 가까운 것은 방부제 및 향과 같은 소량 성분입니다.

재료 목록을 볼 때 이것을 알면 스킨 케어 제품에 얼마나 많은 성분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난초 추출' 이 바닥보다 상단에 더 가깝다면 제품에 특히 제품베이스 및 방부제의 백본 성분에 비해 상당히 괜찮은 양의 성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a Prairie Skin Caviar Essence-in-Lotion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라 프레리 스킨 캐비어 에센스 인 로션 | $365
La Prairie의이 본질은 피부에 캐비어 물 부스팅 이점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강력하면서도 값 비싼 공식베이스를 제공합니다.

독점 성분 접근

고급 스킨 케어 브랜드는 최고의 스킨 케어 재료에 접근 할 수 있으며 이는 스킨 케어와 관련하여 큰 차이를 만듭니다. 때로는 브랜드가 이미 개발 된 재료를 실험실에서 구입하여 스킨 케어 루틴에 추가합니다. 그러나 고급 아름다움에 관해서는 독점적 인 액세스가 제품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것입니다.

SK-II Sake에서 파생 된 스킨 케어 발효 인 Pitera 덕분에 이것의 좋은 예입니다. SK-II 이것을 개발할 수 있었기 때문에 독특한 스킨 케어 성분 그 자체로, 당신은 그 기능을 보장합니다 그들의 스킨 케어에서-그래서 당신이 그것의 혜택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SK-II 더 나은 쇼핑을했습니다.

SK-II Facial treatment essence image on white background

SK-II 얼굴 치료 에센스 | $379
SK-II 피 테라가 풍부한이 에센스는 완벽한 안색을 위해 피부를 밝게하고 영양을 공급합니다.

이것은 또한 겔랑 -Abeille Royale 라인에는 Honey, Royal Jelly 및 때로는 Propolis가 강하게 등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어떤 꿀벌에서도 온 것이 아닙니다. 겔랑 프랑스 연안의 작은 섬인 Ouessant Island의 검은 꿀벌의 제품을 독점적으로 사용합니다. Guerlain은 이러한 재료에 접근 할 수있는 유일한 고급 브랜드입니다.

어떻게?

이 브랜드는 프랑스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보존 및 보호 검은 꿀벌의 집을 보호하고 모든 꿀벌 부산물에 대한 독점적 인 접근을 보장하는 자연 환경.

그리고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만든 주로 독점적 인 액세스 관계의 두 가지 예일뿐입니다. 이들은 경쟁이 손에 넣을 수없는 재료로 스킨 케어를 공식화 한 유일한 명품 브랜드가 아닙니다!

Guerlain Abeille Royale Double R Serum on white background

Guerlain Royal Bee Double R 갱신 및 수리 혈청 | $304
이 혈청은 Ouessant Island Honey와 Royal Jelly를 혼합하여 피부를 젊어지게하고 활성화시킵니다.

이름은 무엇입니까?

중요한 것 (그리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성분 이름입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스킨 케어 성분 명명 규칙은 그 자체로 많은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재료가 기술적으로 같은 것으로 나열되어 있더라도 모두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Guerlain을 다시 예로 들어 봅시다!

스킨 케어에서 "Black Bee Honey" 또는 "Ouessant Island Royal Jelly" 로 재료를 나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능한 한 간단하고 통일 된 것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성분은 단순히 "꿀" 또는 "로얄 젤리" 로 나열되어야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알고 이 유형의 꿀은 재료 목록을 기반으로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브랜딩이 들어오는 곳이며, Guerlain이 이러한 특정 유형의 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일반 꿀이 들어있는 다른 모든 스킨 케어를 차별화합니다.

La Mer The Hydrating Mask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라 메르 수화 안면 마스크 | $542
이 시트 마스크에는 La Mer의 강력하고 독특한 발효 해초 Miracle Broth가 주입되어 빛나고 수화 된 피부입니다.

라 메르 그것은 정의하지 않는 이름으로 축소되는 놀라운 스킨 케어 성분을 갖는 또 다른 유명한 예입니다. La Mer의 유명한 발효 해초 기적 국물은 "해초 추출물" 로만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그것이 단순한 식물 추출물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다시마에서 비롯되며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La Mer 고유의 -"해초 추출물" 이라고 표시된 다른 것은 실제로 일치하지 않지만 재료 목록 규칙에 따라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La Mer의 기적 국물의 전체 효과를 원한다면 실제 물건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는 고급 스킨 케어의 차이를 만드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른 회사가 할 수없는 재료를 소싱하거나 브랜드에 독특하고 맞춤형 제품을 만드는 등 고급 스킨 케어 브랜드는 진정으로 가져올 수있는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럭셔리 차이 .

여전히 완벽한 럭셔리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우리의 스킨 케어 퀴즈 피부 타입과 피부 목표에 완벽한 루틴을 만들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Beauty Affairs Skincare Quiz Call To Action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