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하는 8명의 성장한 연금술사 베스트 셀러

Grown Alchemist는 호주에서 자란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제품은 입니다.심각하게 놀랍습니다. 2022년에 시도해볼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그로운 연금술사를 목록에 추가해 보세요. 

Try Before You Buy

Grown Alchemist의 전체 브랜드 정신은 펩타이드 및 항산화제와 같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최고의 스킨케어 성분과 최고의 천연 성분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포뮬러로 Grown Alchemist 스킨케어 리그를 나머지보다 높게 만드는 것입니다.일한다.

최고의 연금술사 스킨케어

우리는 당신의 뷰티 루틴에 들어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가장 좋아하는 Grown Alchemist 제품을 모았습니다. 이 목록에는 모든 피부 문제와 피부 유형에 맞는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Grown Alchemist에서 새로운 즐겨 찾기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젠틀 젤 페이셜 클렌저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Grown Alchemist의 페이셜 클렌저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젠틀 젤 페이셜 클렌저는 황산염이 없는 클렌저로 과도한 피지를 제거하여 항산화 성분의 힘으로 세련되고 결점 없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또한 알로에 베라와 카모마일 추출물 형태의 피부 진정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 수준을 높이고 피부의 염증을 줄여 생기 있고 상쾌한 광채를 선사합니다.  

부드럽게 거품을 내는 젤 클렌저가 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남은 뷰티 루틴을 위해 피부를 준비시켜줍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하이드라 리스토어 크림 클렌저

크림 클렌저를 선호한다면 Grown Alchemist Hydra-Restore 크림 클렌저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제품일 수 있습니다. 중건성 피부에 이상적인 이 크림 클렌저는 올리브 잎 추출물의 힘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보호합니다. 또한 동백씨 오일이 풍부하여 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세안 후 건조하고 당기는 느낌을 방지합니다. 

크림 클렌저는 피부에 여분의 수분을 공급하고 각질을 제거하여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에이지 리페어 세럼

이 클린 뷰티세럼은 강력한 항산화제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펩타이드의 힘을 사용하여 이전에 시도한 적이 없는 안티에이징 포뮬러를 만듭니다. 깊게 파인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눈꼬리 주름을 목표로 특별히 제조된 Grown Alchemist Age-Repair Serum은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역동적인 주름을 부드럽게 합니다. 

펩타이드가 함유된 이 안티에이징 세럼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더 탄력 있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에이지 리페어 아이크림

Grown Alchemist의 강력한 아이 크림으로 다크서클, 잔주름, 눈밑 처짐을 없애세요. 그로운 알케미스트 에이지-리페어 아이크림은 천연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지친 눈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효과적인 아이크림입니다.  

에이지 리페어 세럼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크림으로 지친 눈가에 생기를 불어넣고 잔주름을 부드럽게 하여 어려보이는 광채를 선사합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폴리싱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모든 피부 유형에 대해 각질 제거할 만큼 부드러운 Grown Alchemist Polishing Facial Exfoliant는 얼굴 스크럽 게임을 완전히 바꿉니다.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옥수수 전분 알갱이가 죽은 피부 세포와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여 피부를 세련되고 깨끗하게 가꾸어줍니다. 옥수수 전분에서 발견되는 천연 폴리락트산은 세포 재생을 자극하여 젊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매우 순한 각질 제거제로 각질을 제거하여 산뜻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세요. 

그로운 알케미스트 안티옥시던트+페이셜 오일

Grown Alchemist의 이 페이셜 오일은 Sea Buckthorn, Rosehip 등의 혼합 덕분에 강력한 식물성 항산화제를 피부에 주입합니다. 항산화제와 지방산의 완벽한 조화가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페이셜 오일의 식물성 오일의 힘으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더하세요. 

그로운 알케미스트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크림

피부는 잠자는 동안 수리 과정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래서 올바른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나이트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빛나는 피부로 깨어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Grown Alchemist Regenerating Night Cream은 펩타이드, 항산화제, 비타민, 히알루론산 및 필수 오메가 지방산의 완벽한 혼합을 사용하여 피부를 재생하는 보습제를 만듭니다. 

Grown Alchemist의 이 회복 나이트 크림으로 당신과 당신의 피부가 숙면을 취하도록 하세요. 

그로운 알케미스트 딥 클렌징 마스크

이 클레이 마스크는 피부를 해독하고 과도한 피지를 흡수합니다. 풍부하고 영양이 풍부한 포뮬러에는 비타민, 산화 방지제 및 보습 식물성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를 보충하고 모공을 개선하여 트러블 없는 피부를 만듭니다.  

벤토나이트 클레이, 영양 비타민, 보습 마스크 포뮬러가 피부를 즉각적으로 보송보송하고 모공을 최소화합니다.  

 

또는 제품 추천 대신 맞춤형 스킨케어 루틴으로 빨리 넘어가고 싶다면 피부 퀴즈를 풀어보세요!

Skin Analysis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