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이브 롬

자신을 스킨케어 미니멀리스트라고 생각한다면 Eve Lom이 딱 맞는 브랜드일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성분 목록을 유지하는 기풍으로, 많은 브랜드가 스킨 케어에 동일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Eve Lom이 체코슬로바키아에서 초기부터 자신의 스킨케어 브랜드를 만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물학적 시작

Eve Lom moisture mask image

크레딧: Eve_Lom/Instagram

Lom이 Eve Lom이 되기 몇 년 전, 그녀는 Eve Lacik이었습니다. 스킨케어 라인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Lom은 그녀의 미래 스킨케어 브랜드에 큰 영향을 미칠 교육을 받았습니다. 현재 체코라고 불리는 곳에서 태어난 Lom은 할머니 손에서 자랐습니다. 십대 때 그녀는 할머니가 다양한 질병을 진정시키기 위해 어떤 식물을 채집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가르쳐준 것을 기억합니다. 

왜?

그녀의 할머니는 약초상 또는 '마녀'(롬 자신의 말)로 일하며 롬이 나중에 사용할 지식의 기초를 심어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상징적인 미니멀리스트 브랜드를 만들기까지 아직 시간이 좀 남았습니다. 1968년에 체코슬로바키아는 러시아인의 침략을 받았고 많은 체코인(롬 포함)이 유럽의 다른 곳으로 피신했습니다. Lom은 미래의 남편이 될 배우 Herbert Lom을 만나기 위해 파리에 도착했습니다.

eve lom moisture mask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이브롬 모이스처 마스크 | $135
갈증과 메마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영양 마스크입니다. 

Lom은 단순히 "Mrs Lom"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만의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피부를 위한 천연 유래 치료제 시장(특히 할리우드)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Lom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공되는 단순함과 자연적으로 효과적인 성분에 중점을 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Lom은 페이셜리스트로 훈련을 받았고 그녀의 기술에 탁월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더 건강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한 림프 배수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페이셜 마사지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다음과 유명인 고객을 모은 후 Lom은 결국 1983년 런던에서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단순함 & 럭셔리

Eve lom rescue mask image

크레딧: Eve_Lom/Instagram

Lom이 스킨케어에서 지적한 일반적인 함정은 단순성의 부족이었습니다. 그녀는 고객이 피부에 무엇을 사용해야할지 혼란스럽다고 말하면서 고객이 올 것이라고 지속적으로 언급했습니다. 많은 제품 밖에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Lom의 접근 방식은 항상 단순성에 중점을 두었지만 이로 인해 그녀의 결심과 접근 방식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녀는 1983년에 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이 클렌저는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밤 클렌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건조하고 더러운 피부에 마사지하고 부드러운 모슬린 천으로 닦아내는 Eve Lom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이 밤이 메이크업 제거, 피부 클렌징, 각질 제거의 3대 효과를 가짐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정신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상표. 

eve lom rescue mask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 

이브롬 구조 마스크 | $114
트러블 없는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해 모공을 정화하는 클레이 기반 마스크입니다.

 클렌저에 함유된 천연 성분(각각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이점이 있음)은 카모마일, 유칼립투스, 정향으로 피부를 완벽하게 클렌징하고 마사지합니다.

Lom은 스킨케어를 적용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고유한 7단계 페이셜 마사지를 개발하여 림프 배수를 촉진하고 스킨케어를 서두르는 과정이 아니라 하나의 의식으로 만들었습니다! 

클렌저와 함께 그녀의 페이스 마스크는 베스트 셀러입니다. 더 건강한 피부를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트리트먼트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모든 Eve Lom 제품은 합성 향료, 파라벤 및 SLS 없이 제조되었습니다. 그녀의 제품에서 나는 모든 향은 향과 피부 효과를 위해 포뮬러에 추가된 천연 에센셜 오일 때문입니다. 

런던에서 여전히 전설적인 Eve Lom과 함께 얼굴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내 피부를 살펴보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헤더 이미지 크레딧: Eve_Lom/Instagram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