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101: 2021년 안면 마스크 가이드

철저한 클렌징과 각질 제거 과정을 거친 피부는 휴식을 취하고 마스크의 좋은 성분을 흡수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페이스 마스크는 유연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렇다면 마스크란 정확히 무엇이며 스킨케어 루틴에서 마스크는 어디에 속합니까? 이 가이드에서는 이에 더해 사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안면 마스크와 피부 유형에 가장 적합한 마스크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블로그에서 배울 내용

 

안면 마스크란?

스킨케어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갑자기, 나이트 크림은 더 이상 스킨케어 경험의 하이라이트가 아닙니다. 안면 마스크 제품을 들고 "이게 뭐야? 무엇을합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페이스 마스크는 클레이, 페이스 시트, 페이셜 크림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각 마스크에는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이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욕 Spring Street Dermatology의 Dr. Nikhil Dhingra는 페이스 시트의 이점을 강조했습니다. Dhingra 박사는 안면 마스크가 "고농축된 형태로 집중적인 영양 공급 및 피부 치료 성분을 제공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마스크는 클렌징과 각질 제거 과정에서 벗겨졌을 수 있는 영양분의 피부를 젊어지게 합니다. 마스크를 장기간 사용 후 회복 음료로 생각하십시오. 마스크는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합니다.  

 

5가지 얼굴 마스크

안면 마스크는 수년에 걸쳐 진화했습니다. 2021년에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타깃으로 할 수 있는 페이스 마스크가 대략 7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물론 약간 과한 것 같지만 자연스러운 광채를 얻기 위해 모두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에게 맞는 마스크를 찾는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각각에 대해 알아봅시다.

 

시트 마스크

 

sheet masks face sheets

 

시트 마스크는 가장 안전한 페이셜 마스크 옵션 중 하나입니다. 고농축 세럼이 함유된 페이스 시트 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마스크는 특정 피부 문제를 대상으로 하지만 시트 마스크는 수분 공급, 노화 방지 및 피부 민감도 진정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 마스크

 

best clay masks

 

머드 마스크라고도 하는 이 유형의 마스크는 강렬합니다. 클레이 마스크[NL4] 종종 벤토나이트와 고령토 점토를 사용합니다. 둘 다 피부의 독소와 불순물을 표적으로 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주의 사항 - 클레이 마스크는 건조할 수 있으므로 피부가 건조한 경우 안전한 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 오프 마스크 또는 숯 마스크

 

best charcoal mask

 

필오프 마스크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한번에! 인기있는 필 오프 마스크에는 숯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의 노폐물을 빨아들이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크림 마스크

 

best cream masks

 

아아 크림마스크. 작은 욕조의 천국. 브라이트닝 및 보습 성분이 결합된 부드러운 크림으로 밤에 얼굴에 바르면 아침에 부드럽고 유연하며 빛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젤 마스크

 

best gel masks

 

아시안 스킨 케어 루틴에서 영감을 얻은 또 다른 스킨 제품인 젤 마스크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쿨링 진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안면 마스크는 일상에서 어디에 속합니까?

 

황금 질문(그리고 스킨케어가 까다로워지기 시작할 수 있는 부분). 먼저 사용할 마스크의 종류를 확인합니다.

클레이, 숯 또는 필 오프 마스크를 사용하는 경우 세안 후 일상의 다른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마스크를 사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각질 제거용 마스크가 아닌 한 각질 제거 후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크림, 젤 또는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스킨 케어 단계 후에 페이셜 마스크를 사용하십시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위의 동일한 조언을 따를 수 있습니다. 세안 후 마스크를 추가하고(주중 해당 시간인 경우 각질 제거) 루틴의 다른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마스크를 추가합니다. 또는 밤 스킨케어 루틴의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고 밤새도록 두어도 됩니다.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최고의 페이스 마스크

 

건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페이스 마스크

건조하고 벗겨지기 쉬운 피부를 다루고 있습니까? 구조에 마스크! 뉴욕 Mount Sinai 병원의 Joshua Zeichner 박사는 건성 피부에 대한 안면 마스크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그는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같은 성분이 풍부해 피부 표피층에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 플럼핑 효과를 준다"고 말했다.[_0127_5_1 ]

건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을 찾으신다면 글리세린, 살리실산, 히알루론산, 살리실산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를 찾아보세요. 

 

추천:

 

face mask dry skin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장벽을 개선하고 피부건조증을 예방하여 피부의 수분과 윤기를 되찾아주는 젤 마스크입니다.

 

 

dry skin face mask

 

건성 피부를 위한 진정한 치료. 히알루론산, 비타민 B3의 수분, 정화, 재생 효과와 가데의 비타테 기술이 결합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오버나이트 젤 마스크입니다.

 

 

복합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페이스 마스크

복합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 선택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법이 있습니다. 오일 프리 수분 공급 마스크를 선택하고 특정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안면 마스크(예: 노화 방지용 안면 마스크, 브라이트닝 안면 마스크, 모공 최소화 안면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추천합니다:

combination skin face mask
복합성 피부에 가장 좋은 안면 마스크는 효과적이면서도 건조하지 않아야 합니다. La Mer Hydrating 페이셜 마스크는 노화 방지 및 수분 공급입니다. 코튼 마스크와 글리세린, 토르말린, 참깨 오일이 풍부한 세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ace mask combination skin

 

록시땅의 수딩 페이스 마스크는 건조하고 지성 피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마그네슘과 칼슘이 풍부한아르데슈에서 갓 따낸 블랙커런트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페이스 마스크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이라면 마스크 트렌드에 앞서 성분 확인은 필수입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페이스 마스크는 항염 성분과 피부를 부드럽게 부드럽게 해주는 성분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추천합니다:

sensitive skin face mask

 

이 초수분 마스크는 파라벤과 황산염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매우 이상적인 마스크입니다. 그것은 알로에 베라를 특징으로 합니다 - 높은 소염 특성; 그리고 카렌듈라 - 피부의 자극과 홍조를 치유하는 성분입니다.

 

 

sensitive skin face mask

 

글리세린이 풍부한 이 마스크는 스트레스를 받고 자극받은 피부에 향유입니다. 수분 마스크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보습 효과로 피부를 팽팽하게 하여 잔주름을 줄여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어려 보이게 합니다.

 

지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페이스 마스크

얼굴에 피지가 평소보다 많다면 수분 공급 마스크뿐만 아니라 해독 및 재생 마스크도 찾아야 합니다.[ _0127_5_1]

 우리는 추천합니다:
oily skin face mask

 

클라란스 SOS 클레이 마스크로 유해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보세요. 마스크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단 10분 만에 피부를 팽팽하게 만듭니다. 여기에서 클레이 마스크 사용에 대한 빠른 팁을 확인하세요.
 
oily skin face mask

 

대나무 숯가루를 함유한 가데의 숯 디톡스 마스크는 피부를 정화하고 즉각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가볍고 편안한 마스크가 먼지와 기타 피부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세련되고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안색을 선사합니다.

 

 

스킨케어 루틴에 페이셜 마스크를 추가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바르고 나면 피부가 얼마나 탱탱하고 젊어지고 빛나는지 놀랄 것입니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