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피부를 위한 7가지 필수 습관

꿈에 그리던 피부를 얻는 것은 올바른 미용 습관을 만드는 것만큼이나 쉽습니다. 결국 습관은 우리가 매일 내리는 작은 결정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큰 차이를 갖게 됩니다. 한 번에 모두 시작할 필요는 없지만 뷰티 루틴에 몇 가지만 추가하면 차이가 생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완벽한 피부를 위해 시작할 수 있는 7가지 필수 습관이 있습니다.

1. 올바른 피부 클렌징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를 정화하는 것입니다. 얼굴을 씻는 것은 두 가지 중요한 이유로 중요합니다. 첫째, 그날의 모든 때와 메이크업이 피부에서 씻겨 나가도록 하여 발진을 일으키거나 피부를 자극할 기회조차 얻지 않도록 합니다.

두 번째로, 피부가 완벽하게 깨끗한지 확인하면 피부가 나머지 스킨케어에 포함된 모든 놀라운 성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제대로 클렌징하려면 이중 클렌징이 필요합니다. 오일 클렌저나 미셀라 워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지운 후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을 지우는 방법입니다. 내 피부 타입에 딱 맞는 클렌저. 

맞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클렌저도 중요합니다! 과도하게 건조하거나 벗겨지는 클렌저는 탈수되고 민감하며 벗겨지는 피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프로 팁: 세안 직후 피부의 느낌을 기록하여 현재 클렌저가 나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즉시 건조하거나, 팽팽하거나, 가렵거나(또는 세 가지 모두) 느껴진다면 이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Foreo Micro Foam Cleanser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포레오 마이크로 폼 클렌저 | $55
포레오 루나 클렌징 브러시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된 이 무황산염 페이셜 클렌저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2. 스킨케어 도구를 사용하여 일상 생활 향상

스파나 미용 치료사 사무실에 원하는 만큼 자주 갈 수 없다면 집에 스파 기술을 도입하세요. 뷰티기기 집에서 하는 LED테라피나 더말롤링은 기술만큼이나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_0127_5_2]

정확히 얼마나 자주 해야 할까요? 기기에 따라 다르지만 더마 롤러나 LED 마스크 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가 좋습니다. 괄사 도구나 페이셜 롤러와 같은 수동 도구의 경우 야간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이 피부를 마사지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림프 배수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Foreo UFO Fuschia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Foreo UFO | $289
Foreo UFO와 함께 LED 광선 요법의 힘을 가정으로 가져오십시오.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염증을 줄여 빛나고 젊은 피부를 만드십시오.

3. 피부 타입에 맞는 활성 성분 사용

까다롭지만 일단 얻으면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오른쪽. 결국 모든 사람의 피부는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피부 유형에 놀라운 성분이 다른 피부 유형에는 그다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부(및 피부에 가장 적합한 활성 성분)에 대해 알아가는 것은 빠른 스킨케어 퀴즈로 시작하여 피부 유형을 파악하고 피부에 가장 적합한 성분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살리실산이 결합된 지성 피부는 펩타이드가 효과적이거나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나이아신아마이드는 거의 모든 피부 유형에 잘 작용하고 거의 모든 피부 문제에 유익한 활성 성분입니다.누구나님이 일상에 즐겁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SK-II R.N.A. Power Radical New Age Essence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SK-II R.N.A. 파워 래디컬 뉴 에이지 에센스 | $270
SK-II의 이 세럼은 피테라와 모든 스킨케어 루틴에 적합한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힘을 결합합니다!

4.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지성 피부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진실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피부에 수분과 수분이 부족하면 천연 산성막도 제 역할을 하지 못합니다. 자극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함으로써 두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첫째, 피부의 이 소중한 부분을 건강하고 기능적으로 유지합니다. 둘째, 스킨 케어가 낭비되지 않도록 합니다. 손상된 수분장벽으로 피부가 손상 컨트롤하느라 바빠 레티놀, 펩타이드 등 놀라운 성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피부!

Declaré Probiotic Skin Solution moisturiser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디끌라레 프로바이오틱 스킨 솔루션 멀티 리제너레이션 크림 | $149
프로바이오틱 성분과 천연 식물성 오일의 힘으로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보습 크림입니다.

5. 태양으로부터 피부 보호하기

매일 SPF를 바르는 것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제2의 천성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최대한 빨리 시작해야 합니다! 과도한 UV 노출은 조기 주름 형성, 고르지 않은 피부 톤 및 콜라겐 분해를 유발하는 가장 흔하고 가장 해로운 요인 중 하나입니다. 

피부암 위험은 말할 것도 없고요! 피부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관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바르는 것이 장기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쉬운 방법이며 피부와 관련된 많은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이러한 습관은 광과민성을 유발하는 스킨케어를 사용하는 경우, 즉 AHA 및 레티놀과 같은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더욱 중요합니다. 이러한 성분은 피부를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에 평소보다 더 취약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고 태양 아래에서 시간을 보낼 경우 모자를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La Mer The Reparative Skin Tint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라메르 더 레퍼러티브 스킨 틴트 SPF30 | $179
라메르의 스킨 틴트로 투인원 자외선 차단과 피부 퍼펙팅을 만나보세요.

6. 주기적으로 각질제거하기

윤기 나는 피부를 얻는 방법은 각질 제거를 시작하면 꽤 빨리 일어납니다! 각질 제거의 이점에는 피부의 광채를 흐리게 하거나 트러블을 유발하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장기간에 걸쳐 일부 화학 각질 제거제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여드름 흉터 및 짙은 반점과 같은 피부 결점을 퇴색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효과를 보기 위해 너무 자주 각질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루틴을 고수하는 것, 즉 습관을 만드는 것입니다. 팁? 일주일에 한 번만 각질 제거를 시작하여 피부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입니다!

La Prairie Cellular Mineral Face exfoliator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La Prairie 셀룰라 미네랄 페이스 엑스폴리에이터 | $215
천연 미네랄을 으깨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7.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사실은 수면이 우리의 피부에 생각보다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수면 부족이 탈수 및 피부 자극과 같은 문제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 우리의 피부는 자연적인 일주기 리듬의 영향을 받습니다. 언제 잠을 자야 하는지 알려주고 우리가 있다 잠들었습니다. 

밤에 우리 피부는 낮의 노출로부터 대부분의 치유와 재생을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피부는 또한 밤에 더 빨리 건조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나이트 크림이 더 무겁고 풍부한 질감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피부에 칙칙함, 설명할 수 없는 발진, 다크서클 등 숨길 수 없는 징후가 나타납니다. 빛나는 피부를 위해 매일 밤 8시간의 뷰티 수면을 취하세요! 

Declaré 5 Secrets night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디끌라레 5 시크릿 나이트 크림 | $149
Declaré의 이 나이트 크림은 편안한 라벤더와 부드러운 카모마일의 힘을 사용하여 피부를 정돈합니다. 숙면을 위해.

빛나는 피부를 위한 7가지 필수 습관을 실천하고 그 차이를 경험해 보세요.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찾으시나요? 스킨 퀴즈를 풀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Type Quiz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