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월 페스트 & 할로윈을위한 반짝이 찾기

시드니의 옥토버 페스트와 할로윈 휴가가 이번 주에 다가옵니다! 또한 우리가이 축제를 위해 옷을 입을 때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축제를 위해 대담한 메이크업 룩을 착용하는 것은 너무 일반적입니다. 요즘, 당신은 SHINE 반짝이 룩 ! Mica Beauty의 메이크업 전문가는 친절하게 몇 가지 간단한 단계에서이 모양을 달성 할 수있는 팁을 공유합니다!

반짝이 모양을 달성

얼굴 프라이머와 미네랄 파운데이션 파우더로 매끄러운 기본 메이크업으로 시작하십시오. 몇 시간 동안 태양 아래서 햇볕에 쬐거나 햇볕에 쬐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에 화장을 바르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십시오.

파운데이션 또는 BB 크림을 적용한 후. 더 오래 지속될 눈썹 젤로 눈썹을 채우십시오. 스풀리 브러시로 Mica Beauty's 를 섞는다. 반짝이 분말 Stick It Glue와 함께 재미있게 이마를 가로 질러 닦으십시오. 스파클 룩 . 반짝이 파우더는 얼굴과 몸을 빛나게 할 매우 미세한 느슨한 반짝임으로 4 가지 음영으로 제공됩니다.

다음으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입술에 수분을 제거하지 않도록 립스틱을 바르면 입술에 장벽을 바르십시오. 기능을 향상 시키려면 중간 정도의 푹신한 브러시로 뺨의 사과에 홍당무를 바르십시오. 턱선, 뺨의 움푹 들어간 곳을 피부색보다 어두운 브론저로 둘러보세요. 또한 목과 쇄골 부위를 윤곽을 그리며 외모를 향상시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윙 아이 라이너와 두 개의 마스카라 코트로 누드 아이 섀도우 모양으로 눈을 단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담한 색상의 아이 섀도우 룩으로 모두 나가거나 대담한 윙 아이 라이너와 가짜 속눈썹으로 반짝이는 눈 모양을 만들어 눈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재미를 달성하기 위해 쉬머 룩 작은 아이 라이너 브러시로 아이 라이너에 Stick It Glue를 적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원하는 색상으로 Mica Beauty의 반짝이 파우더에 브러시를 담그고 아이 라이너를 적용하는 것처럼 속눈썹 라인을 따라 그립니다.

반짝이 파우더로 Highlighter 교체

우리는 아직 광대뼈를 강조하지 않았기 때문에 형광펜을 글리터 파우더로 대체 할 것입니다. 광대뼈에서 얼굴의 사원쪽으로 Mica Beauty's Stick It Glue를 적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평평한 아이 섀도우 브러시로 Stick It Glue에 반짝이 파우더를 적용하여 재미있는 반짝임 모양을 만듭니다. 만족할 때까지 반짝이의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여분의 반짝임을 위해 사원을 따라 보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쇄골을 사용하면 반짝이 파우더로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액체 립스틱이 반짝이를 잘 잡지 않기 때문에 모양을 끝내려면 입술에 크림 립스틱을 바르십시오. 그런 다음 반짝이는 입술을 손가락으로 입술에 눌러 반짝이는 입술 모양을 만듭니다. 또한 브러시에 과도한 반짝임을 머리카락에 바르면 더 반짝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이것으로 축제에서 관심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반짝이는 모습 ! 이 모든 제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Mica Beauty Australia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