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차이: La Prairie Essence-In-Lotion

고급 스킨 케어 제품은 경험입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향한 여정에 사용할 수있는 물건이나 물건 이상입니다.

라 프레리 독점적 인 활성 성분에 초점을 맞춘 수십 년간의 연구 개발로 인해 고급 아름다움에서 최고의 성분만으로 포장 된 여러 스킨 케어 라인이 만들어졌습니다. La Prairie Essence-in-Lotion은 가볍고 강력한 공식으로 피부 영양 캐비어 (및 기타 제품) 로 구성된 독특한 제품입니다.

왜 에센스를 사용합니까?

La Prairie Essence in Lotion bottle on mirror

크레딧: LaPrairie/Instagram

라 프레리 그들의 Essence-in-Lotion을 혈청 전 치료법으로 설명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에센스 그들이 포함하는 놀라운 성분뿐만 아니라 스킨 케어 루틴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이 혈청 전 치료로 묘사되는 이유는 나머지 일상 생활 동안 피부를 준비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그들의 주요 이점은 혈청을 바르기 전에 피부를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피부가 약화 된 피부에 스킨 케어를 적용하면 더 빨리 가라 앉고 장기적으로 더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질에는 진정으로 자신의 혜택도 있습니다.

물기가 많지만-더 많은 토너처럼-에센스는 세럼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같은 재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스킨 케어 루틴의 모든 혈청에 완벽한 조수입니다!

스킨 케어 루틴을 진행하기 전에이 Essence-in-Lotion을 사용하면 (La Prairie 팀은 Skin Caviar Liquid Lift Serum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퇴폐적 -피부도 차이를 느낄 것입니다.

La Prairie의 Essence-In-Lotion은 무엇입니까?

성분은 스킨 케어 제품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La Prairie의 과학자들이 최고로만 제품을 공식화 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다음은 Essence-in-Lotion Formula의 몇 가지 하이라이트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방법입니다.

캐비어 추출물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압니다: 생선 알, 정말?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캐비어는 오래된 생선 알이 아니며 La Prairie는 확실히 오래된 물고기에서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캐비어 만이 카스피해와 흑해에 서식하는 물고기 인 Beluga Sturgeon에서 나옵니다.

Caviar는 오랫동안 고급 식품으로 간주되었지만 피부에 대한 이점은 천천히 더 큰 인식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 연구 캐비어 추출물이 UVB 광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취소하여 잠재적으로 노화 징후를 늦출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Panax 인삼 뿌리 추출물

인삼은 수백 년 동안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의약 목적으로 사용 된 뿌리이며 피부에 대한 이점은 점점 더 많은 서양 브랜드에 의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La Prairie가 이미이 독특한 식물의 이점을 포착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삼은 미세한 선과 주름을 감소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처음에 형성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인삼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먼저 항산화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인삼의 또 다른 중요한 효과는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피부에 수분을 붙잡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가 얇아지고 수분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 건조 함과 빠른 노화의 악순환을 만듭니다. 피부가 물을 가두도록 도와줌으로써 피부는 더 오래 찾고 더 젊습니다.

캐비어 물

이 제품에 대해 제가 좋아하는 것이 있습니다. 공식의 기초로 Caviar Water를 사용한다는 사실입니다. 재료가 가장 많은 양에서 가장 낮은 양으로 재료를 주문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캐비어 물은 상단에 이 본질은 절대적으로 전체 캐비어의 장점 (그리고 아마도 그러한 가격표를 명령하는 이유 일 수도 있습니다).

캐비어 물은 증기 증류 공정 캐비어의 다른 영양소를 추출하여 캐비아 추출물로 농축하는 부분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효 스킨 케어 성분

이 본질에는 그들 중 상당수가 있었기 때문에 하나의 제목 아래에 묶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킨 케어 발효 피부에 많은 공통적 인 이점이 있으며 단일 제품에서 많은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효모 추출물, Lactobacillus 발효 및 Saccharomyces Cerevisiae 추출물은 모두 건강한 피부를 육성하는 발효/프로 바이오 틱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효모 나 쌀에서 추출한 것과 같은 피부 발효는 피부 장벽 기능을 개선하고 피부의 자연 재생 과정을 강화합니다.

La prairie essence in lotion product image

La Prairie Essence-in-Lotion | $365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일상에 피부 강화 에센스를 추가하십시오.

이제 La Prairie Essence-in-Lotion이 무엇으로 만들어 졌는지 알았으니 조만간 시도해 주시겠습니까? 본질적으로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하며 거의 모든 피부 문제에 적합합니다. 피부 타입인지 확실하지 않거나 피부 문제에 맞는 루틴을 원한다면 시도하십시오. 우리의 피부 퀴즈 !

Beauty Affairs Skincare Quiz Call To Action Image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