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스킨 케어: 젊은 피부를위한 혜택

우리는 녹차를 마시는 것이 건강에 놀랍다는 말을 몇 번이고 들었지만 스킨 케어의 녹차도 피부에도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천연 스킨 케어 성분은 녹차에서만 찾을 수있는 독특한 항산화 블렌드 덕분에 모든 피부 유형에 대한 이점을 자랑합니다.

https://www.beautyaffairs.com.au/pages/luxury-mini-beauty-routine

스킨 케어에 녹차가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oman using Green Tea Extract for Skin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압니다. 왜 처음에 녹차 스킨 케어를 만드나요? 술을 마시면 혜택을 얻지 못할까요? 글쎄, 그것은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녹차를 마시는 것은 피부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건강한 음료를 마시는 것만으로는 얻을 수없는 녹차 스킨 케어 제품에서 피부가 얻는 몇 가지 독특한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녹차는 항산화 제이며 피부를위한 항산화 제의 이점은 많습니다. 나는 그들이 보습제와 SPF 이후 스킨 케어 루틴의 다음으로 중요한 부분이라고 주장 할 수도 있습니다!

녹차에는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되는 '카테킨' 이라는 특정 종류의 항산화 제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이점으로 가장 잘 연구 된 것은 Epigallocatechin gallate라고 불리며 때로는 EGCG로 단축되며 녹차 스킨 케어의 이점을 담당합니다.

Grown Alchemist의 항산화 작용이 풍부한 보습제로 스킨 케어 루틴을 강화하십시오.

녹차 스킨 케어 제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이제 우리는 스킨 케어에서 녹차를 강력한 성분으로 만드는 데 어떤 분자가 있는지 알았으므로 녹차는 실제로 무엇을합니까? 사실 꽤 많이-그리고 그것에 대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녹차가 나타나는 공식의 종류에 대해 까다 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녹차 스킨 케어 제품에는 보습제, 세럼, 클렌저 및 에센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작동하려면 특정 공식이 필요한 까다로운 성분이 아닙니다! 다음은 미용 루틴에서 녹차가 풍부한 스킨 케어 제품에 도달하고 싶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노화 징후를 부드럽게합니다.

항산화 제로서 녹차는 노화의 징후를 부드럽게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특히 태양 손상과 관련된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녹차 폴리 페놀은 더 밝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해 나이 반점, 주름 및 흑점의 모양을 퇴색시키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녹차 추출물과 비타민 C는 조기 주름과 싸우기 위해 하늘에서 만든 성냥입니다.

항산화 보호 대출

녹차를 포함하여 피부에 항산화 제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피부에 콜라겐 손실과 주름을 유발하는 유해한 분자 인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는 힘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자외선, 오염 및 담배 연기에서 발견되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노화의 조기 징후가 유지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Elizabeth Arden의이 강력한 항산화 혈청은 더 단단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해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피부 수분 향상

연구에 따르면 EGCG는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지원하는 중요한 요소 인 수분을 유지하는 피부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수분 장벽이 손상되지 않았으며 환경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합니다.

스킨 케어 혜택의 녹차에 관해서는, 이것은 과소 평가 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먼 길을갑니다! 잘 수화 된 피부는 탈주에서 더 빨리 치유 될 수 있고, 주름이 덜 눈에 띄며, 빛을 발합니다.

Dermalogica의이 수분 데이 크림으로 피부를 영양하고 보호합니다.

자극 진정

거의 모든 항산화 제가 가지고있는 또 다른 힘은 자극을 진정시키는 능력입니다. 녹차 스킨 케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자연적인 항 염증 이점으로 발적을 줄이고 성난 피부로 평형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녹차 추출물 및 기타 천연 성분을 함유 한 Minenssey의 얼굴 미스트는 수화를 촉진하고 자극을 진정시킵니다.

밸런스 피지 생산

연구에 따르면 녹차 추출물은 피부가 생산하는 오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즉, 지성 피부와 복합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녹차 스킨 케어 제품이 피부가 건조되고 자극을 유발하지 않고 기름기가 덜하고 윤기가 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ancôme의이 녹차 클렌저로 피부를 부드럽게 정화하고 명확히하십시오.

녹차 스킨 케어에 대한 결론

스킨 케어의 녹차는 거의 모든 각도에서 피부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노화의 징후를 해결하고 수화를 개선하며 건강하고 수화 된 피부에 자극을 제거하는 데 좋습니다. 이제 녹차 스킨 케어의 모든 이점을 알았으므로 미용 업무를 순서대로 수행하고이 자연스럽게 놀라운 성분을 스킨 케어 루틴에 추가하십시오!

또는 처음에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들려고한다면 피부 분석 퀴즈를 사용해보십시오.

Beauty Affairs Skin Quiz

제품 언급:

  • 연금술사 시대-수리 모이스터리에 성장
  • Dermalogic Biolumin-C Gel Moisturiser
  • 엘리자베스 아덴 안티 에이징 데일리 세럼
  • 피부병 동적 피부 회복 SPF50 +
  • Minenssey Hydrating SOS 안개
  • Lancôme 젤 에클 라트 클렌저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