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 세럼이 실제로 작동합니까?

속눈썹 세럼이 시도 할 가치가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다면이 게시물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거짓, 확장 또는 다른 것으로부터 손상된 속눈썹을 키우려고하든, 아니면 약간의 추가 길이를 원한다면 속눈썹 세럼은 먼 길을 갈 것입니다.

Try Luxury Skincare Before You Buy Beauty Affairs

그러나, 우리는 속눈썹 세럼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궁금해하고 처음에 시도 할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속눈썹 세럼이 실제로하는 일과 뷰티 루틴에서 하나를 사용하여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한 가이드와 진지하게 긴 속눈썹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속눈썹 세럼의 추천을 모았습니다.

속눈썹 세럼은 무엇을합니까?

이것은 아마도 성장을 위해 속눈썹 혈청을 사용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속눈썹 세럼은 처음에 무엇을합니까? 이상적으로, 좋은 속눈썹 세럼은 속눈썹에 이러한 모든 이점이 아니라면 가장 많이 가져와야합니다.

  • 끈 속눈썹
  • 상태 속눈썹
  • 두꺼운 속눈썹 머리카락
  • 속눈썹 밀도 개선
  • 속눈썹 파손 감소

속눈썹 세럼은 속눈썹 성장을 지원하는 재료의 올바른 혼합으로이를 수행합니다. 많은 경우 속눈썹 세럼에는 속눈썹의 자연 성장주기를 실제로 수정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속눈썹을 성장 단계에 더 오래 유지하므로 속눈썹이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더 긴 길이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속눈썹 혈청.

유럽 브랜드 M2 Beauté의 과학적으로 입증 된 속눈썹 세럼으로 속눈썹을 키우고 키우십시오.

속눈썹 세럼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속눈썹 혈청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질문에 답할 때, 우리는 처음에 속눈썹 혈청에 들어가는 성분을 살펴 봐야합니다.

속눈썹을 키우는 데 도움이되는 래시 혈청 성분은 보습 및 컨디셔닝 성분과 성장 자극 성분의 두 가지 광범위한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습 및 컨디셔닝 성분에는 판테놀, 피마자 기름, 글리세린 및 비오틴이 포함됩니다. 이 성분의 역할은 머리에 머리카락을 조절하는 것과 같이 속눈썹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개별 모낭을 보습하여 이러한 성분은 건조 및 파손을 방지하여 덜 가늘고 부피가 큰 속눈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성장 자극 성분에는 종종 펩타이드, 항산화 제, 비타민 및 특수 범주의 성분이 포함됩니다. 프로스타글란딘, 더 긴 속눈썹을 키울 때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프로스타글란딘이 속눈썹 성장에 미치는 영향은 행복한 사고로 발견되었습니다. 녹내장 치료 시험에서 프로스타글란딘은 속눈썹 성장 촉진 연구 참가자에서.

이 투인원 마스카라와 속눈썹 컨디셔너는 M2 Beauté Eyelash Activating Serum과 짝을 이루는 완벽한 마스카라입니다. 낮에 더 길고 더 많은 속눈썹을 위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캐스터 오일 vs. 래쉬 세럼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압니다. 성장을 위해 속눈썹 혈청 대신 피마자 기름을 사용하는 것을 막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피마자 기름과 속눈썹 혈청의 이점을 측정하면 길고 무성한 속눈썹에 대해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보지 못하게하는 몇 가지 차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피마자 기름과 속눈썹 혈청을 비교할 때, 프로스타글란딘으로 제화 된 속눈썹 혈청과 같은 방식으로 캐스터 오일이 속눈썹 성장을 개선한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캐스터 오일을 속눈썹에 바르면 나타나는 대부분의 일화적인 이점은 피마자 기름이 건조와 파손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순히 속눈썹을 컨디셔닝하는 것이 속눈썹 라인을 더 풍성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모낭을 컨디셔닝하는 것은 팔시처럼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얻는 것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이것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속눈썹을 완성하는 비결입니다. 마스카라가 속눈썹을 정의하고 분리 한 후 속눈썹 빗을 사용하여 완벽하고 팔시처럼 보입니다.

래쉬 확장 대 래쉬 혈청

속눈썹 세럼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비교는 속눈썹 확장입니다. 왜 확장 할 수있을 때 성장을 위해 속눈썹 혈청을 사용합니까? 사실, 속눈썹 확장 대 속눈썹 세럼은 두 가지 매우 다른 종류의 사람들에게 매우 다른 두 가지 제품입니다.

래시 확장은 자연스러운 속눈썹에 부착되며 계속 멋지게 보이려면 노력, 유지 및 정기적 인 약속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용을 피하기 위해 특정 메이크업 및 스킨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속눈썹을 좋게 유지하는 특정 방법으로 자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유지하기 위해 침대 직전에 속눈썹 라인을 스 와이프하는 속눈썹 세럼과 비교할 때, 어느 것이 더 쉬운 옵션인지 분명합니다. 속눈썹 확장 대 속눈썹 세럼을 비교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속눈썹 확장은 속눈썹에 손상을 줄 가능성이 훨씬 더 커서 성장을 위해 속눈썹 혈청이 필요합니다!

이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속눈썹을 제공합니다. 드문 눈썹과 얇은 속눈썹 라인을 보충하기 위해 절실히 필요한 부스트를 끓입니다.

성장을 위해 속눈썹 세럼을 사용하는 방법?

속눈썹을 더 오래 사용할 때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속눈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위 속눈썹 라인에 아이 라이너처럼 적용하는 것입니다. 눈을 감을 때 소량이 전달되므로 아래 속눈썹 라인에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성장을 위해 속눈썹 혈청을 사용하면 약간의 인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M2 Beauté Eyelash Activating Serum과 같은 품질의 속눈썹 세럼이 자연 속눈썹 성장주기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전체 결과가 나타나기까지 최대 3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눈썹의 변화를 확인하는 데 4 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Elizabeth Arden) 의이 속눈썹 혈청은 펩타이드의 힘을 사용하여 자연 속눈썹 성장을 촉진합니다.

속눈썹 세럼이 눈에 좋지 않습니까?

운 좋게도 대답은 간단합니다. 래쉬 세럼은 눈 건강이나 눈 문제와 관련이 없으며 섬세한 눈 영역에서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성장을 위해 속눈썹 혈청을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안전하며, 속눈썹 파마 및 속눈썹 확장과 같은 다른 대안과는 달리 자연 속눈썹을 손상시킬 위험이 없습니다.

이제 "속눈썹 세럼이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까?

또는, 당신이 그것을 분류하고 당신의 피부 타입에 대한 완벽한 스킨 케어 루틴을 찾고 있다면, 우리의 피부 분석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루틴을 얻을 것입니다!

Beauty Affairs Skin Analysis

언급된 제품:

  • M2 뷰티 속눈썹 활성화 혈청
  • M2 뷰티 블랙 나노 마스카라
  • M2 뷰티 고정밀 속눈썹 빗
  • M2 뷰티 아이존 컨디셔닝은 복잡
  • 엘리자베스 아덴 임상 래쉬 브로우 강화 혈청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