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 파우더, 프레스 또는 액체 재단? 올바른 재단 선택

어떤 유형의 기초가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지 항상 궁금하십니까? 친구와 같은 유형의 기초를 사용하더라도 왜 특정 모양을 달성하지 못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어쩌면 그 확실한 재단 피부 타입에 맞지 않습니다. 그것이 분말, 압축 분말 또는 액체 기초 등과 같은 다양한 기초가있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필요에 맞게 시장에서.

미네랄 파우더, 프레스 또는 액체 재단?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Mica Beauty와 같이 민감하고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 타입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미네랄 파우더 재단 . 천연 성분 인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운데이션은 일반적으로 화학 물질이 없기 때문에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며 민감한 피부 유형을 가진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지성 피부에 정상적인 사람들은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기초는 빛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피부에 가벼워집니다. 이 기초는 투명한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으며 무광택 마감으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위한 SPF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부키 브러시를 사용하여 제품을 얼굴에 바르십시오.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은 파우더가 주름과 미세한 선을 강조 할 수 있으므로 파우더를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레스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소형 파운데이션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컴팩트 한 포장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적용을위한 스폰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프레스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일반적으로 커버리지가 없으며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위한 토대를 설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카 미녀를 위해 프레스 광물 재단 , 그것은 광물과 중간 커버리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무광택 마감 처리로 모공과 미세한 선을 최소화합니다. 프레스 미네랄 재단을 적용하는 것은 피부에도 빛을 느끼며, 유성 피부 유형에 대한 조합 또는 정상적인 유형에 적합합니다. 또한 제품의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인해 민감하고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성숙한 피부 또는 건조한 피부가있는 경우 피부를위한 분말 형태의 기초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액체 재단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매트 마무리 액체 재단 그리고 보습 액체 재단. 무광택 마감 처리로 인해 정상적으로 기름진 또는 복합 피부 유형에 가장 적합한 무광택 마감 액체 기초. 이 기초는 혼합하기 쉽고 건축 가능한 범위가 있습니다. 무광택 마무리를 원하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은 파운데이션을 적용하기 전에 보습제 층을 적용하여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마르지 않고 벗겨지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보습 액체 재단 또는 BB 크림은 새틴 마감 처리로 가볍고 중간 정도입니다. 건성 피부 타입을 가진 여성을위한 최고의 정장, 그들은 이슬 맺힌 빛나는 표정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이제 기본 유형의 파운데이션과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파운데이션 유형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제품에 대해 Mica Beauty의 호주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